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하고 잠재 고객을 최우선으로 고려할 수 있는 작업 환경에서 즐거움을 얻습니다. 우리는 Nordgren Automotive의 ASE 인증 자동차 정비사들의 고학력 직원들이 어떠한 자동차 정비 문제에도 대비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하지만 저희 자동차 정비사들은 자동 복구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그들은 일반적으로 작업을 시작하기 전 또는 검사를 위해 부분적으로 분해한 후에 그 또는 그녀의 전망에 대한 가격을 제시해야 한다.

이들의 작업에는 특정 절반의 복원 또는 어셈블리로 구성된 부품의 대체품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자동차 정비는 유행하는 산업 국가에서 정비 작업의 기본적인 부분이지만, 다른 국가에서는 차량이 이미 오작동의 징후를 보이고 있을 때만 상담을 받습니다. 바이킹 오토모티브는 현지 운전자들이 휠 얼라인먼트, 브레이크 수리 등에 대해 믿고 있는 자동차 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busanusedcar.net 리점보다 더 훌륭합니다.저희 직원은 잠재 고객을 위한 교육 외에도 훌륭한 자동 복구 서비스를 수행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각 직원은 전화기에 있든 후드 아래에 있든 상관없이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가정과 가까운 직원을 고용할 수 있는 축복을 받았다.지역 상점 찾기현재 위치를 검색할 수 없습니다. 우편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G9은 전 세계적으로 대응하는 육군을 위한 준비와 회복력을 가능하게 하는 가족 및 사기, 복지 및 레크리에이션 패키지와 제공업체를 통합하고 제공합니다. 이 시설에서 기어를 사용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필요한 보안 방향입니다.당신의 자동차가 브레이크 수리, AC 수리 또는 다른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든 간에, 우리의 정비사들은 기꺼이 도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첨단 진단 장비를 통해,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차와 함께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지체 없이 정확히 깨닫게 해줄 것이다. 저희 가게는 매주 6일 문을 열고 있으며, 정비사들은 고객님의 자동차에서 작업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승인된 자동 수리 매장은 친절하고, 접근하기 쉽고, 고도로 훈련된 서비스 직원들이 제공하는 독보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모든 기술자는 ASE 인증을 받았거나 제조 시설 교육을 받았으므로 자동차 수리 분야에서 우수한 비즈니스 기준을 충족했습니다.저희를 찾으신다면, 저희는 인디애나 스트리트의 웨스트 6번가 프론티지 로드를 벗어나 제프코 페어그라운드에서 서쪽으로 4분의 3마일 떨어진 밀스 쇼핑몰과 레드락스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가깝습니다. Golden 외에도 Lakewood, Denver, Evergreen 및 Arvada 지역사회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6년 전 충돌 복구 사업을 매각하고 현재 다른 주택 소유자들의 홍보를 도와 생계를 유지하고 있는 로라 게이는 오늘날 자동차 복구의 삶에 대해 우울한 그림을 그리고 있다.

보험사들의 상환금이 오늘날의 복잡한 자동차를 고치는 것의 가치를 유지하지 못하고 있다고 그녀는 말한다.

한편, 나이든 사람들은 업계에서 은퇴하고 젊은 사람들은 낮은 초임에 의해 외면당하기 때문에 소매업자들은 직원들을 찾기 위해 싸운다. “그들은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지쳤습니다. 우리는 매우 단순한 사업에서 정말 복잡한 사업으로 전환했습니다.벨트를 바꾸는 것을 기억하세요. 리버튼의 운전자들은 바쁘고 벨트는 지칠 줄 모르고 있다는 것을 무시하기 쉽습니다… Marion의 운전자들은 바쁘고 벨트가 지칠 줄 모르고 있다는 것을 무시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팜 스프링스의 운전자들은 바쁘고 벨트가 지칠 줄 모르고 있다는 것을 간과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에어컨은 엔진에 여분의 부하를 가하여 더 많은 가스를 사용하도록 한다.

작업 품질 보증 – 모든 작업에는 24/24 보증이 적용됩니다(24,000마일/24개월 수리 보증). 공정한 가격 책정 – 모든 작업에 대해 제공된 서면 견적과 최종 청구서는 구매자의 사전 승인 없이 견적을 10% 초과하지 않습니다.정비사가 인증을 받아야 하는 법은 없지만, 일부 기업은 ASE 시험에 합격한 직원만 임대하거나 승진시킨다. 지역의 경치 좋은 고속도로에서 이름을 따 https://busanusedcar.net 온 Route 11 Automotive는 지역에서 소유하고 운영하는 자동차 정비 및 복구 매장입니다. 우리는 지역 정비소가 당신의 차를 친구 집으로 가져가는 것과 같은 개념으로 우리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 지불 수리가 추가로 완료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서비스 부서는 딜러점의 차량 모델만 작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딜러점 정비사는 OEM에서 제공하는 추가 코칭을 이수해야 하며, 이 과정에서 정확한 자동차 제조에 대한 전문화 및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온라인 예약 플랫폼이 급증해 고객들이 예약을 통해 자동차 수리 일정을 잡을 수 있게 됐다. 차량 원래 장비 제조업체는 일반적으로 딜러점 프랜차이즈 계약의 일부로 추가 코칭을 제공하고 필요로 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기술자들은 정확한 자동차 제조를 위해 전문화되고 권한을 부여받은 것으로 드러납니다. 이러한 유형의 지원은 의무가 없는 학생 또는 기술자가 졸업 시 지정된 기간 동안 OEM에서 근무해야 하는 계약을 체결한 생산자가 지불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