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블로그를 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총판 지했다면, 여러분 자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호스팅하는 것은 도전이 아닐 총판 것이다. 비록 여러분이 인터넷 사이트를 유지하고 그것을 호스팅하는 것에 처음이라 할지라도, 어려운 워드프레스는 유명한 5분 설치를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고 그것은 다른 블로깅 방법에 비해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이러한 매력적인 특징에 대한 것이다.

WordPress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가 비용에서 자유로워진 것과 함께 추가될 수 있음을 의미하기 때문에 출시된다. Down은 PHP 프로그래밍 언어와 MySQL 데이터베이스 서버(다시 오픈 소스)에 구축되어 있으며, 높은 수준의 보안과 신뢰성을 제공하는 인터넷 표준 시스템이다.

버전 즈7은 또한 많은 큰 대시보드 내비게이션 중 많은 주요 변경사항을 소개한다.

이 새로운 내비게이션은 클릭할 때 라이브로 볼 수 있는 확장 가능한 범주를 가지고 있다(즉, 페이지 재장전 등을 시청하지 않음) 기본 대시보드 설정의 적절한 길은 빠른 짧은 기사를 자랑하며 바로 그 중심 기능은 받은 편지함을 특징으로 한다.

대시보드에는 여전히 통계가 있고 다른 대시보드 소유자들도 워드프레스 블로그 소유자가 사용할 것이다. 대시보드 전체가 아약스로 제작되었으므로 사용자는 예를 들어 기둥 사이에 있는 섹션을 끌어서 물건을 이리저리 가져오고 특정 섹션을 숨기거나 표시할 수 있다.

성공적으로 연결한 후, 오른쪽에 있는 원격 사이트에서 왼쪽 창 안쪽의 Y 컴퓨터와 웹호스트 루트 문서 파일을 볼 수 있는 위치에 있는지 찾기 위해 일시 중지하십시오.

우리가 계속하기 전에, 나는 포스트, 페이지, 카테고리 포스트 사이의 구별을 설명하고 싶다. 포스트는 일반적으로 당신의 웹사이트와 관련된 기사를 얻기 위해 사용된다. 개인들이 매일 그 사이트에 새로운 기사를 추가하는 것이었고, 그 다음, 포스트는 당신의 홈페이지, 연락처, 서비스, FAQ, 카테고리와 같은 사이트의 현대적인 일반적인 정적 정보인 페이지를 돕기 위한 올바른 섹션으로 작용할 것이다. 따라서 Bobs Blog 카테고리 또는 Marys Blog Spot 카테고리 등을 설정하고 해당 설명에 게시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사용하도록 마스터할 때마다 모든 콘텐츠와 관련되는 것을 유지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이 특정 항목의 이상적인 핸드 사이드로 이동하여 새 설치 – 이 작업은 링크지만 아래에 밑줄이 있는지 여부를 클릭하십시오.

WordPress 관리자 로그인의 가장 좋은 면에 있는 설정 버튼으로 돌아가십시오. XML-Sitemap 컨트롤을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플러그인이 BUILD 사이트맵 버튼에서 클릭을 구성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또는 변경 사항이 그것이든!일단 사이트맵이 업데이트되었다는 것을 알려주면, 개인은 완성되었다!구글을 위한 사이트맵을 만들고 보통 인간이고 존재하는 구글에 통보할 수도 있었다.

아이폰 내의 웹사이트 친화적인 성격과 아이폰 애플리케이션(100k 이상 설치)의 성공으로 인해 WP는 블랙베리를 포함한 다른 플랫폼에 대한 일부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것이다. 왜냐하면 모바일 유닛들 또한 버디프레스 스크럼피어스 급식으로 사용자들은 보이스카우트, 교회, 팀을 위해 그룹을 가질 수 있고 전문가들이 당신이 완전한 세트를 가질 수 있다고 주장하는 박스 형태의 시스템에서 작은 페이스북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활동, 프로필, 관심, 사진, 그룹 등을 갖춘 작은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플러그인 및 확장 – 모두 작은 개인 그룹 버디프레스로부터 작은 그룹이 개별적인 공공 또는 민간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주제는 사람이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찾아 기분과 느낌을 바꾸려고 노력할 수 있는 템플릿(또는 레이아웃)이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테마가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주제가 기본 설정과 함께 도착하는 것을 선호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멋진 웹사이트에서 변형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당신은 이 사이트에서 수백 개의 무료 테마를 발견할 것이다. 그리고 고정되지 않은 테마를 만들 수 있다.

비용 관리는 뉴스 사이트, 개인 블로그 또는 사진 갤러리처럼 보입니다

퍼멀링크를 켜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통해 퍼멀링크가 펼쳐진 메뉴에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다.

계속하여 클릭하십시오. 커스터마이크 구조라고 쓰여 있는 경우, 이 상자에 넣으십시오. /% 포스트네임/– 당신이 더 진보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이 가지고 있는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볼 수 있지만, 내가 가장 사용하는 것은 간단하기 때문이다.

WordPress 관리 패널에서 설정 확인>읽기”또한 읽기 링 설정을 발생시키고 1면 표시 모두 라디오 버튼을 확인하십시오. 정적 페이지(아래 선택) 그리고 1면 페이지 감소 메뉴에서 1면 웹 사이트에 사용할 사람인 페이지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