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이 되는 것 같아, 그렇지 않니? 하지만 그 원인은 있다.

장기적으로 내 배우자를 위해 그 안에 있는 사람이 이 일을 진짜로 하고 싶은가, 아니면, 단지 빠른 현금만 벌고 싶은가?

실제로 확실한 회사인지 알기 위해 누구와 사업을 하는지 알아보세요. 그들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알고 있고, 정규 금액은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소매업자에 대해 당신이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스타 잘 이해할 수 있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고, 그 프로그램에 축적된 것은 두 사이트 모두 의심할 여지가 없는 경향이 있다.

당신의 리뷰는 상품/서비스에 대한 좋은 점과 나쁜 점을 나타내야 한다.

어떤 사람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않는다. 어떤 사람은 좋은 리뷰를 쓰는 것을 소홀히 하지 않고,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며, 그들은 추가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 찬성하여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규칙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를 때마다 그들은 최고를 넘어 판매하게 될 것이라고 장담한다.

제품을 더 쉽게 팔려면, 저렴한 제품과 솔루션을 구입하십시오. 10달러 미만으로 대체할 수 있는 것은 분명히 더 비싼 제품에 비해 반영이 덜 필요하고 설득력이 떨어지는 것. 가격을 훌륭한 거래로 제시하고 고객이 상점 내에서 지불해야 하는 것과 비교하십시오.

매일 500달러를 벌 수 있나요? 물론 모든 제품은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 제품에 대한 가격표, 제품 판매 페이지, 그리고 물론 당신의 프로모션에 달려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19달러짜리 제품으로 벌기 위해 애쓰면서 온라인에서 300달러짜리 제휴 제품을 파는 것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

나는 정직한 제휴 마케팅 제품이 당신에게 가르쳐 줄 수도 있고, 당신이 돈을 창출할 수 있다는 그들 자신의 가르침이 그 새로운 구루를 위한 은행 계획을 깨지 않도록 할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요즘 온라인 마케팅 경력의 가장 높은 비용은 이것을 강조하지 않는다. 당신은 정말로 빨리 부자가 될 수 없지만, 그것을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연구로.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에 광고를 추가하는 것이 꽤 이상적으로 작동한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품이나 제품에 대한 요약을 쓰고 있다면 그것은 꽤 효과적으로 작동하는 것으로 보여졌다. 이 요약은 당신의 웹 페이지에 있는 상세한 기사에 대한 URL을 포함할 필요가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회사를 홍보하고 당신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에 관한 다른 것을 확인하게 된다.

B Pay Per Click: 이 보상 방법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온라인 사업을 방문할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결정할 것이다. 함께 일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당신은 항상 많은 할당량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주의할 필요가 있다.

즉, 당신은 매 판매당 거의 수익이 없을 가능성이 매우 적고 판매나 추천에 관한 보상에 대해 보상하지 않을 것이다.

관객 알기: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있다.

고객이 당신의 시장에 대해 알고자 하는 사람. 청중이 제휴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야 하며, 그들은 당신의 목표 구매자의 나이와 성별을 운영하는 신용/채무 카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바로 돈 페이지로 향하고 있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 방문자들을 거의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 열심히 일했던 것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는 구매하고 당신은 그 안에서 한 번 커미션이거나, 아니면, 아마도,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당신의 사이트 안에 머물다가 떨어진다.

비즈니스와 유사한 제휴 마케팅은 개선에 시간이 걸릴 것이다. 제휴 웹사이트로부터 많은 돈을 빨리 벌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당신은 성공을 위해 어떤 제휴 버스를 계획하고 준비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아직 보지 못한 식습관 연구에 약간의 노력을 했다면 실망하지 마 오피스타 라.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궤도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사실 당신은 이미 게임플레이를 제대로 하고 있다!

나는 끊임없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매우 분석적인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때리고 내가 그에게 말한 목소리에 대해 말했다. 왜냐하면 그 제품을 만드는 금액 내에서는 특히 내가 직접 목격되었기 때문에, 내 입장에서 큰 실수를 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빠른 돈을 찾아 여러 달, 심지어 몇 년을 낭비하는, 한 번에 한 번 더 전략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놀랍다. 만약 그들이 그 개선을 겸손한 접근이었다면, 지금보다 더 즐거운 자세로 그 자리를 지키고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을 것이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홍보하는 것이다. 비록 이것이 상인 판매 페이지로 여행하지만, 사람들은 아직 당신에게 지불하지 않은 상태였다. 그래서, 당신은 독특한 층을 가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