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릭 지터는 199 https://ko.wikipedia.org/wiki/야구중계 6년부터 2004년까지 4개의 월드시리즈 타이틀을 팀에게 가져다 준 양키스 통치의 한 부분이었다. 그는 1995년에 양키스를 위해 전문적으로 데뷔했고, 단지 이 시기에 지터가 10개의 올스타 선발과 수많은 MVP 타이틀과 다른 상을 받았기 때문에 그들을 위한 도박꾼이었다. 그의 저지는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동일하며, 너무 뜨거운 지터가 5번째로 높은 선수인 것처럼 판매된다. 현역 온라인 선수들의 타율 2600번을 친 74번째 선수이기도 하다. 동시에, 그는 1500번째 타점을 기록했고, 마침내 양키를 역대 최다 타율로 만들었다

15 어바인 에인절스(28-27) – 500세 이하 한 경기에서 LA 에인절스는 토요일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완봉승을 거둔 후 1위 텍사스 레인저스 더 에인절스보다 한 경기 더 뒤졌다. 에인절스 공격은 하위 켄드릭과 그의 322타율에 의해 고정되었고 휴스턴은 30득점으로 제레드 위버로부터 출발 투구를 잘했고 야구중계 , 210개의 자책점 기준이 포함된 6승을 기록했다.

이제 2개의 선발팀과의 경기를 보자. 팀이 각각 팀 안과 B팀이라고 가정하자. 그리고 모든 것이 동등하다고 가정하자, 그 라인은 A-110 팀 B +105팀과 같은 것으로 끝날 가능성이 있다.

여러분이 볼 수 있는 것처럼, 일단 팀이 더 가까워지면, 천 라인도 100달러에 가깝다. 스프레드 작업이 실제로 가능한 결과를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의견을 나누는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공공의

시즌이 아주 많았지만, 이번 시즌에 그들의 의사가 주문한 것은 댈러스 브래든, 지오 곤잘레스, 브렛 앤더슨이 10년 전 절대 스타가 될 수 있는 12개월 전의 가장 최근의 3인조 투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맥아더 장군은 웨스트 포지션에 대한 입학을 두 번이나 거부당했지만, 세 번째 받아들여지고, 평생의 거래에 이어 역사적인 과거 책으로 행진했을 때, 62세의 윈스턴 처칠은 샌프란시스코 검사관으로부터 “미스터 키플링, 미안하지만, 지구가 당신을 거부했다고 느끼는 영국 돈트를 어떻게 이용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거절 편지를 받았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청구서에 대한 지불을 위해 현금을 만들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은 지금 MLB 베팅 시스템 타임을 사용하여 쉬운 현금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MLB 베팅 시스템에서 좋은 수입을 얻기 위해 지금 당장 기회를 잡아라.

스프레드는 한 쪽에 놓거나 가져가야 할 현금으로 작동된다. 예를 들어, 실제 요크 양키스가 Might Royals를 하고 있는 척 하자. 양키스가 좋은 한 해를 보내고 있고 로얄이 덜하다고 가정하자. 양키스 -300 Royals +270 우리 예에서, 양키스에게 300달러를 걸 필요는 거의 없다. 당신이 원한 몇 달러의 나쁜 1달러가 있다.

그들은 축구와 농구와는 달리 양키스는 일정 금액으로 이길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로얄스의 베터스에서 우승하기 위해서는 100달러당 270달러가 필요할 것이다. 알다시피, 두 팀이 서로 가까이 다가갈수록, 현명하고, 일반적으로 더 가까운 스포츠는 돈줄을 넘어선다. 다른 한편으로 보자.

탬파베이는 끔찍한 체격으로 인해 마지막 10경기 중 9경기를 치렀다. 레이즈는 시즌 초반에 득점을 하지 못했다. 공격은 여전히 훌륭하지 않았지만, 그들은 적시에 교통체증의 정상에 올라왔다. 레이즈의 회전은 이미 지난 10경기 동안 훌륭했다.

아마도 심신이 너무 좋은 집일 것이다. 삭스는 텍사스 레인저스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함께 0-6으로 문을 열었고, 지금, 이런 종류의 일은 만약 일이 정말 잘 된다면 이번 주말부터 500까지 될지도 모르는 일이다. 공격 진정성은 투구 스태프들이 여전히 약간의 일이 필요하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긴 봄잠에서 어느 정도 깨어났다. 당신은 분명히 이 팀이 온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탬파베이 레이스가 보스턴 레드삭스에서 출발하면서 12개월 동안 MLB 베팅 액션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팀 두 팀이 월요일부터 프리 픽스 시즌 내에서 이전 회의를 위해 펜웨이 파크에서 충돌한다.

탬파베이 레이스(28-24) – 아메리칸리그 동부에서 3번째 팀은 탬파베이 레이스다. 몇 주 동안 정말 잘 뛰었던 이후, 레이스는 클리블랜드와 주말 시리즈를 마쳤고, 7-0으로 비었다. 레이스는 매트 조이스의 공격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타율 8개와 합계해 탬파베이는 245타를 치고 있다.

리그 탬파베이스 투수는 제임스 실즈와 그의 215가 이끄는 353개의 평균자책점으로 야구에서 10위를 달리고 있다.

MLB 야구 베터들이 종종 즐겨찾기에 내기를 하는 가장 치명적인 실수들 중 하나는, 당신이 내기 전에 숫자 비교에 많은 노력을 투자하고 그것을 이해하고 투자하는 전문 베터이기 때문에, 즐겨찾기에 내기를 하는 것은 WRONG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