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내 거주지에 따라, 수업은 원격으로, 휴대폰이나 화상 통화로, GP 수술이나 약국에서 직접 진행될 수 있다.

당신은 금연을 돕는 것 외에도 앱, 텍스트 콘텐츠 메시지 또는 다른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앱들이 있습니다 – 온라인에서 당신에게 맞는 앱을 찾아보세요. 국립 암 연구소에 따르면, 니코틴 대체 요법을 상담 기간과 함께 사용하면 성공 확률이 두 배가 된다고 합니다.하지만 담배를 피우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결국 담배를 끊을 수 있다.

사랑하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전자담배액상 사람들, 친구들, 그리고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 의사에게 물어보세요. 당신이 영원히 포기하도록 허용해야 할 것을 얻으세요.사실, 많은 흡연자들은 포기하는 동안 체중이 증가한다.

금연 계획에는 건강에 좋은 간식을 먹는 것과 여러분이 금연하는 동안 살이 찌는 것을 피하도록 돕기 위한 약간의 신체적인 운동을 하는 것을 포함하세요. 의사가 부프로피온 또는 바레니클린에 해당하는 약을 처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바레니클린을 복용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담배를 한 번에 어느 정도 끊을 수 있고, 이것은 여러분의 금연 확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흡연은 또한 혈압을 높이고 혈전을 증가시켜 뇌졸중의 가능성을 증가시킬 것이다. 원주민의 Qitline 카운슬러는 금연이 필요한 원주민들에게 비판단적이고 힘을 실어주는 지원을 제공한다.

원주민 킷라인 상담원들은 또한 당신이 담배를 끊기 위해 전자담배를 사용하는 경우에 당신을 도울 수 있고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도울 수도 있다.

지난 20년간,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뉴욕 시민들이 금연을 결심했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운다면, 담배를 끊는 것은 당신의 건강을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필요한 일이다. 여기에서 포기하거나 퇴사하는 다른 사람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와 리소스를 얻 전자담배액상 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돕기 위해 마약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성공 가능성을 두 배로 높일 수 있다.

약물 및 상담에 대한 보험 적용 범위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담배를 끊을 때마다 간접흡연으로 인한 가족들의 건강상의 위험을 줄일 것이다.만약 당신이 FEHB 프로그램 의료보험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당신과 당신의 가족들은 수익에 접근할 수 없을 것이다. 연간 오픈 시즌을 통해 계획 중인 FEHB 프로그램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미 FEHB에 등록된 경우 금연 혜택의 혜택을 얻기 위해 추가 조치를 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현재 담배를 피우는 사람을 걱정하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