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2004년 페이스북이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ns-pro.net 약, 그것은 확실히 그렇게 보인다!온라인과 온라인에서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소셜 미디어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자료를 출판하는 많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간단한 방향을 따라가는 것이 어려운가?

2004년 페이스북이 출범한 이후 페이스북은 처음에는 훈련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에 트위터가 탄생하여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웹사이트로 알려진 피스트가 2010년에 도입되었다.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이런 마케팅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결론에 도달하는 경우도 많았기 때문에, 많은 회사들은 그들이 어떻게 이것을 실행할 것인지, 왜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어떤 경우에는 좌절감을 초래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진정으로 소셜 네트워크를 채택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 것인지 먼저 연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고 그들의 전술로부터 얻는 것을 관찰할 필요가 있다.

거기서부터,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sns 마케팅 회사에 맞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경쟁사들은 지금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실제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해도 안전하기 때문이다.

고객 리뷰가 좋은 많은 마케팅 회사는 고객 리뷰가 포함된 사이트에 영역을 가지고 있지만 이러한 항목을 시도하고 확인할 수 있지만 비즈니스가 부정적인 증언을 발표하는 것이 그렇게 어리석은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명시된 경우, 당신은 외부 웹 사이트에 게시된 증언 및 리뷰를 확인해야 한다.

실제로 마 http://sns-pro.net 케팅 회사를 고용한 사람들이 작성한 리뷰가 필요하다. 후원된 평가는 회사가 고용한 개인이 작성한 리뷰이므로 편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회사를 향해

당신이 l 미디어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들 중 하나는 당신이 시작할 각 활동이나 프로젝트에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만큼의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다. 마케팅 팁을 얻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은 그것을 최대한 당신의 이익에 사용하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시장에 나오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는 다양하며, 이러한 구별을 이해하는 것은 당신이 시간을 가장 잘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특정한 웹사이트에서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고, 당신이 그 사람에게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선택할 수 있다.

초기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을 통해 MLM 리스트 구축을 촉진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이 가져가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할 때 당신은 동시에 호의를 갚고 선물을 돌려줘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그것은 한 숟가락의 사회적 후회와 짝을 이룬 약속에 대한 지불과 유사하다. 제대로 사용될 때, 이것을 강력한 판매 도구 사례로 간주하라. 우리의 블로그 사이트를 개발할 때, 우리는 몇 달 동안 이 부트캠프에 들어간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실을 조사했다. 그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우리가 왜 그것을 무상으로 만들 것인가? 상호주의 이후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정말로 당신을 볼 수 있게 할 것이다. 그것은 온라인 관중들에게 매우 매력적으로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개인들과 즉시 연결되고 정기적으로 연락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다.

팁 2: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 위에 머물러야 하며, 만약 당신이 사업주가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 안에 블로그를 할 필요가 있고, 이틀에 한 번씩 페이스북을 할 필요가 있다.

또한 누군가가 일주일에 두어 번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사용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당신의 회사를 따라가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아웃렛에서 당신이 활동적으로 남아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사업이 그들의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그들이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신경 쓰시잖아요

그들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이해하고, 계속해서 그들의 트윗/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는 개인들을 원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은 이상적인 방법에 관한 것이다. 당신이 게시물을 어디에 두든, 당신은 올바른 종류의 제목에 집중해야 한다.

당신이 훌륭하고 흥미로운 자료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이 더 많이 돌아와서 당신의 자료를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여섯째,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한 서비스를 사용한다.

만약 당신이 매우 크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단지 일주일에 100달러를 마케팅하는 것을 가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