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실제로 당신이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하는 시점에 와 있었습니다.하지만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고는 실망합니다.정말 실망스럽습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처음으로 선택한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그런 식으로 수입을 창출하는 방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ambition-plan.com 법에 능숙해지면, 당신은 당신의 제안을 홍보할 다른 방법, 또는 온라인에서 다양한 거래를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말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는 시간을 가져라. 비디오 마케팅

한편,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구매하고 있다.

그들은 원래 공급자나 생산자로부터 그것을 구입한다.

공급자는 그들이 어떤 지원 관심사가 있다면 그것은 단지 당신이 그들을 위한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들에게 발전하는 트래픽을 가져다 주고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따라서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를 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해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그들의 모든 지원을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상품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하도록 이해하라. 만약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실제로 제품을 산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로 돌아오도록 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한, 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자신과 그들을 동시에 돕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는 것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지만, 당신의 경쟁이 그렇지 않은 것을 이해할 때 그것은 진정한 장점이다. 그래서 가이드라인 2는 당신이 발견한 모든 전략을 사용하여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얻고, 읽고, 그것을 실행시키는 것이다. 온라인에서 현금을 만드는 것에 대해 전공한다면 가능한 한 많이 발견해야 한다.

당신의 뉴스레터로 고객으로부터 신뢰, 관계, 헌신을 키울 수 있다.

이들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실제로 홍보하고 싶은 개인들이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 거두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면,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당신에게 알려 줄 것이다.

계열사는 1계층이나 2계층 프로그램인가? 한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이 직접 제작한 사업에 대해서만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

A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어떤 계열사가 창출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수수료를 거의 지불하지 않는다. 채용 수수료처럼 더 많이 지불한다.

잡지는 생산하기에 값이 싸고, 마케팅은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에서 손을 뗀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 있는 출판물을 발견하고, 그것의 비용이 드는 해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그 틈새돈에 현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모든 사람에게 무엇이든 할 수 없다. 가입하고 너무 많은 계열사를 홍보하려는 엄청난 유혹이 있다.

두 가지의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항목에 집중하라 성공의 복제 방법을 발견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적용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둔 다음, 다시 한 번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계속 반복하라. 나는 20~30개의 프로그램을 캐주얼하게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한 프로그램에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장담한다.

자신의 능력 중 최고

그러나 마케팅 비용에 있어서는 새로운 계열사가 그 한계를 극복하는 것이라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의 비용을 이해하고 당신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어떤 연구 연구를 하지 않고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무엇을 선택하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한 채 뛰어들고 있는 제휴사에게 무자비할 수 있다.

당신은 어떤 제품이 이전에 팔릴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수익을 올리려면, 값싼 신뢰할 수 있는 키워드도 필요합니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제품을 가진 사람들은 실제로는 전체 개인들이 자신의 제품을 팔려고 시도하기 때문에, 계열사들은 그들 자신의 마케팅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은 훨씬 더 이런 식으로 https://ambition-plan.com 팔릴 것이다. 만약 그들이 스스로 광고해야 한다면 그들은 그렇게 많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웹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잠시만 생각해 보세요.바다 닌자 뜨개질의 틈새시장에 대해 생각하다가, 아무것도 모르는 웹사이트에 갔었죠. 그들은 용어나 f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