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대부분의 엄마와 https://ko.wikipedia.org/wiki/에스티유니타스 아빠는 자녀 교육비를 지불하기 위해 비용 절감에 들어간다. 나는 자기 중심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너의 저축은 너의 은퇴를 위한 것이다. 만약 네가 너 에스티유니타스 의 보전 교육을 위해 투자한다면 너의 미래를 위한 돈이 없을 것이다. 때때로, 부모들은 충분한 저축이 없기 때문에 그들의 은퇴를 연기해야 한다.

만약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주제가 아니었고 고등학교가 당신을 위한 싸움이 아니었고 당신이 자신을 적용하지 않았기 때문이 아니었다면, 단순히 대학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지도 모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려워하지 말라, 당신을 나쁜 사람으로 만들지 않는 나의 오랜 친구로부터 구절을 얻는 것은 몇 가지 선택권이 있다.

이렇게 많은 비용이 들면서,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대학 교육대학에 가치가 있느냐고 묻고 있다.

대학 학위는 재정적인 싸움과 희생의 가치가 있는가? 대답은 – 아마도 놀랄만한 것은, 그것이 여전히 가치가 있다는 것이다.

대학은 그다지 많지 않다. 많은 고등학생들은 그들의 부모님이나 좋은 친구들로부터의 동료들의 압력이 단지 대학에 입학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허락한다.

그들이 단지 그들에게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았을 때, 이 아이들에게 보통 일어나는 일은 그들이 결국 나쁜 일을 하고 낙제하거나 단순히 두어 학기 후에 중퇴하게 된다는 것이다.

529 계획은 주 또는 대학이 처리하는 비용 절감 계획이며, 대부분의 계획은 단지 교육에 사용되는 한 주에서 구입한 주 이외의 학교에서 돈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대부분의 주에서는 529 전략이 연방세와 많은 주세를 면제받으며, 교육에 사용되는 한 529 전략은 비교육적인 이유로 현금을 인출하면 현재의 세율로 과세된다.

온라인대학이 미국교육부 6개 지부에서 제공하는 목록의 일부인지에 대해 개인은 절대적으로 강조할 것이 없다. 만약 대학이 오프라인(학교와 운영기반)으로 존재한다면, 일반적으로 그러한 대학들은 그들의 학위 중 몇 가지에 대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한다.

그러나, 일부 대학들은 교육자들이 주의 깊게 추적하는 실제 경험이 필요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끝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토요일에 대학 축구를 보고 응원하는 팬들이 표를 사기 위해 엄청난 돈을 지불하는 잼이 가득한 경기장을 볼 때, 나는 어떤 조직이 회사를 운영할 수 있고 직원들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을 수 있을까? 내가 제3세계 국가에 대해 말하고 있다고 믿을 거야! 선수들에게 지금 돈을 지불해 주시오!

이 보조금에 대한 상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 교육생은 가족 기여, 출석 비용, 교육생 등록 상태, 교육생이 완전한 1년 또는 덜 참여하든 다양한 과정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과정을 수강하면 자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을 돕기 위해 과목별 과정을 수강해야하는 것 외에도 강력한 교양 과목을 개발해야 합니다.

코치는 조언자다. 부모, 사랑하는 사람, 지식이 풍부한 친구 교육대학처럼 여러 곳에서 기초 코치로 봉사할 수 있는 개인도 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 지역에서 의사, 간호사 및 기타 건강 전문가를 추천할 수 있다.

변호사는 법률과 정부 문제에 대해 조언할 수 있고, 강사, 교육 관리자 및 상담사는 멘토와 교육 기회에 대해 격려할 수 있다.

유용한 세부 사항을 얻기 위해 우려를 제기해야 한다.

정확히 같은 것은 치료를 받고 재정적인 도움을 받기 위한 신청서가 된다. 대학이 낮은 학교라는 것을 알아내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사람들을 기대하지 말라. 당신은 스스로 임무를 수행해야 하고, 질문을 해야 한다.

FAFSA 종류를 제출할 때 해당 신청서의 정보는 기대가구 기여도를 계산하는 데 활용되며, EFC 보고서는 교육생이 펠 보조금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없는지를 파악한다.

EFC는 기대가구 기여도를 의미한다.

이 EFC는 연방 재정 지원 자격을 식별하는 데 사용되는 번호다. 이 번호는 FAFSA 신청서에 제공한 재무 세부 정보에서 비롯된다. FFC는 훈련생 지원 보고서(SAR)에 보고됨

세 번째 단계는 ‘일하지 않는다’는 과제를 얻는 것이다. ‘일하지 않는다’는 것은 소득을 창출하고, 사채 대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일하지 않는다’는 목표를 최소한의 재정적인 의무를 지고 대학을 졸업하는 것이다.

세 번째 단계는 취업하는 것이다. 일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개인 대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수익을 창출한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재정적 의무를 가지고 대학에서 나오는 것이다. 재정적인 구멍에서의 삶은 즐겁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피하기 위해 모든 단계를 밟는다.

가족 지출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고수하라.월말에, 대학 기금에 지출 계획을 사용함으로써 실제로 보존한 돈을 넣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