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인구통계학적 그룹(예: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 또는 만료된 목록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사람들)을 마케팅할 수 있다면, 어떤 유형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하여 심사 과정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좋은 집을 투자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주택담보대출을 지불하거나 그것을 구입하기 위해 엄청난 양의 그린백을 축적한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분명히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현금에 대한 것이 되기 위해 항상 부동산을 선택하는 것은 필요하지 않다. 만약 그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당신의 책임을 컴퓨터의 일부로서 줄을 설 것이다!

첫 번째는 단순 https://ko.wikipedia.org/wiki/창원중앙역유탑바이탈시티 히 전액을 지불하는 것이지, 단지 지불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것은 분명히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지만,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투자하고 싶은 부동산에 자금을 얻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두 번째 선택사항, 특히 모든 사람들이 사용하는 한 가지 특별한 것을 가져온다.

무결성 당신은 당신의 원칙에 충실하라. 왜냐하면 시장에서 무결성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그리고 행동가와 함께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동산투자가 아무 것도 하지 않아 유리하다는 다른 대 종종 선전되는 것과 달리,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을 소유하는 것이 전통적으로 부동산 투자보다는 유형적인 주식시장 거래가 부동산을 매입하고, 임대하고, 부동산 임대가 유동적이지 않다는 사실과 함께 적극적인 관리를 위한 보더(중대한 비용 없이 신속하게 제공)를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을 소유하는 것에 편리하다고 느끼기 시작했다. 그것의 단점

부동산의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즉, 전문가 스스로 지식을 얻으십시오. 그들은 자신의 측면에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 알려줍니다.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고, 부동산은 부동산 투자를 통해 재물을 빨리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지금 그것을 바로잡지 못하고, 추가 지출 현금이 부동산 가치를 창출하는 것은 아마도 옳지 않을 것이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2010년 동안 인터넷 부동산 투자에서 가격을 폭락시키거나 나중에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가져다 주었다. 당신의 주거와 상업 부문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재기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낮은 품질의 투자처럼 보였다. 초보자를 위한 것은 시작을 하는 것과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이 당신을 재정적으로 매장할 수도 있다.

마지막 혜택은 출구 아이디어가 될 것이다. 당신이 선택하는 것만큼 판매에 대해 냉정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완전히 팔 것인가, 아니면 교환을 할 것인가? 당신은 또한 집을 팔고 당신의 투자에 대한 수익이 되기 위해 월간 자금 흐름을 소유하기 위해 직접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

사람들이 저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제가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은 포스트잇 노트를 많이 사용한 것이었습니다.하지만 부동산 투자계 내부에서는 그 누구보다 포스트잇 노트를 많이 배포했고, 저는 이 전문가들로부터 그 사실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부동산 투자 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투자하고 전국적으로 훨씬 더 다양화되어 왔다. 그들은 많은 사람들이 있었고 해로운 실적자들은 투자자들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 소득보다 높은 것을 제공하는 꾸준한 실적자들이었다. 그들의 주식은 현재 주식으로 거래된다. 부동산이 싸졌을 때 이 주식들 역시 싸졌다. 여기 이 두 명의 거물들: 사이먼 부동산 그룹과 보나도 부동산 신탁 그리고 곧 있을 것이다.

이 세미나들은 당신에게 놀라운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를 얻을 수 있는 필수적인 기회를 줄 것이다. 내가 당신에게 가능한 모든 저렴한 세미나를 말할 때 그것을 직면하라. 공공 창원중앙역유탑바이탈시티 기록 정보가 판매되어야 하는 꽤 많은 것을 팔 수 있는 것은 정말 영양소다.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특징을 공유하는 사람들)을 위해 마케팅을 한다면, 당신은 판매자가 관련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다).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 부동산을 구입하고 이익을 위해 매각하는 것 이상의 것을 알고 있다.

사실, 부동산 투자로 벌어들일 다른 기술들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더 나은 선택에서 소비자에게로 임대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