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할 수있을 때마다, 그러나, 중립적 인 배경을 유지하려고 노력하십시오, 특히 당신이 사진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카메라대여 측면에 당신의 주제를 연기하고 배경이 매우 보일 수있는 경우. 미니멀리스트 사진에 대한 가이드를 통해 더 많은 아이디어를 알아보십시오. 이런 생각을 할 때는 피술자의 눈이 주된 초점이 되어야 한다.

양쪽 눈을 멋지고 날카롭게 하려면 하나의 초점 포인트를 선택하여 한쪽 눈에 목적을 두십시오. 일단 첫 번째 눈에 초점이 맞춰지면 셔터 버튼을 중간에 누르고 카메라를 간신히 움직여 사진을 재구성하고 두 번째 눈을 포용하십시오. 히스토그램을 해석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시간이 걸리고 적용되지만 이미지에 있는 색조 범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일시적인 설명이 필요합니다. Charles Broo 카메라대여 ke는 나중에 그리니치 천문대와 관련된 도구를 개발했습니다. 부동산 이미지는 시장에 나와있는 부동산을 보여주는 이미지 제작에 중점을 둡니다. 이러한 사진은 하이 다이나믹 레인지 이미징 사진에서 넓은 렌즈와 깊이있는 정보를 사용해야 합니다. 정물화 이미지는 종종 무생물 소재를 묘사하며 때로는 순수하거나 인위적일 수 있는 평범한 물체를 묘사합니다. 정물은 음식과 몇 가지 순수한 그림에 대한 더 넓은 클래스이며 기능을 홍보하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이미지는 주로 사교 행사에서 방문객과 사건을 촬영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관광과 사진이 혼합되어 원주민이 카메라 렌즈로 배치되고 윤곽이 그려지는 관광 가제인을 만듭니다. 그러나 토착 사진 작가가 휴가 사진 작가를 사진의 얕은 소비자로 배치할 수 있는 역 시선이 존재한다고 주장되어왔다. 자외선 및 적외선 필름은 오랫동안 사용 가능했으며 1960 년대 이래로 많은 사진 촬영 수단에 사용되었습니다. 디지털 사진의 새로운 기술 발전은 전체 스펙트럼 이미지에서 새로운 방향을 열었습니다. 자외선, 가시 광선 및 적외선을 통해 신중하게 필터링 선택을 하면 새로운 예술적 비전이 생깁니다. 데인즈에서 페이지를 가져 와서 가족과 함께 보내는 섬세하고 친밀한 순간을 발견하십시오. 남반구에서는 12월 휴가가 즐거운 여름입니다. 함께하는 것은 즐거운 가족의 진정한 이미지와 함께 중요한 요소로 남아 있지만 분위기는 활기차고 활기차고 개방적이며 여름 시즌에는 끝없는 해변 대안과 바베큐 파티가 제공됩니다. 헬리콥터 과정이지만, 디지캠을 사용하거나 판화를 통해 만들어 지던지간에 그의 모든 다른 시도는 노출이 적고 너무 약해서 에칭 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iépce의 발견은 다른 사람들이 여분의 성공으로 관찰해야할 길을 확인했습니다. 그것은 그림을 포착하는 데 사용된 장비와 방법 에서처럼 적절하게 구성의 실험과 창의력을 장려합니다. 이러한 형태의 그림들은 매우 창의적이고 종종 매우 인상적인 독특하고 창조적이며 편집적인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상대적으로 복잡하기 때문에 제작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스튜디오에서 멀리 떨어져있을 때 렌즈 bokeh 효과를 사용하여 초점이 맞지 않는 배경 구성 요소를 흐리게하면 명확한 배경에서 촬영하지 않는 간단한 대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환경 초상화는 환경에서 피사체를 보여 주어야하지만 배경이 흐려지더라도 많은 것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사진 저널리즘의한 유형으로 간주되고 다큐멘터리 사진의 하위 집합으로 간주되는 사회 다큐멘터리 사진은 사회적 또는 환경적 초점을 통해 지구상의 사건을 기록합니다. 일반적으로 관련 사진으로도 알려져 있는 이런 종류의 사진들은 가난하거나 취약한 지역사회의 삶을 포착하는 것과 함께 사회적 요점을 강조한다.

저널리즘의 한 종류인 포토저널리즘은 뉴스 이야기를 하기 위해 이미지를 사용한다.

다큐멘터리 사진, 거리 사진, 정물 사진 또는 전쟁 이미지와 유사한 다른 종류의 사진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지만 엄격한 도덕적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한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오래된 사랑을 촬영하거나 재발견 할 수있는 새로운 좋아하는 주제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불리한 것을 인쇄하면 사진 작가는 종이의 신체 바닥, 색조 구분 및 이미지 색상에서 다양한 선택을할 수 있습니다. 사진가는 추가적으로 사진을 찍기 위해 완전히 인위적인 장면을 설정할 수 있다.

TN 패널 모니터보다는 사진을 편집하기 위해 IPS 모니터를 얻는 것이 거의 중요합니다. 그게 무슨 뜻인지 모른다면, 우리는 이제 그 구별에 관한 기사를 가지고 있다.

또한 음영 보정 장치를 제안하여 올바른 색상을 수정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야간 사진 퀵 및 일반적인 야간 주제에 대한 홍보 시간을 정의하는 더러운 가이드를 배우십시오. 여기에서 손전등 용 IR 어댑터에 대한 많은 원칙과 유용한 세부 정보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 출처들 중에는 보이지 않는 부드러운 이미지와 관련된 많은 종류의 링크들이 있다.

아름다운 흑백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