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20 시즌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다자바 은 2020년 3월 11일에 코로나19 범유행으로 인해 무기한 중단되었다. 2020년 6월 4일, NBA 이사회는 22개 팀으로 구성된 시즌을 갱신하기 다자바 로 결정했다. 2018년 제임스가 자유 회사에서 떠난 후, 플레이오프와 결승전의 연속적인 출연들은 끝났다. 워리어스는 2019년에 5연속 결승전을 위하여 돌아왔으나 트레이드에서 카와이 레너드를 사들인 후 자신들의 첫 챔피언십을 받은 토론토 랩터스에게 잘못되었다. 랩터스 시아캄이 파스칼 시아캄보다 앞서 토론토 랩터스를 앞서 2주 이상 결장할 것이라고 일요일 직원이 발표했다.최고 점수 기록 외에도, 당신은 리바운드, 어시스트, 3개의 포인트, 자유투 및 추가로 최고의 선수 기록 중 하나를 조사할 수 있다.

그 그룹들은 그들의 컨벤션의 다른 그룹들과 많은 비디오 게임을 한다.

일반적으로 52개의 비디오 게임은 같은 대회의 그룹을 상대로 하고 30개의 비디오 게임은 다른 대회의 팀을 상대로 한다.

모든 대회에서 가장 좋은 8개 팀이 플레이오프와 8강전에서 맞붙는다. 4개의 비디오 게임을 이긴 첫 번째 직원은 다음 라운드로 이동하고 각 컨퍼런스의 최고 그룹은 마지막으로 그랜드 NBA에서 만난다.마지막으로, 각 직원은 다른 컨퍼런스 내의 모든 그룹을 두 번씩 연주합니다. 이 비대칭 구조는 일정의 강도가 팀 간에 다양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5시즌에 걸쳐, 모든 그룹은 그들의 디비전을 향해 80게임, 그들의 컨벤션의 완화를 반대하는 180게임, 그리고 반대 컨퍼런스를 향해 150게임을 했을 것이다. 스퍼스가 2005년에 다시 챔피언십을 얻은 후, 2006년 결승전은 두 개의 프랜차이즈가 그들의 첫 번째 결승전 출전을 특징으로 한다.

국제 리그는 중국 CBA, 오스트레일리아 NBL, 멘스 올림픽 외에도 유럽 최고의 리그와 유로 리그, 유로 컵 대회를 포함한다.

Times 기자들이 제공하는 대규모 스포츠 뉴스, 하이라이트 및 분석 자료와 함께 게임에 대한 독특한 견해와 약간의 비하인드 서프라이즈를 매주 받은 편지함에 보내십시오. 만약 플레이어가 자신의 이름 옆에 색상 막대를 가지고 있다면, 이는 지옥이 게임을 위해 에너지가 넘치는지에 대한 불확실성의 일부 단계를 반영한다.

대부분의 선수들은 부상에 대처할 때 색상 막대를 가지고 있지만, 휴식이나 다른 코트 밖 포인트로 인해 의심스러운 상태에 있는 선수들이 있다면 우리는 또한 추정치를 추가할 것이다.예상외로 견고한 시작을 향한 네 팀의 출발 1위를 향한 경쟁 속에 있는 그룹들은 시즌이 시작되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여기에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토니 파커, 프랑스 – 샌안토니오 스퍼스에서 NBA 챔피언 4회, 2007년 NBA 파이널 MVP, 6회 NBA 올스타, 2007년 유로스카 우승자. 미국 밖에서 NBA의 가장 큰 세계적인 시장은 2017-18 시즌에 약 8억 명의 시청자가 시청한 중국이다. 베키 해먼은 2014년 8월 5일 샌안토니오 스퍼스에 보조 코치로 고용되어 NBA 역사상 두 번째 여성 코치가 되었다.NBA는 추가적으로 크리스마스에 종종 경기 일정을 잡는 하나의 리그가 될 수 있다.

리그는 1947년부터 방학 동안 비디오 게임의 절반을 자주 가져갔지만, 1983-84년까지 주요 크리스마스 비디오 게임이 텔레비전에 방영되지 않았다. 오늘 공연된 게임들은 몇몇 최고의 그룹들과 선수들을 특징으로 한다.

크리스마스는 또한 NBA가 TV에서 주목할 만한 것인데, 방학은 매 시즌 네트워크 TV에서 첫 번째 NBA 경기가 방송되는 때이기 때문이다. 이 날에 행해진 경기들은 특정 시즌 동안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경기들이다. 2011-12 시즌은 또다른 록아웃과 함께 시작되었고, 리그는 4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