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이 장기적으로 옐리치에게 투자를 하기 때문에, 그들은 옐리치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그에게 계속해서 숨통을 트고 싶을 것이다. 고급 방어 지표도 그의 글러브워크에서 깨지고 있는데, 방어 득점 세이브와 아웃 어바이어 평균 이상으로 그의 직업에 대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엔트리 파워 볼 평가가 모두 그를 평균 이하로 평가하는 반면, 얼티밋 존 레이팅은 훨씬 더 영감을 받았다. 애틀랜타 — 투수 제시 차베스와 외야수 케빈 필러가 수요일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의 스프링 트레이닝에 초청된 마이너 리그 계약으로 26명의 선수들을 집중 조명하고 있다.

39세의 차베스는 지난 두 시즌 동안 브레이브스 불펜에서 장기 구원 투수로 효과적이었으며, 과거 12개월 동안 2번의 스탭과 함께 46번의 경기에 출전해 3승 3패, 방어율 2.72를 기록했다.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은 2011년 11월 대만에서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대만 올스타 시리즈와 경기를 가졌다.그들은 지난달 제출된 수치를 거래하는 마감일까지 조건에 동의하지 않은 명단의 다른 참가자인 버티와 함께 그 가능성을 피할 것이다. 부상들은 트리플 A 그위넷을 위하여 20개의 출연과 26개의 이닝으로 권리를 제한하였다. 알라니즈는 합리적인 8.2%의 산책 가격에 대항하여 37.2%의 거대한 스트라이크아웃 점유율과 함께 3.81의 방어율을 게시하면서 그 당시 강력한 숫자를 가졌다.TBS는 일요일 오후 커먼 시즌 경기(비독점)를 전국적으로 방송했지만, 2022년부터는 화요일 밤 경기로 대체한다.

2007년, TBS는 디비전과 와일드카드 챔피언을 결정하는 타이브레이커 비디오 게임에 대한 독점권을 시작했다. 또한 플레이오프의 디비전 시리즈 구면을 독점적으로 방송한다.

TBS는 NLCS를 홀수 해에, ALCS를 짝수 해에 공개한다.

베이브 루스의 전설적인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레지던스 득점 합계는 더 이상 기록이 아니지만, 1926년 윌크스-바레스 포병 파크에서 그가 친 홈런은 시간의 흐름을 견뎌냈다. 세단 라파엘라는 마이너 리그에서 재능 있는 수비수들 중 일부로 증명되었고, 센터와 유격수에서 짜릿한 활약을 엔트리 파워 볼 펼쳤다. 그의 방망이가 엘리트 장갑을 따라잡으면서, 3번 레드삭스 유망주는 2023년에 거대한 리그 대안을 잡을 수 있다.

멕시코 리그의 아세레로스 데 몽클로바는 지난주 좌완 투수 마이크 몽고메리가 2023시즌(스페인어 링크)에 계약했다고 소개했다. 30세의 하트는 레드삭스에 의해 드래프트 되었고 지금까지 그의 완전한 직업을 그들과 함께 보냈기 때문에 그의 두 번째 그룹에 합류할 것이다.출전권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팀이 디비전에서 우승하거나 전체 리그에서 우승하지 못한 많은 3대 데이터 중 하나를 획득하여 와일드카드 자리를 잡아야 한다.

세 번째 와일드 카드가 채택되면서, 종종 레크리에이션 163으로 인식되는 추가 정규 시즌 레크리에이션과의 관계를 끊었던 이전의 추종은 타이 브레이커 공식에 찬성하여 중단되었다. 1919년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신시내티 레즈의 월드 시리즈 이후, 야구는 블랙삭스 스캔들로 알려진 오락 프로그램의 의혹에 의해 흔들렸다. 무죄 판결에도 불구하고, 모두 메이저리그에서 완전히 금지되었다. 또한 투수들은 스핏볼을 사용하여 공을 조작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