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저는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이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과 같은 온라인으로 지역 기업 시장을 도왔을 때의 추세를 기억합니다.연간 60달러에서 80달러 정도였습니다

트위터는 멋진 네트워킹 포털이다.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스팸하는 것은 한심하다. 그것은 말이 안 된다. 단지 트위터를 윤리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도구로서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할 때, 트위터는 당신이 시장과 산업 내에서 매우 심각하고 견고한 접촉을 만드는 데 심각하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고객, 잠재적 구매자, 그리고 미래의 파트너들과 모든 종류의 네트워킹을 할 수 있다.

당신의 SNS 마케팅 팔로워들과 대화하고 당신의 이름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만한 것이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한 다른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논평을 요점으로 하라. 이것을 하는 가장 간단하고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당신의 산업에 대해 게시하는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멋진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항상, 항상, 가치로 이끌어라 – 만약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페이스북에 올리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가치있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단지 누군가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충분한 이유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에 링크를 올리지 마라. 이 시점에서 당신이 딩하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이 모든 질문에 성공적으로 답변할 수 있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매우 쉽게 제자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전략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에 매우 중요하며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특정 단계를 따라야 한다.

당신이 신청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을 얻었다고 하자. 당신이 원하는 돈을 얻었다고 하자. 당신이 집에서 일하기까지 한다고 하자.

S40 인터페이스를 갖춘 부유한 사람들은 곧 노키아 C3의 요령을 알게 될 것이다. S40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히치콕 영화가 아니며 고급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확실히 그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을 것이다. 반면에, S60 사용자들은 S40이 구식이고 노키아 고급 스마트폰에 사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기 때문에 실망과 놀라움에 고개를 떨어뜨릴 것이다.클라이언트/ 리더 – 어떤 비즈니스에 종사하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고객이 필요로 하는 곳에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습니다

내 눈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당신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에게 호소하고 특정한 관심사를 중심으로 대화를 나누도록 하라. 당신은 이 사람이 좋아하는 한 가지 간단한 것만을 기억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면 얼마나 놀랄 것인가에 대해 놀랄 것이다. 그것은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꽃을 주는 것과 같다. 당신은 그들의 하루를 만들었다!

마케팅 전략을 실행한 후 소셜 미디어가 가져온 급진적인 변화에 대해 평가하십시오.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면, 투자할 가치가 분명히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당황해야할 이유가 있습니다.이를 위해 소셜 미디어의 효과를 측정하는 것이 이 사업을 계속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결정 요인입니다.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매우 어렵습니다.

연휴는 일년 중 큰 시기일 수도 있지만, 기회를 잘못된 방법으로 사용하지 마라. 새로운 이론을 시험하거나 큰 위험을 무릅쓰고 도박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단계는 아니다. 증명된 총에 고정하여 보다 고객 친화적인 방식으로 활용하라. 당신은 1년 내내 다음 휴가철을 위한 전략을 계획할 것이다.

기능 및 도구를 활용 – 소셜 사이트는 이전보다 더 많은 도구 및 기능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으며, 이 모든 도구를 재고하고 팔로워 및 비즈니스를 위해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그 모든 것은 공급자들에게 아무런 대가로도 요구하지 않고 삶을 발전시키는 도움이 되는 조언으로 주고 받는 것이고, 그들은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 없고 호의를 돌려주기로 결심하는 것이다. 지그 지글러가 말했다.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을 도울 때, 당신은 곧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이다. 당신의 트위터 페이지에서 당신의 페이스북 링크에서 비디오를 촬영하는 방법에 대한 친구 기사를 보여줘라. 그들에게 훌륭한 웹이나에 링크를 연결시켜라. 재미있는 컨퍼런스 콜 그들의 사업이 SNS 마케팅이 더 성공적이 되도록 돕는 것들을 그들에게 주고, 다시 MLM 리드 세대를 향상시킬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해서는 명심해야 할 좋은 점은 경쟁을 살펴보는 것이다.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위한 전략으로 구현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