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미국에서 최소한 연방 통상위원회 규정에 따르면 다른 제품이나 회사를 홍보하기위한 보상을받는 경우 그 관계를 공개해야합니다. 블로그 제출을 위해, 이것은 당신이 처음으로 제품을 언급 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의 중앙 어딘가에, 그 후에 마지막에 한 번 더. 나는 많은 사람들의 결과로서 결과적으로 잠재적인 수익을 놓치고 있다고 말한다.

합리적인 접근법은 시청자와 잠재 고객의 경험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초기 제휴 인터넷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의해 클릭 결과가 생성 될 수 있으므로 사기에 약했습니다. 이를 위해 GetResponse와 같은 플랫폼의 제휴 패키지는 수동적인 수익 흐름을 창출하기 위해 많은 대안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반복적 인 소득 구조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일회성 기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누누티비 금을 선택할 수 있으며, 회사는 심지어 성취를 위해 동료 프로그램을 설정하는 데 필요한 판촉물을 제공합니다. 많은 수익성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현금이 밤새 흐르기 시작한다고 말하지만 이것은 일반적인 것이 아닙니다. 당장 큰 수익을 보지 못할 때는 자책하지 마라.어떤 분야에 관심이 있든지 간에, 당신이 활용하는 도구와 공급자 목록을 만드는 데 누누티비 다소 시간을 투자하라. 당신이 좋은 일을 한 경우 시청자의 믿음을 증가, 다음 잘 작성 비교 평가 동일한 종류의 다양한 상품 제휴 구매를 유도 할 수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추천보다 더 효과적인 것은 없으며, 이 경우 제휴사로 홍보하는 제품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추천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 결과로 제휴 마케팅에 참여하는 것에 대해 두려워합니다.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을 귀하의 노력에 통합하는 확실한 방법은 없습니다. 당신은 지금 당장 기업이나 홍보 회사가 당신을 설득하기를 기다리고 싶지 않을 것이다. 웹로그 포스트, 제품 비평, 뉴스레터 등을 통해 스스로 시작할 수 있다.

그녀는 자신의 웹 사이트인 Affiliate Summit과 그녀의 기업 동반자인 Shawn Collins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프로모션 할 수있는 제품 외에도 제휴 패키지는 수수료율, 비용 문구, 광고 자료 및 프로모션 규칙을 포함합니다.제휴 제품을 보유한 기업은 귀하와 같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제공합니다. 이제 대부분의 제휴 패키지는 리드를 생성하는 방법에 대한 엄격한 조건과 상황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Sage가 웹 사이트 또는 웹 로그에서받는 무료 가입에서도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 손님이나 블로그 독자들이 회계 도구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이것은 탐구할 수 있는 훌륭한 동반자 관계가 될 수 있다.

BH Cosmetics 관계자는 사용자가 방문한 후 60일 이내에 구매한 금액에 대해 8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웹 사이트의 평균 주문액은 38 달러이고 현장 전환율은 6.46 %입니다.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호스팅 플랫폼 인 GreenGeeks는 판매 당 최대 1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하나의 판매에 대해 $ 50, 6 또는 추가에 대해 $ 100와 함께 관대하게 지불하는 계층화 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저비용, 높은 ROI 및 단순히 추적 가능한 결과로이 채널은 다른 많은 전략보다 더 많은 효과를 제공합니다. 급여는 수익성 있는 판매/클릭/행동에 대한 백분율 또는 정액 지불을 연관시킨다. 수수료 건설은 의심 할 여지없이 우리의 목록에있는 추가 수혜자 제안 중 하나로 간주되지만, 그것이 반복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 당신은 단지 빨리 커미션을 얻을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그리고 코스라 플러스에서 구입하는 코스, 전문 분야, 자격증, 아이템에만 적용되기 때문에 어떤 코스에 대해서도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지는 제한이 있다.

우리 목록에있는 마지막 동료 프로그램은 Coursera ⁇ 스탠포드 대학의 pc 과학 교수가 2012 년에 만든 미국 온라인 코스 제공 업체입니다. 제휴사로 제품을 판매하려고 할 때 사람들이 만드는 가장 큰 오류 중 하나는 제품에 관한 많은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신뢰는 사람들이 이미 서로 가지고 있는 친구와 관계를 통해 더 빨리 얻어진다. 온라인 카르마는 존재하고, 당신이 더 많이 포기할수록, 당신은 그 대가로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당신이 준 바로 그 사람들로부터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래서 신뢰를 얻는 두 번째 부분입니다. 그들은 또한 판매 가격의 백분율, 예를 들면 Fiverr 학습 과정을 위한 30%를 제공합니다.당신의 광고 계획이 얼마나 잘 갈 것인지 예언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제휴 마케팅이 매우 유익한 이유입니다. 필요에 따라 프로그램을 확장하거나 축소할 수 있습니다. 규모를 키우기 위해 높은 간접비를 들이지 않을 것이고, 한동안 규모를 줄여야 한다고 해도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프로모션에 필요한 브랜드를 찾고 제휴 프로그램의 일부가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