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온라인에서 트래픽이 어디서 오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마치 항공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같다. 조만간 당신은 찌그러질 것이다.

실제로 좋은 특정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 당신은 끔찍한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한 웹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보기 흉하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들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으로 웹사이트를 더 많이 클릭할 것이다.

1980년대 후반부터 제휴마케팅의 개념이 존재해 왔다. 기본디자인은 4명의 필수 플레이어로 구성되었다. 처음에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선택한 서비스나 제품을 가진 상인이나 상인이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에 연결로 작용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게이머는 판매가 발생하는 곳에서 뚜렷하게 당신의 링크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당신의 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mt-report.com/ 에 대한 대가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당신의 의견, 제안, 그리고 당신의 서비스나 옵션의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이해에 대해 논의하게 될 것이다. 4번째는 당신의 구성된 단어와 구매를 원하는 욕구에 의해 관심이 정점에 있는 소비자다.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글을 쓸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평가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물론 당신의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있는 수많은 품목들을 검토하고 대조한다.

또는 특정한 문제에 대한 짧은 기사로서, 그리고 당신이 Thats 제휴 마케팅을 홍보하고 있는 제품과 가장 잘 연결되어 있다.

제휴 마케팅은 열정적인 독자와 좋은 제품을 연결시키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중개인의 기능을 한다.

당신의 일은 독자들이 상인 웹사이트를 방문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다. 당신은 트래픽을 생산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한다.

어떻게 당신은 트래픽을 얻는가?

자재는 제휴 판매 기간을 촉진하는 요소입니다.여러분이 원하는 다양한 장소에서 최대한 홍보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결국에는 판매 통지를 할 사이트의 콘텐츠가 될 것입니다.당신의 웹사이트는 말했습니다

고객에게 고객을 계열사로 만들 수 있다면, 고객에 https://mt-report.com/ 게 계열사를 제공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고객을 계열사로 만들 수 있다면 훌륭한 판매를 천 개로 바꿀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것이다. 그렇게 하면 마케팅이 향상되지만, 마찬가지로 이익을 증대시킨다. OK, 그것은 꽤 터무니없는 걱정거리처럼 보인다. 하지만 거기에는 한 가지 요소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사업으로 만들고 싶은 장기적인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순히 빠른 돈을 벌고 싶은가?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할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5-10초 정도 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을 일으키기 위해 그 모든 일을 하고 방문객이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 당신은 실제로 시간과 현금 마케팅과 SEO 기술을 낭비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충성스러운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제안을 마케팅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 하는 것은 소비자가 당신의 웹사이트 토론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추천을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결정하는 것이다.

당신의 제품을 마케팅하는 방법을 하나 골라서 당신이 알아낼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내기 위해 내가 제공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한 안내서. 예를 들어, 내가 쓰고 싶은 짧은 기사 마케팅은 나에게 효과가 있다.

그래서 나는 실제로 그 주제에 관한 적어도 4개의 전자책을 체크아웃하고 한 가지 과정을 밟았다. 이것은 내가 온라인에서 나의 첫 번째 1달러, 그리고 온라인에서 처음 100달러, 그리고 온라인에서 처음 1,000달러를 벌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이 계열사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에 그의 물건들이 모든 이야기를 하는 것을 가져다 주었다. 그리고 그는 소비자들을 데려온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곧,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서비스는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커졌다.

이제, 어떤 사이트라도 여러분에게 어떤 훌륭한 일이라도 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그들은 여러분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사이트는 교통이나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웹사이트를 다시 연결함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직접 교통을 보내고 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실제로 당신은 좋은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훌륭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훌륭한 콘텐츠를 줄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다양한 제품에 대한 평가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제공할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등) 그리고 지금까지 더 많은 것

사전 판매 페이지는 만들기가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