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 브룩스는 그녀의 웹사이트에 “책의 사람”이라는 멋진 기사를 썼다. 나는 그녀의 기사를 기본적으로 읽는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그것은 당신이 단지 알고 있는 것, 즉 일반인의 경우가 아니라 진정한 사람들의 경우, 그리고 당신이 당신에 대해 알아내려고 하는 것들에 관한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시스템을 읽을 수 있는 첫 번째 임무는

10의 그룹이 될 수 있는 절대 초보자라면, 만약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대구마사지 당신이 10의 그룹이 될 수 있다면, 그것은 100 이상의 증가일 수 있다.

당신의 기업 Ive는 30에서 50의 그룹이 몇 분 동안 가장 잘 일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단지 30분 동안, 하루에 30분 동안 최선을 다하면, 당신은 힘과 지구력을 매우 빨리 얻을 것이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몸 수용 문제로 많이 고군분투했다. 오랫동안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리에서, 나는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말하려 했고, 그래서 거울을 보는 것이 싫었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받아들여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그것은 내 몸을 존중할 수 없는 방법이었고, 따라서 나는 내 몸을 받아들이지 않을 수 있다.

내 머릿속에서 하는 방식 1년이 걸렸는데 결국 내 작은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내 사진을 기꺼이 위치시키거나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많은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에 거울로 보고 소녀들의 얼굴을 본다.

임신을 위해 체외수정을 사용한 여성 중 일부는 자신의 몸이 하지 않은 것이 수행되어야 할 수치심이나 당혹감을 표현한다.

이것은 두려움에서 오는 깊은 이야기인데, 나는 여성들이 임신을 하는 도전을 경험한 여성들을 일하면서, IVF가 필요로 하는 시간과 돈, 에너지의 투자를 상기시킨다. 이것은 당신의 사랑과 헌신을 건전하게 증명함으로써 군중 위로 올라갈 수 있다.

어린아이, 엄마가 그들을 지구로 데려오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아이들에 대해 감격한다.

어떤 사랑의 이야기를 스스로에게 할 수 있고, 그것이 어떻게 될 것인가?

나에게는 다시 한번 체격의 지혜가 있다.

그것을 듣고, 충고를 따르고, 그 필요를 돌보는 것은 나를 더 창조적이고, 생산적이며, 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드는 것이다. 이 유리한 지점에서, 나는 만성적인 고통과 내 몸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 메시지를 믿고, 내 삶을 살기 위해 이해했던 그 세월을 회상한다.

단지 생각해 보라 – 내가 배우지 않았다고 말해보자.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나도 몰라, 비록 내가 그 경험에 감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이 성체를 이룰 때, 신자의 모습은 젊음의 광채를 띠게 된다. 그녀는 기쁨으로 가득 차 있고 크게 웃는다. 그녀는 어둠의 왕국의 모든 맹공격에 저항할 힘을 가지고 있다.

신성한 몸은 우리가 어떻게 사는지 다른 분야에서 신의 영광을 대표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다.

우리가 훌륭한 사실을 이해할 때, 여기 우리의 황금빛 달이나 심지어 몇 년의 목표에 대한 두려움이 더 이상 없다. 왜냐하면 영원한 것과 함께 나이는 다양할 것이기 때문이다. 우리 안에서 활동하는 청년들

우리의 마음은 우리를 속여서 위험한 믿음인 일을 믿게 할 수 있다.

내 몸은 아이를 갖지 못했다. 만약 당신이 그 생각에 도전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임신했기 때문에 프로그램이 실패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기 시작할 것이다. 또 다른 생각은 임신을 하고 있을 수도 있다: 내 몸이 임신을 하지 못했고, 이것 때문에 그것은 현재의 출산에 실패할 것이다. 단지 당신의 몸 안에서 아기를 얻는 데 평소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했기 때문에 신발 없이 가는 것이 평소보다 더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할 것이다. 사기 피해자

시스템의 모든 세포는 특정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신경 세포, 뇌 세포, 심장 세포, 피부 세포 심지어 지방 세포도 모두 진짜 할 일이 있고, 또한 그것을 하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습니다!이제 우리는 기능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단지 두 가지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리안 조직 세포가 에너지를 소모하는 두 가지를 매일 아침 우리가 먹는 칼로리를 사용한다.

그들은 내가 소비하는 칼로리를 전혀 태우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가 소유하는 작은 질량 세포는 체지방 세포로 저장되기 전에 우리의 몸이 더 적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다.

여기 그것을 수행하기 위해 당신의 왼쪽으로 빠른 인체 윤곽을 그려라. 살인 피해자의 윤곽을 그려봐 그래, 형사에게 푹 빠진 대구마사지 사람을 제안할 수 있어) 그래도 왼손으로 기호, 디자인, 단어 또는 신체 윤곽 안에 그리기 위해 부르는 것을 그려라. 이것이 신체적 긴장이나 믿음의 어떤 영역을 묘사하도록 하라.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몸 수용 문제로 많이 고군분투했다. 오랫동안 내 여자 몸이 내 머리 전체에 내 몸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싶지 않았고, 거울을 보는 것이 너무 싫어서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가 된 것처럼 보였다.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보고 싶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나는 더 나빠질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