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재정적 인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예산에 대한 확실한 이해가있는 후에, 당신이 돈을 가지고있는 것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구체적으로 어떻게 지출되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지출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제 당신은 빚을 볼 준비가 될 것이다. 당신의 신용카드 회사 목록을 작성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목록에는 채권자들의 연락처, 당신의 재정 문제의 잔액, 그리고 사람들의 눈높이가 포함되어야 한다.

우리는 이미 쇼핑에 이미 다른 한편으로는 식료품 구매에 주로 적용되는 또 다른 쇼핑 팁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일 주스에 관한 것을 마시고 반값으로 판매하는 것을 관찰하면 2 개가 아닌 4 개를 사거나 작은 12 팩 대신 24 팩의 물을 구입하십시오. 실제로는 쉬워 보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매일 제품을 대량 구매하지 않습니다.

작은 팁들이 그것을 가능하게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재정적 위치가 무엇인지에 대해 돈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월세카드납부 해하는 것은? 왜 그 모든 것에 신경을 쓰는가? 일단 그것이 명확해지면, 개인 금융은 개인 금융이 되고, 최적의 방법으로 자금을 조달한다.

당신의 연구까지 지불하지 마십시오 – 이미 그것은 당신이 부채 탕감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할 때만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했다 당신은 당신의 부채를 해결하기 위해 하나를 지불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를 통합하기 위해 누군가를 지불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예를 들어 재정 계획자와 함께 지불해야합니다 열쇠는 먼저 당신의 돈이 좋은 사용에 넣어 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합의, 당신은 높은 수준의 고객 기쁨을 가진 월세카드납부 회사를 원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좋은 것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거된 부채 덩어리; 그들은 훌륭한 고객 서비스 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는 다른 것은 사기꾼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어려운 트랙 의사가 있는 회사입니다.

다행스럽게도, 개인 은퇴를 준비하는 몇 가지 분명한 방법 – 401k 401k는 전국적으로 많은 고용주가 제공하는 은퇴 계획이며 일반적으로 개인 재정에 유용한 세 가지 요소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그들이 그것을 잘 관리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그들은 그렇다. 그러나 한 가지 요소를 잘 하는 것이 자금 관리의 전체 임무를 완수하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천 달러를 절약 할 것입니다. 신용 카드 빚에 빠져들게되기 때문에 일어날 필요가없는 일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이 특별한 맥락에서 개인적으로 청구 부채를 통합하는 일을하는 사람에게 조언 할 수 있습니다. 어린 시절에 이것에 대해 부모님으로부터 배웠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마스터하지 못했다면, 그것은 너무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지연시킴으로써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것을 해라, 사람이 영양가 있는 환경을 갖는 것은 쉬울 것이다.

우리는 이미 쇼핑에 이미 다른 한편으로는 식료품 구매에 주로 적용되는 또 다른 쇼핑 팁을 가지고 있습니다. 체중 구매 과일 주스와 관련된 음료를 마시고 반값으로 판매되는 모든 사람을 보면 2 개와 관련된 4 개를 구입하거나 작은 12 팩 대신 24 팩의 물을 구입하십시오.

당신의 개인 금융은 당신의 인생에 돈을 사용하는 방법을 통해 확장 돈은 무생물 주제입니다 개인 금융의 핵심 기술 구성 요소와 도구는 돈입니다 일반적으로 주요 도구는 -에있는 것은 개인 현금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 아닐 수 있습니다 당신의 습관은 현금 흐름보다 더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나쁜 사람들의 신용 보고서와 함께 잠재적 인 대출 자금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이 높기 때문에 모기지 론 회사가 대출을 청구하는 속도는 은행의 전형적인 주요 대출 금리에 비해 최소 4 %입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는 금융 기관 부채가 당신이 제대로 관리하는지 확인하는 경우 라인 또는 두 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신용 카드가 당신의 개인 금융 전략의 일부이며 진정으로 현금 주입을 고려해야합니다 가스 탱크 또는 무언가를 충전하고 30 일마다 전액 현금

이것은 약간 이상할 수 있지만 한 신용 카드 발급 기관에서 다른 신용 카드 발급 기관으로 전환하려고 시도하십시오. 점프하고 계속해서 신용 카드를 열고 닫으면 피코 점수에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20 세가 될 때 얻은 paypal 또는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 있고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로 다른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이전 카드를 계속 사용하고 매번 사용하십시오.

7) 책은 당신이 할 수있는 운동으로 가득 차 있습니까? 여기에 진실을 말하십시오 사람들이 오늘 개인 금융 책을 끝내지 않는 몇 가지 이유는 그들이하지 않는 연습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연습은 행동 단계와 매우 다른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현재 상황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설계 단계 개인 금융 책의 연습은 종종 당신이 현재 상황이 얼마나 절망적인지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누군가는 이미 당신의 전반적인 상황이 얼마나 절망적 이었는지 깨닫지 못했고, 당신은 pers를 보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