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의 공식 역사학자 존 손의 분석에 따르면, 시즌의 첫 재경기에서 4월 22일에 프라이머리 런이 보스턴 레드 스타킹스와 필라델피아 애슬레틱스 사이에 도달하였다. ABC는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의 커먼 시즌 비디오 게임을 정규적으로 TV로 중계하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ABC는 필라델피아 필리스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사이의 2022년 내셔널 리그 와일드 카드 시리즈의 레크리에이션 1을 중계했다. 루이 카디널스.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웹사이트 MLB.com에서 텔레비전을 시청할 수 있으며, MLB.com 게임데이 오디오에서 라디오 전용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라디오 방송국 계열사들은 공식적으로 인터넷 피드를 통해 게임을 스트리밍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랙아웃 지침은 생방송 TV 방송에는 적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유로88 용되지만 라디오 방송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1994년 8월 12일부터 1995년 4월 25일까지 있었던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파업은 900개 이상의 경기들의 취소와 완전한 1994년 포스트시즌의 몰수를 촉발시켰다.에르난데스는 다이아몬드에서 잡히지 않는 모든 포지션에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그는 주로 중견수나 2루수로 활약하여 9개의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시즌의 구성 요소들을 통하여 618개의 유격수 이닝을 기록하였다. 디펜시브 런즈 세이브는 그곳에서 그의 제한된 작업을 호의적으로 바라보았고, 그에게 일반적인 총점보다 9점 높은 점수를 주었다. 에르난데스는 때때로 안정적이거나 더 높은 2루수와 매우 강한 심장수로 등급을 매겼으며, 2022년에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다. 그것은 예측할 수 없는 것은 아니었지만, 클럽이 시즌을 마감하는 콜로라도 팬층에게는 실망스러울 수 있다.

1958년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시즌은 아마도 메이저 리그를 전국적인 리그로 만드는 데 중추적인 시즌이었을 것이다. 브루클린 다저스의 소유주 월터 오말리는 그의 직원들을 로스앤젤레스로 이전하여 서부 해안의 주요 메이저 리그 프랜차이즈를 표시하였다. 자이언츠는 이미 점점 더 오래된 야구장인 폴로 그라운드의 관중 수가 감소하는 것을 겪고 있었다. 다저스가 서쪽으로 혼자 이동했다면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였다. 1,600m 떨어진 곳에 있는 루이 카디널스는 내셔널 리그에서 가장 가까운 팀이 되었을 것이다. 이 공동 움직임은 서해안 도로 여행을 방문하는 단체들에게 경제적으로 만들었다. 오말리는 자이언츠 구단주 호레이스 스톤햄을 만나기 위해 샌프란시스코 시장 조지 크리스토퍼를 뉴욕으로 초대했다.리그 내 10개의 다른 그룹을 대상으로 한 번의 상주 시퀀스와 한 번의 원정 시퀀스를 수행하며, 비디오 게임을 수행한다.

한 팀은 다른 리그 내의 많은 디비전 중 하나를 추가로 플레이하며, 1년에 한 번씩 교대로 경기를 치르는데, 2명의 상대는 홈 3경기, 2명은 원정 3경기, 1명은 홈과 원정 4경기로 나뉜다. 게다가, 각 팀은 매년 두 번의 홈 비디오 게임 유로88 과 두 번의 원정 게임을 하는 인터리그 자연스러운 라이벌을 가지고 있다.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은 30개의 전체 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셔널 리그와 아메리칸 리그 사이에 동등하게 나뉘어져 있으며, 미국에 29개, 캐나다에 1개가 있다.

1903년을 기점으로 두 리그는 내셔널 어그리먼트에 서명하고 협력하였으나 2000년까지 법적으로 별개의 독립체로 남아있다가 야구 위원회가 이끄는 단일 그룹으로 통합되었다. 또한 미국과 캐나다의 많은 주요 숙련된 스포츠 리그 중 하나로 포함된다.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은 2011년 11월 대만에서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대만 올스타 시리즈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