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원은 획기적인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배그핵 사건인 브라운 대 엔터테인먼트 상인 협회에서 비디오 게임이 예술적 이익을 가진 보호된 형태의 언어였다고 판결했다. 예를 들어, 1인칭 슈팅 게임은 1993년 레크리에이션을 기반으로 처음에 둠 클론으로 언급되었다. 일부 크로스 장르 정렬은 액션 어드벤처 게임에 해당하는 여러 최상위 장르까지 추가로 존재한다.

2021년까지 비디오 게임에 대한 비즈니스 정의가 없는 것은 애플 iOS 앱스토어에서 제공되는 비디오 게임을 배그핵 다루는 에픽 게임 대 애플 사건의 쟁점이 되었다. Rogers는 여전히 비디오 게임이 매우 다양하고 다양해 보인다고 결론지었다. 비디오 게임()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또는 입력 장치(예: 조이스틱, 컨트롤러, 키보드, 동작 감지 장치)와 상호 작용하여 시각적 제안을 생성하는 디지털 비디오 게임이다.Sackboy를 친구들과 함께 장대한 3D 플랫폼 모험에 데려가 보세요. 샘 브리지스로서, 당신의 임무는 전설적인 게임 제작자 코지마 히데오의 이 장르를 거스르는 경험으로 죽은 미국의 마지막 생존자들을 연결함으로써 인류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것이다. 공격적인 레이서든 캐주얼한 레이서든 수집가, 튜너, 리비버리 디자이너든 사진작가든 GT Campaign, Arcade, Driving School과 같은 팬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모드를 갖춘 라인을 확인해 보십시오. PlayStation Studios의 블록버스터 콘솔 고유 게임, 몰입형 PS VR 타이틀, 혁신적인 인디 게임을 포함하여 비평가들이 극찬한 게임 기술을 살펴보십시오. 25개 이상의 주요 플랫폼과 응용 과학 분야에 걸쳐 신속하게 구축하여 잠재 고객을 최대한 확보할 수 있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 분류 위원회는 G, PG, M, MA15+, R18+, X의 순위를 사용하여 오스트레일리아의 비디오 게임 및 기타 작품의 등급을 감독한다.

이러한 음악은 커버와 리믹스를 위한 플랫폼 역할을 자주 해왔으며, 비디오 게임 라이브에 해당하는 밴드나 오케스트라가 진행하는 온라인 게임 사운드 트랙을 특징으로 하는 콘서트가 추가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또한 지속적으로 허가된 음악을 리듬 게임의 공간에 통합하여 비디오 게임과 음악이 함께 작동할 수 있는 깊이를 증가시킨다. 비록 pc 과학의 학과들이 비디오 게임의 기술적 특징들을 수년간 연구해왔지만, 예술적 매개체로서 비디오 게임을 검토하는 이론들은 인문학 내에서 비교적 최근의 성장이다. 이 신흥 분야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두 개의 학부는 언어학과 서술학이다. 내러티브주의자들은 자넷 머레이가 사이버 드라마라고 부르는 맥락에서 비디오 게임을 전략한다.

비디오 레크리에이션 문화는 또한 셀 비디오 게임의 증가하는 인기에 더해 웹 전통과 함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해왔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게이머로 식별하는데, 이것은 게임을 즐기는 사람부터 그것에 열정적인 사람까지 모든 것을 암시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이 멀티플레이어와 온라인 기능을 갖춘 매우 소셜한 것으로 밝혀짐에 따라, 게이머들은 증가하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자신들을 발견한다.

일반적으로 전자 스포츠 활동으로 식별되는 새로운 모델이 더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은 각각 경쟁만큼이나 멋진 오락이 될 수 있다.

2010년대에는 비디오 게임과 온라인 게임 경향 및 문제에 대한 토론이 소셜 미디어, 정치, 텔레비전, 영화 및 음악에서 볼 수 있었다. 2020-2021년 코로나19 범유행은 소셜 거리두기의 한 방법으로 비디오 게임을 친구와 가족과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오락으로 더 많은 가시성을 제공했다.일본의 게임 산업은 이 폭락으로 잠시 충격을 받았지만 단기적인 결과를 견뎌낼 수 있는 충분한 수명을 가지고 있었고, 닌텐도는 1985년 북미에서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의 출시로 무역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이와 함께 닌텐도는 자사 플랫폼에서 무면허 스포츠 개발 및 관리 스포츠 배포를 중단하기 위해 수많은 핵심 산업 관행을 수립했으며, 이는 오늘날 콘솔 생산자들이 사용하기 위해 진행되는 전략입니다. 마이게임즈는 매년 PC, 콘솔, 셀 기기 등에서 게임을 출시하는 10개 이상의 사내 성장팀을 포함하고 있다.

리비전 스포츠는 역동적인 게임 이론에서 매우 최근에 발전한 것으로 개장 전 주식 시장의 매수와 매도를 분석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은 주어진 마감일에 실행될 행동들을 한데 모아 […] 더 읽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