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야수 바비 달벡은 듀발 대신 트리플A 우스터에서 올라왔고, 유틸리티맨 롭 레프스나이더는 오늘 경기 중간 계투로 선발 출전했습니다. 듀발에게 타격이 큰 것은 순조로운 출발에 찬물을 끼얹는 결과일 뿐만 아니라 계약의 특성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의 계약에는 주로 타석 출장에 따라 최대 3백만 달러 상당의 인센티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듀발은 350, 400, 450, 500번 타석에 나설 때마다 50만 달러의 보너스를 받고, 550번 타석에 나설 경우 100만 달러의 보너스를 받습니다. 내셔널리그와 아메리칸리그는 19세기 창립 당시부터 편견 없는 조직으로 활동했습니다. 그린은 판타지 야구 팬들이 좋아하는 유형의 유망주이며, 이러한 원대한 포부도 뛰어넘을 수 있는 합법적인 30/30의 위협적인 선수입니다.

2023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파워 볼 일반 시즌이 시작되는 지금이 바로 이 선수의 즉각적인 영향력과 미래 가치를 찾아볼 수 있는 적절한 시기입니다.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로테이션 내에서 단신으로 시즌을 시작했습니다. 이는 최종 선발 자리를 놓고 경쟁하며 캠프에 합류한 최고의 투수 유망주 앤드류 페인터가 부상을 당했기 때문입니다. 페인터는 3월 중순에 던지는 팔꿈치 관절와순(UCL) 염좌 진단을 받았고, 그 후 재활에 돌입했습니다. MLB는 투수가 마운드에서 내려오는 횟수와 타자가 타석에서 시간을 부르는 횟수에 대한 제한과 함께 투구 클럭에 대한 규칙 변경을 언급했습니다.

레드삭스 감독 데이비드 벨은 공개되지 않은 경미한 치료 과정으로 인해 경기에 결장했습니다. 카일 파머는 무사 만루의 휴스턴 내야 한가운데서 만루 홈런을 터뜨리며 트윈스가 애스트로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샌더 보거츠는 오프시즌에 파드리스가 그를 영입한 후 이미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페인터를 잃은 것은 베일리 팔터의 로테이션 자리를 거의 확실하게 보장했습니다. 그 후 필즈는 레인저 수아레스를 일리노이주에서 잃고 매트 스트람을 불펜에서 로테이션으로 밀었습니다. 사우스포 크리스토퍼 산체스가 스프링 트레이닝에서 추가로 부상을 당하지 않았다면 스트람보다 더 좋은 평가를 받았을지도 모릅니다. 산체스는 삼두근 통증과 싸우고 있으며 올해를 IL에서 시작했습니다. 산체스는 최근 불펜 등판을 소화하고 있기 때문에 부상이 특별히 심각해 보이지는 않습니다.

코너 로저스가 스톤 가렛의 놀라운 시즌 시작과 이 젊은 파워 볼 외야수가 어떻게 내셔널스의 일상적인 선수로 거듭날 수 있었는지 분석해드립니다. 이제 회원들은 일주일 동안 윈스를 트레이드하거나 웨이버 공시를 통해 그를 교차시킬 수 있습니다. 이전에 직업에서 노골적인 작업을 한 모든 참가자는 노골적인 작업을 거부하고 자유 계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윈스는 이전에 많은 아웃 라이트가 있기 때문에 그 기회를 갖게 될 것이지만, 그가 계속 남아있는 것을 보는 것은 충격이 아닐 것입니다.

소라레는 판타지 풋볼, NBA, MLB 게임 + 마켓입니다. 정식 라이선스가 부여된 디지털 참가자 카드를 수집, 구매, 판매하고 경쟁하여 보상을 획득하세요. 비디오 게임 중 새로운 규칙을 준수하기 위해 공부하는 모든 사람에게 어려움이 있지만, 대부분은 조정된 규칙을 옹호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적용된 모든 수정 사항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마도 이것일 것입니다. 개막일에 제임스 카린착이 피치 클럭의 영향을 받았는지에 대한 질문이 제기되었습니다. 카린착은 0-2 카운트를 1-2 리드로 바꾸는 파울 판정을 받았고, 그 타자를 볼넷으로 내보낸 뒤 다음 타자에게 안타를 맞고 3점 홈런을 허용했습니다.

로테이션 깊이는 콜로라도의 심각한 문제입니다. 안토니오 센자 텔라는 지난 여름에 찢어진 ACL에서 여전히 회복 중입니다. 마르케스와 카일 프리랜드 외에도 현재 록스는 호세 우레냐, 라이언 펠트너, 오스틴 고머가 선발 5선발로 나서고 있습니다. 특히 우레냐와 펠트너는 첫 두 번의 선발 등판에서 지친 모습을 보였습니다. 장신 구원투수 코너 시볼드와 피터 램버트는 마르케스가 결장할 경우 로테이션에 합류할 수 있는 최고의 옵션으로 보입니다. 이 몰입감 넘치는 경험에서 선수, 로드아웃, 진행 상황을 커스터마이징해 보세요. 6월 18일에 데뷔한 마르케스는 곧바로 자신의 존재감을 증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