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관계자들은 금요일 시카고 불스와의 경기에서 댈러스가 카이리 어빙을 경기 내내, 루카 돈치치를 경기 대부분을 결장시킨 것과 관련하여 매버릭스의 의사 결정에 대한 조사를 토요일에 시작했습니다. 매버릭스는 4쿼터 11점차 리드를 날리고 패배하며 포스트시즌 진출권에서 탈락했습니다. 토론토는 공격이 총체적으로 멈추고 공격에 나서지 못했습니다. 선수들은 셀틱스에게 일방적인 패배를 당하면서 이를 깨달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모 다킬과 데이브 듀포가 NBA의 밤을 요약하고 업데이트된 플레이오프 순위에 대해 반응합니다. 동네 곳곳을 돌아다니며 좋아하는 NBA 게이머를 만나고 도전해 보세요.

MVP 트로피는 5회 수상자이자 리그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로 여겨지는 마이클 조던을 기리기 위해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클러치 상황에서 팀 동료들을 위해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에게 수여하는 올해의 클러치 선수상이 새롭게 도입되었습니다. NBA 파이널은 포스트시즌이 끝나면 열리는 미국농구협회의 챔피언 결정전 시리즈입니다. 리그가 일반적으로 미국 농구 협회로 확인 된 1946 년부터 1949 년까지 플레이 오프는 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파워 볼 사이트 결승 승자 두 명이 결승에서 서로 대결하는 3 단계 경기였습니다. 이 시퀀스의 수익성 있는 스태프에게는 래리 오브라이언 챔피언십 트로피가 수여됩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보너스 베팅이지만 다른 종류의 보너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FS 라인업에서 가치를 발휘하고 앤서니 데이비스와 같은 선수는 주어진 슬레이트에서 추가 필수 게이머 중 한 명으로 바뀝니다. DraftKings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면 NBA 라인업 소프트웨어를 사용 했으므로 이제 플레이어 소품에서 최고의 가치 중 하나를 얻을 수있는 5 가지 선택권이 있습니다. NBA 참가자 소품 라인도 변경 될 것이며 곧 행동하면 중요한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최고 득점 목록 외에도 리바운드, 어시스트, 3점슛, 자유투 등으로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2023년 1월 31일, 르브론 제임스는 뉴욕 닉스와의 경기에서 연장 접전 끝에 129-123으로 승리하며 28점 10리바운드 11어시스트를 기록, 20번째 시즌에 트리플-더블을 달성한 최초의 선수가 되었습니다. 2023년 1월 13일,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알라모돔에서 열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의 경기에서 68만 8,323명을 동원하며 시즌 단일 경기 최다 관중 기록을 세웠습니다. 2022년 12월 27일, 루카 돈치치는 뉴욕 닉스를 상대로 연장 접전 끝에 126-121로 승리하며 60점 20리바운드 트리플-더블을 기록한 NBA 역사상 최초의 선수가 되었습니다.

NBA 베팅, 판타지 농구, NBA DFS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누가 선발 라인업에 있는지, 그리고 그것이 선수 또는 팀의 관점에서 어떤 의미를 갖는지 아는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NBA는 팁오프 이전에 선발 라인업을 제출할 것을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일부 비디오 게임의 선발 선수를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게임 아이디어가 나올 때까지 기다릴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게이머들은 경기 막바지에야 선발 선수를 결정합니다. NBA 또는 미국농구협회는 북미의 남자 프로 농구 리그이며 지구상에서 가장 중요한 농구 대회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이 리그는 1969년에 만들어진 제리 웨스트 실루엣의 엠블럼으로 잘 알려진 가장 인기 있는 글로벌 농구 대회입니다. 이 대회는 1946년 미국 농구 협회로 시작되어 경쟁 관계에 있던 미국 농구 리그와 합병되었습니다.

파울을 범한 수비 선수는 일반적인 개인 파울 1개를 받게 됩니다. 이전에는 보너스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공격자에게는 페이싯 아웃과 함께 공격 참가자에게 일반적인 개인 파울이 부과되었습니다. 2022년 4월 22일, 샬럿 호네츠는 플레이오프에 한 번도 출전하지 못한 채 4년 만에 파워 볼 사이트 제임스 보레고 감독을 해고했습니다.

30개 그룹 역사상 가장 많은 수익을 낸 팀은 17번의 우승을 차지한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입니다. 노아 루빈이 5년 후 판타지 농구에서 상위 25명의 게이머가 누가 될지 예측합니다. 2023년 3월 29일, 새크라멘토 킹스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2006년 이후 처음으로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확보했습니다. 이는 NBA 역사상 가장 길었던 플레이오프 가뭄의 정점을 찍었습니다. 2023년 1월 24일, 르브론 제임스는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를 상대로 46점을 기록하며 NBA 30개 구단에서 모두 40점을 달성한 선수가 되었습니다. 공격 조는 자유투 1개를 할당받고 이 페널티가 적용된 상태에서 소유권을 유지합니다.

  • 뉴올리언스-미네소타 경기의 패자는 9번 시드를 받아 수요일에 오클라호마시티와 엘리미네이션 레크리에이션을 치르게 됩니다. NBA는 정규 시즌을 마무리하는 데 필요한 드라마를 얻게 될 것입니다. NBA는 2018년 2월 홀 오브 파의 팟캐스트에서 탱킹에 대한 발언을 한 쿠반에게 6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