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을 돕는다는 금지된 증거가 있다.

이제 금연은 당신의 건강을 향상시키고 관상 동맥 심장 질환, 암, 폐 질환 및 기타 흡연 관련 질병의 위협을 감소시킵니다. 흡연 장소, 사람들 및 일상을 식별하십시오 (예 :나는 커피를 마실 때 담배를 피운다) 그리고 당신의 갈망에서 대체품을 찾기 위해 학위를 만든다. 흡연 구역을 보는 것이 흡연의 방아쇠라면 그 지역을 피하고 금연 구역으로 향하십시오. 하루에 20 개비의 담배를 27 달러에 피우면 1 년에 1만 달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 돈으로 또 무엇을 하고 싶은지 생각하는 것은 그만두는 계획을 고수하는 데 큰 동기부여가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퇴사 초기에 직면하는 가장 큰 도전 중 하나는 일반적인 갈망입니다. 어떤 갈망은 신체적으로 https://ko.wikipedia.org/wiki/전자담배액상 니코틴을 원하는 당신의 체격이지만, 어떤 갈망은 당신의 일상과 추가적으로 관련이 있다.

초기에는 자신에게 너무 지치지 않도록 노력하라. 담배를 끊음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건강에 좋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당신을 볼 때, 그들은 금연을 향한 대행사 단계를 밟을 결심을 가진 사람을 봅니다. 그러니 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절대 뒤돌아보지 마. 지역 금연 회사는 무료로 숙련 된 조언을 제공하고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당신은 동료, 가족 및 의사의 도움을 받아 성공을 거두거나 흡연 조언자를 그만 둘 가능성이 더 큽니다. 수많은 제품이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이 포기하도록 도울 수 있지만 쉬운 해결책은 없습니다. 간접 흡연은 위험하며 주변 사람들에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전자담배 사용이 절망의 위험 증가와 관련이 있을 수 있으며, 범죄자는 니코틴일 수 있다고 한다.

니코틴이 아닌 처방약 복용을 중단할 수 있게 되면, 당신은 완전히 중단하는 것보다 더 일찍 복용량을 점진적으로 낮추면서 점점 더 줄여야 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낮은 복용량으로 시작하고 점차적으로 전체 복용량만큼 많이 개선됩니다. 니코틴 패치를 사려면 의사의 처방전이 필요하지 않다. 여러분은 약 3개월 동안 니코틴 껌이나 마름모를 사용해야 할지도 모릅니다.심지어 섬세한 기차도 여러분의 개를 산책시키거나 정원에서 잡초를 뽑는 것과 같이 도움이 됩니다. 당신이 태우는 칼로리는 또한 당신이 담배를 끊으면서 체중을 줄일 수 있다.

멈춘 직후 혈액순환이 좋아지기 시작하고 혈압이 정상으로 돌아오기 시작한다.

냄새와 스타일의 감각이 돌아오고 호흡하기가 더 쉽습니다. 폐가 치유되고 폐 용량이 향상됨에 따라 담배를 피우는 이전 사람들은 기침과 호흡 곤란을 훨씬 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운동 지구력은 증가할 것이고 이전 흡연자들은 일과 도약과 유사한 심혈관 전자담배액상 활동을 위한 새로운 능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 담배를 피운 지 20 분 만에 심장 가격이 떨어지고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혈액 스트레스가 떨어지기 시작하고 혈액순환이 좋아지기 시작할 수 있다.

누군가가 담배를 끊는 것을 돕는 방법 – 담배를 끊는 사람을 돕는 가족과 친구들을위한 일반적인 힌트.니코틴은 담배 공장에서 매우 중독성이 강한 화합물입니다. 담배 제품은 니코틴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중독성이 있다.

니코틴은 사람들이 담배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멈추어야 할 때에도 계속 유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