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소셜 네트워크로 존재하는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사람들을 결정해야 한다.

둘째로, 개인 정보 보호 설정에 대해 모든 사람이 소셜 네트워크로 참석하는 모든 사람이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결정해야 한다.

이 외에도, 당신은 패키지에 적절한 키워드를 포함시켜야 한다.

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한 가운데 있는 동안 비즈니스와 즐거움을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이전의 실수로부터 발견했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괜찮다는 이해에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는 한 가지 관점일 뿐이다.

구글+ – 구글+는 종종 귀사의 비즈니스에 더 중요합니다.구글+의 가격으로 인해, 당신은 구글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다른 사이트들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구글의 중심 부분이 될 수 있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아이들뿐이고 어떤 가치도 없다고 확신하고 있다.

100만 명 이상의 기업 전문가 그룹이 LinkedIn 처방전을 받고,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설정을 사용한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 알려주는 환상적인 단계다. 당신에게 당신의 자신을 팔지 마라. 우리에게 사람을 팔라!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스릴이 생기는가?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이 파티에 있는 경향이 있는 것처럼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그리고 그 곳에서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되는가?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중요한 사이트에 가는 것이 비록 당신의 노력이 있더라도 당신이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는 사이트는 너무 많다.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당신은 더 넓은 보험 정책을 소유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이치에 맞는다.

이는 대부분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의 노력을 중단하고 소셜 미디어가 커뮤니티에 공유, 학습 및 가치를 추가하는 것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하는 경우다. 하버드의 연구는 개인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그들 자신에 대해 말할 때 훨씬 더 활동적이고 참여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마케팅 전문가들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비용 없이 물건을 제공하려고 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한다.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전혀 모르십시오. 인터넷을 통해 수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 유용성을 간단히 시작하고 가장 인기있는 LinkedIn (전문가),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당신의 브랜드를 높이 평가) 2011년 개인 자동차 (GM)가 페이스북 광고에 1천만 달러를 지출한 미디어 도구를 사용하기 위해 소셜 마케팅 몬스터를 출시하기로 결정합니다. 페이스북 캠페인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어떤 목표가 있는지 알기 위해 지금 당장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무엇을 목표로 삼고,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무의미한 채팅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발표하는 출처는 포함되지 않는다. 축하해, 너는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그렇다면, *아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면, 시작하기도 전에 발을 차서 실제로는 그렇게 보지 않기 때문에 나는 이 이야기를 꺼낸다.

평일의 콘텐츠 중 몇 시간이면 정말 킬러적인 작은 콘텐츠를 구성해야 한다고 상상해보라. 이것은 블로그를 자동으로 사용하여 5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모든 콘텐츠에 관한 모든 콘텐츠가 신문, 잡지, 그리고 웹 커뮤니티에서 열광하는 인기 있는 콘텐츠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사진에는 사이트 설명뿐만 아니라 적절한 캡션이 있어야 한다.

잠재적인 고객과 함께 활성화하기 위한 대화 포럼을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팁을 따른다면, 당신은 분명히 몇 가지 결과를 따라야 한다.

이것보다는, 여기 당신이 지방을 태우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팁이 더 있다. 오피

블로그에 가능한 한 간단하게 등록할 필요가 있다.

사람들이 이것을 명심하지 않을 수 있는 곳에 가입 버튼을 놓을 수 없다. 대신, 팬들이 등록할 수 있는 시각적 장소에 놓을 수 있다.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으로 등록하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하라. 웹 그러므로 구독 버튼이 빠르게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2 – 소셜 미디어와 광고 캠페인에 하루 1시간 이상 소비할 시간이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 시간이 걸리고, 그것에 대해, 그리고 노력이 필요하다. 매일 시간을 바칠 수 없다면, 그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우선순위가 당신의 사업을 사용하는 것이라면, 나는 당신이 실제로 당신을 위한 캠페인에 검증된 온라인 마케팅 컨설턴트를 사용하는 것을 제안한다.

이 모든 사이트들은, 다른 사이트들 외에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대국이다. 매년 선택권이 계속되면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착수하지 않는 많은 사업들이 남아있을 것이다.

흥미진진하고, 생각나게 하고, 바보같은 짓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