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는지, 어떤 프로그램이 어떤 프로그램을 멀리해야 하는지를 알 수 있다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muktihot.com 것이다.

핵심어 연구 연구는 아마도 PPC나 유기적 마케팅을 하든, 당신이 사이트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구글의 첫 페이지에 당신을 넣을 수 있도록 확실히 하고 싶다. 구글의 첫 번째 위치가 클릭의 약 45%를 얻을 것으로 추정된다. 그 후 2위에서 10위까지의 위치에서 백분율은 흘러내린다.

특정 틈새 계열사 마케팅 분야에서 발전하고, 훌륭한 소비 http://muktihot.com 자 기반을 가지고 있을 때, 다른, 뚜렷한 인구 통계를 끌어낼 수 있는 틈새의 다른 측면을 생각해보라. 이제 소비자가 몇 명 있으니, 당신은 당신의 아이템에 대해 다양하고 새로운 생각을 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렇다면 시장 유형에 대한 조사를 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오래 지속되는 수입을 주기 위해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트렌드 기반이며, 돈 주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순간에 무엇이 뜨거운지 알아야 한다.

좋아, 그건 꽤 바보 같은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회사로 만들고 싶은 오래 지속되는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빠른 돈을 벌고 싶은가?

제휴 제안을 홍보하는 데 있어서는,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것은 상품과 직접 연결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실망스러운 전환율을 제공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대략 어느 누구도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개인을 고객에게 지불하는 것으로 변화시키는 것이어야 하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자신의 위험 키워드를 무시하라. 키워드를 주목하지 않으면 결과의 5% 또는 그 이하를 즐길 것이다.

공급업체는 판매의 일부를 받고, 판매 수익으로 끝날 수도 있다.

게다가, 그들은 소비자 이름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소비자에게 계속해서 판매할 수 있다.

그리고 이 숙련된 공급업체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러한 소비자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이다.전면 및 후단 거래를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들은 2차적인 가치를 지닌다.후단 제공은 당신에게 돈을 벌어줄 수 있다.

백엔드머니를 사용하는 계열사의 수명주기에 따라 앞으로 몇 년이 걸릴지는 발견하기가 더 어렵지만, 한 소비자로부터 여러 개의 수수료를 받는 일은 현금이 계속 흘러나오게 할 것이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일종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웹사이트 업데이트, 자습서 및 평가 작성, 뉴스레터 발송, 링크 교환 관리, 브랜드 신제품 연구, 그리고 틈새 Whe!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면 피곤하다.

제휴 마케팅 회사 중에서 선택해야 하는 프로그램은 심층 통계를 제공할 수 있다.

개인 통계를 계속 확인하기로 결정할 때 언제든지 온라인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사이트 인상에서 이미 수많은 인상, 히트 및 판매가 생성되는지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가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본 횟수. 히트는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클릭하는 것이다.

많은 시간을 자신의 사이트를 위한 자료를 만드는 것보다는 포럼을 둘러보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 데 보내는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미래에 꽤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컴퓨터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낼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생산적인 일을 하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 극도로 적은 일을 하게 될 것이다.

이는 제휴상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가능한 구매자로부터 지속적으로 이메일을 수집하는 것을 의미한다.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무료 PLR 아이템을 제공하거나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이를 수행할 수 있다.

인터넷 마케팅의 모든 유형은 이전 사이트 방문자와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은 제휴 마케팅의 핵심 요소다. 가입자 목록은 스마트 출판사의 현금 소다.

비용은 언젠가 은퇴하고 자녀들에게 이미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는 아이의 작은 도움으로 사이트 개발에 손을 대기로 선택했고, 그는 개인들이 제품을 사기 위해 사이트에 왔을 때, 그가 해야 할 일은 그들을 고용하고 그들에게만 지불하는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