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 더 데이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어제 인터넷 전문가 한 명처럼 첫발을 내디딘 것을 축하한다!이제 블로그를 구축하고 필수 플러그를 설치하십시오. 블로그 SEO뿐만 아니라 기타 편리한 플러그를 설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인

뮬렌웨그는 또한 미디어 사용, 즉 사진 갤러리와 비디오가 블로그의 주류가 되기 위해 다가오는 블로그 트렌드로 간주되는 것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이것은 단지 코멘트,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partner-safe.net 관련 비디오 또는 일부 작은 아이템으로 간주될 수 있는 게시물을 만드는 블로거들과 출판과 함께 미디어 콘텐츠를 추가하는 능력을 포함한다.

이것은 워드프레스 도르트가 더 완전한 허브를 만들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인터넷 마케팅이 URL을 시스템으로 나열했을 때를 상상해보라. 보통 WordPress Tutorials나 WordPress에 대해 검색하거나, 그들이 결국 URL을 클릭하게 될 몇 가지 큰 가능성 때문에, 당신은 블로그로 트래픽을 얻을 것이다.

뮬런웨그는 또한 그가 레이아웃의 해를 제공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언급했다. 모든 것이 플러그인으로 구동되는 동안, 테마는 정말로 새로운 자동 플러그인으로 시작되고 있다.

이 사람들은 개인이 업데이트하고 있는 사진에 대한 칭찬이 되기 위해 웹사이트를 배경을 바꾸게 할 수 있는 모노톤 테마에 관한 것들에 이용되고 있다.

블로그에서 돈을 벌고자 하는 블로거들은 항상 애드센스로 눈을 돌린다. 애드센스 계정을 승인받는 가장 쉬운 방법은 블로거 블로그를 통한 이동이었다. 그러나 현재 블로거들은 그들의 애드센스 계정을 블로거 페이지로 승인받는 것을 어렵게 생각하고 있다.

반면에, 자기 호스팅 워드프레스 블로그의 추가적인 장점은 신발 없이 달리는 것이 애드센스에 대한 블로그를 승인받기 위한 것이라는 것이다.

블로그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있는 모든 게시물에서 볼 수 있는 모든 링크는 자동으로 캐시링크 사이트로 만들어질 것이다. 키워드 링크 방식을 변경하려면 한 페이지를 편집할 필요가 없다. 워드 https://partner-safe.net 프레스 컨트롤 패널에 입력하여 같은 시간에 해당 키워드에 대한 URL을 업데이트하십시오!그러면 캐시링크 라이트는 그 키워드의 모든 인스턴스를 항상 실제 하이퍼링크로 대체할 것이다.

워드프레소그에서 제공되는 워드프레스 버전은 더욱 강력한 버전이 될 것이다. 특히 우리 시대에 블로그권의 많은 A리스트 블로거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이 될 것이다. 단지 이러한 작은 변화들만으로 워드프레스 플랫폼을 가진 정적 웹사이트 대신에 시작된다. 핵심은 페이지를 게시물의 대안으로 사용하고, 키워드와 설명을 추가하는 것이다. 모든 사이트와 함께 당신은 매우 멋진 정적 웹사이트이다. 기억하라. 아이콘으로 사이드바 모양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어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왼쪽 화면에 표시된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한 다음 Public_HTML 디렉토리 그레이트 아래에 나타나는 DOMAIN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WP-CONTENT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WP-CONTENT 폴더를 열고 플러그인 폴더로의 액세스를 확인하십시오. WP-CONTENT 폴더 바로 아래에 표시됨 그냥 “계속해서 플러그인 디렉토리”를 클릭하십시오. 위에서 다운로드하기 위해 내가 말한 두 개의 파일을 복사할 수 있는 곳입니다. 방금 저장한 폴더를 열고 특정 PLUGINS 파일을 끌어서 떨어뜨려야 합니다. 플러그인 폴더에 몇 드래그를 강조 표시한 플러그인 폴더를 표시하고 이 폴더에 떨어뜨려 놓으십시오!

대부분의 호스트들은 환상적인 계정을 가지고 온다. 당신은 기본적으로 몇 번의 클릭만으로 환상적인 단어를 통해 워드프레스를 설치할 것이다. 그것은 5분도 채 걸리지 않는다. 워드프레스 백엔드는 간단한 탐색이다. 그래서 일단 그것이 설치되면, 그것을 아는 데 거의 모든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몇 분 안에 첫 번째 게시물을 만들 수 있다.

공짜야!다른 무료 블로그 패키지도 있지만, 워드프레스가 제공하는 힘과 단순함의 변화하는 조합을 제공하는 것은 없다. 구글은 워드프레스로 이동하여 얼마나 많은 결과가 반환되는지 듣기 위해 개인들이 좋은 이유로 워드프레스 소프트웨어로 전환하고 있다.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것은 기본적으로 간단합니다.PhpMyAdmin I 방금 PhpMyAdmin을 시작하고 데이터베이스 이름을 입력한 후 WordPress 만들기 버튼을 누르면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테이블이 만들어집니다

파일 전송을 완료한 후, 워드프레스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때 제공한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로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워드프레스 관리 사이트로 이동하여 테마로 이동한 다음 테마로 이동하여 설치된 전체 테마를 검색하고 트리거하십시오. 이전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경우 전체 로드 설치 테마를 활성화할 수 있음

워드프레스는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개발자 소비자를 보유하고 있다.

즉,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빈번하고, 버그가 정기적으로 고정되며, 응용 프로그램이 성숙하며, 요청된 기능이 종종 추가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