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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주로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콘솔 게임, 개인용 컴퓨터 게임을 구현하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

최근에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컴퓨터 시스템을 통한 셀룰러 게임, 디지털 및 증강 현실 방식, 원격 클라우드 게임 등으로 사업 영역이 확대되고 있다.

예외적으로 호러 스포츠 장르는 주로 호러 픽션, 초자연적, 심리적 공포의 서사적 요소를 기반으로 하는 비디오 게임에 사용된다. 제품 결함은 플레이어가 악용할 수 있는 결함으로 나타날 수 있는 소프트웨어 버그를 포함한다.

이러한 버그들은 치트 코드, 부활절 달걀, 그리고 스포츠에 의도적으로 추가된 다른 숨겨진 비밀들과 함께 이용될 수 있다.

일부 콘솔에서 치트 카트리지는 게이머들이 치트 코드를 실행할 수 있게 해주며, 사용자가 개발한 트레이너는 컴퓨터 소프트웨어 비디오 게임에 관련된 우회를 가능하게 해준다. 두 가지 모두 게임을 더 단순하게 만들거나, 참가자에게 추가적인 파워업을 제공하거나, 게임의 모양을 바꿀 수 있다.

2000년대 이후로 최근에는 초기 컴퓨터 시스템과 콘솔에서 제한된 사운드 출력 장치를 위해 작곡된 칩튠부터 대부분의 현대 비디오 게임을 위한 완전한 악보 구성에 이르기까지 온라인 게임 음악에 대한 더 큰 인식이 추가로 생겨났다.2019년 체계적인 평가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 마음에 미치는 유익한 효과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 마음에 유용하다는 주장에 대한 추가적인 도움을 추가했다. 비디오 레크리에이션은 인간의 행동을 레크리에이션으로 변환하기 위해 여러 종류의 입력 장치를 사용할 수 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게임 패드와 조이스틱과 같은 게임 컨트롤러를 많은 콘솔에 사용하고 키보드와 마우스 컨트롤을 따라 개인 PC 방식의 액세서리로 사용하는 것이다. 최신 컨트롤러의 일반적인 컨트롤에는 얼굴 버튼, 어깨 트리거, 아날로그 스틱 및 방향 패드(d-pad)가 포함됩니다.데스루프는 두 명의 특별한 암살자들 사이의 영원한 레슬링으로 플레이어들을 무법천지 블랙리프 섬으로 이송한다.

원하는 방식으로 모든 상황에 접근할 수 있는 몰입형 게임 플레이 환경에서 멋진 환경과 세심하게 설계된 레벨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사이클을 완전히 끝내기 위해 섬 주변의 모든 목표물을 사냥하고, 처음에 성공하지 못하면 다시 죽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2018년에 보고된 게임에 대한 열렬한 게이머들의 태도에 대한 조사는 밀레니얼 세대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핵심 기술로 사용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1,000명의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55%가 스트레스를 풀고 푸는 데 도움이 된다고 언급했으며 절반은 게임의 가치를 일상적인 업무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피 기술로 본다고 말했습니다. 이전에 설립된 많은 북미 기업들이 문을 닫았다.이 레크리에이션에서 누가 가장 잘 생겼거나 최악인 디저트를 만드는지를 보기 위해 친구들을 위한 축하 행사를 주최하십시오. 실제 상황을 눈 깜짝할 사이에 스토리를 관리하고 결과를 얻는 감성적인 1인칭 모험에 나서십시오. 이 가운데 모바일 게임이 48%의 점유율을 차지해 가장 많았고 콘솔 게임이 28%, 개인용 노트북 비디오 게임이 23%로 뒤를 이었다.비디오 게임은 또한 정신과 신체에 도움이 된다고 믿어진다. 연구원들은 그러한 향상된 재능은 아마도 다른 영역들 사이에서 주의를 전환시키는 도전들을 포함하는 모션 게임으로 코칭함으로써 얻을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단일 물체에 집중을 요구하는 비디오 게임에서는 그렇지 않다. 2018년 체계적인 평가는 비디오 게임 훈련이 성인 인구, 특히 젊은 성인의 인지 및 감정 능력에 건설적인 영향을 온라인카지노 벳무브 미친다는 증거를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