그러나 1인용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도전의 종류와 관련하여 독특하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에 기대어 테니스에 참가하는 것은 보통 어떤 강력한 반대도 없기 때문에 스포츠에 참여하는 것으로 인식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서든 핵 어로 묘사되는 많은 게임들은 추가적으로 실제 퍼즐 또는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불릴 수 있다.

당신의 어린이는 방향지시를 끌어서 놓음으로써 코딩을 배우기 시작한다.

플레이어는 곱셈 세부 사항에 대한 지식을 사용하여 롤리가 일행에게 도달하는 것을 돕습니다. 아이들은 시계를 특정 시간에 맞춰 5분 단위로 설정하는 것을 적용합니다.숨바꼭질이나 태그에 해당하는 게임들은 어떠한 명백한 소프트웨어도 사용하지 않는다. 가이드라인이 같거나 비슷한 게임들은 주변 환경이 바뀌면 게임플레이가 완전히 달라질 수 있다.

예를 들어, 대학 건물에서 숨바꼭질은 공원에서 하는 동일한 게임과는 다르다; 자동차 경주는 관찰 코스나 거리의 코스에 따라 완전히 다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만약 플레이어가 상대방을 능가할 수 있을 뿐, 그들의 경기를 방해하기 위해 공격하지 않는다면, 그 갈등은 경쟁이다.각 시나리오에 원하는 방법으로 접근할 수 있는 몰입형 게임플레이 전문 지식으로 놀라운 환경과 세심하게 설계된 수준을 살펴보십시오. 빨리 그리고 영원히 사이클을 마무 서든 핵 리하기 위한 노력으로 섬의 모든 곳에서 목표물을 추적하고, 만약 처음에 성공하지 못하면, 다시 죽는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마지막으로, 일부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구조를 형성하며, 그 위에서 다른 부분들이 경기된다. 카탄 정착민들의 경우 시작 구조는 무작위적이지만 정적인 반면, 카르카손의 경우 보드 타일을 타일로 쌓는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된다. 타일을 이동 조각으로 사용하는 요약 기술인 하이브는 비록 보드가 없지만 체스처럼 기계적이고 전략적인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다.

모든 Xbox 콘솔 및 PC 비디오 게임의 전체 카탈로그를 찾아보십시오. 여가는 상호작용이든 놀이거리이다. 영화와 책은 비인터랙티브한 여가의 예로 인용된다. 창의적 표현은 개인의 웅장함을 위해 만들어지면 예술이고, 현금을 위해 만들어지면 여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