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체이스 영은 20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메이저사이트 22년 11월 22일 커맨더 D라인과 일치한다.

2022년 11월 23일 수요일 워싱턴 커맨더에 대해 지역 및 전국 언론 메이저사이트 이 말하는 것을 요약한다.

지휘관들은 카슨 웬츠를 2022년 11월 23일에 따라 복귀하도록 지명했다. 웬츠는 현역 선수 명단에 다시 합류하기 위해 21일간의 시계를 시작했다.우리는 더 높은 비디오 게임과 더 많은 플레이어를 제안하는 탁월한 풀뿌리 축구 시설을 제공합니다. 이는 장소 수요가 가장 크고 영향이 가장 클 수 있는 지역 사회를 재작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그들이 아무리 노력해도, 당국은 결코 스포츠를 완전히 통제할 수 있는 곳에 있지 않았다. 놀라울 정도로 용감한 운동선수들의 뒤를 이어, 일부 축구선수들은 시위자들과 연대를 보여주고 있다.

예를 들어, 이번 달 수익성이 좋은 이란의 슈퍼컵 이후, 테헤란의 에스테글랄 축구 클럽 회원들은 시상식 동안 재미를 보기를 거부하며 침울하게 서 있었다. 며칠 후, 해변의 축구 선수 사이드 피라문은 소녀들이 시위 도중 머리 스카프를 벗고 머리를 자르는 것에 대한 경의를 표하며 그의 머리카락을 자르는 행위를 시뮬레이션하여 대회 우승 목표를 세웠다. 피해야 할 영국 축구 문화의 구성 요소에 대해서는… 음, 상황은 80년대의 활기 없는 밤보다 상당히 나아졌지만, 인종차별, 훌리건, 동성애 혐오, 성차별은 여전히 존재한다.

1863년의 케임브리지 규칙은 럭비 스타일의 공 휴대를 금지하는 축구 협회의 선택에 영향을 미쳤다. 1840년대 영국의 철도 수송의 증가는 사람들이 이전보다 훨씬 적은 불편함으로 더 멀리 여행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 하지만, 각 대학들이 개인적인 지침에 따라 경기를 했기 때문에, 학교들이 축구에서 서로 경기를 하는 것은 어려웠다.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보통 경기를 두 개의 반으로 나누는데, 한 반은 주최국 홈팀의 원칙에 따라, 나머지 반은 원정팀에 의해 수행된다. 중세에는 유럽 전역, 특히 잉글랜드에서 매년 열리는 슈로베티데 축구 경기의 인기가 크게 상승했다.오스트레일리아의 축구는 호주의 모든 스포츠 중에서 가장 많은 관중을 보유하고 있다.

마찬가지로, 게일릭 축구는 경기 관람에 있어서 아일랜드에서 가장 선호되는 스포츠이며, 전 아일랜드 축구 결승전은 아마도 그 스포츠 국가들이 가장 주목하는 행사일 것이다. 시간이 흐르면서 RFU 형태의 럭비는 IRFB에 소속된 국가 연맹의 회원으로 남아있던 골프 장비들에 의해 행해졌고, 럭비 유니온으로 알려지게 되었다. 1884년 게일인 체육 협회가 설립되기 전까지 아일랜드 축구를 통합하고 성문화하려는 비판적인 시도는 없었다. GAA는 헐링과 같은 전통적인 아일랜드 스포츠를 광고하고 럭비와 어소시에이션 풋볼과 같은 수입 게임을 거부하려고 했다. 최초의 게일인 축구 규칙은 모리스 데이빈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1887년 2월 7일 연합 아일랜드 저널에 게재되었다.1870년대까지 그들은 잉글랜드 북부와 중부 지역의 지배적인 코드가 되었다. 이 시기에 런던과 셰필드 FA의 규칙 조정 순서는 1877년 표준 코드가 채택될 때까지 두 게임 사이의 차이를 점진적으로 약화시켰다. 럭비 축구를 제외하고, 일반적인 공공 교수법은 필드의 절반을 차지하는 모든 교수진의 범위를 넘어서서 거의 수행되지 않았다. 하지만, 그들 중 많은 것들은 여전히 그것들을 만든 학교에서 공연된다. 많은 축구 코드의 최신 지침은 19세기 중후반에 공식화되었다. 이것은 잔디볼, 가든테니스 등과 유사한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도 적용된다.그의 측면이 2-0으로 상승한 가운데, 멘디는 이스마엘 모하마드를 부인하는 놀라운 셧 버라이어티 반사 정지를 연출했다. 카타르 남자는 6야드 필드의 침에서 왼쪽에서 크로스를 만나 왼쪽 하단으로 방향을 틀었다. 웨일스 월드컵 희망은 골키퍼 웨인 헤네시가 퇴장당한 후 이란의 두 번의 추가시간에 좌절된 후 실타래에 걸려 있다.

USMNT의 전설 랜던 도노반은 그레그 버할터에게 지오 레이나를 잉글랜드와의 경기에 선발 라인업에 올려달라고 간청했고, 금요일 오후에 있을 팀의 승리 기회에 매우 중요하다고 주장했다. 브라질의 멋진 카카는 네이마르스의 발목 부상이 카타르 월드컵을 들어올릴 수 있는 가능성을 해칠 수 있다고 우려했지만, 세르비아와의 경기에서 스타가 빛을 발하지 못했다고 주장했다.멜리제네 팀이 대통령에게 굴복하는 최근의 사진은 훨씬 덜 고무적이었다. 그러나 단순히 며칠 전, 그 팀이 테헤란에서 공연했을 때, 두 명을 제외한 모든 선수들은 국가를 부르지 않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월요일 경기 전에 주장인 Ehsan Hajsafi는 슬픔에 잠긴 이란의 가족들에게 애도를 표했다. 이미 19세기 후반에, 구디슨 파크는 축구 비디오 게임을 인터넷으로 개최하는 목적으로 영국에 건설되었다. 1894년, 노츠 카운티와 볼턴 원더러스 간의 FA컵 결승전에는 37,000명의 관중이 참석했다. 이정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