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유형 : 일부 학생들은 대학에 진학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공부, 독서 및 이론적 해석을 정말로 싫어합니다. 이것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거래에서의 기술 프로그램이나 경력은 종종 더 나은 전환입니다.

수년에 걸쳐, 교육 대학은 단순히 논쟁의 양면을 지원하는 많은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그러나 실제 결정은 평생 동안 숫자를 사용하는 데 항상 초점을 맞추지는 않지만 다음 요소를 검토하고 특정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다른 과정을 수강하면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강력한 교양 과목을 개발하고 자신을보다 시장성있게 만들기 위해 과목별 과정을 수강해야 합니다.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위험이 결정되는 실제 방법에 대한 선택과 관련하여 투자에 대한 더 높은 잠재적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100% 주식형 펀드로 매우 공격적일 수 있으며, 이는 머니마켓 펀드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하는 사업체들에게 물어볼 수도 있고, 아니면 세금 혜택이 있는가? 대답은 예입니다. 고등 교육 저축 시스템에서 저축에 대한 세금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과외 좋은 점이 있습니다.

나) 자녀가 대학 교육 측면에서 돈을 지불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기능합니다. 그들은 장학금을 얻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교육 부담을 줄입니다. 부모가 대학 교육에 돈을 쓰면 자녀는 물론 교육을 사용합니다. 노력하지 않고 낮은 수준을 취합니다.

이 과정은 접근 방식에 도움이되는 교사가 없기 때문에 무료입니다. 과제를 토론하거나, 잘못된 경우를 대비하여 수정하거나, 주제에 대해 매우 잘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기능을 표시 할 사람이 없습니다.

그렇게 좋은 성적이 아니기 때문에 책을 치지 않았고 두려움을 가져서는 안됩니다. 모든 것이 손실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수백만 명이 여전히 당신에게 열려있는 옵션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4 년제 대학이나 4 년제 대학에 진학하기를 원한다면 엄격한 입학 요건을 갖춘 일부 대학을 떠나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자녀를 대학에 보내는 데 드는 비용은 상당히 많습니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여러 조건에 의해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대학 선택은 즉각적인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일부 코스는 대략 다른 비용이들 것입니다. 또는 자녀가 질병의 결과로 대학에 진학해야 대학을 완전히 졸업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이러한 변수들은 모두 비용이 많이 드는 교육에 한 몫을 한다.

부모로서, 당신의 역할은 당신의 아이를 위한 계획이다.

대학은 당신을위한 것입니까? 네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몇 가지 진짜 진실을 직시하는 것이다. 왜 너의 성적은 좋을 뿐만 아니라 좋았니? 빈둥거리며 시간을 너무 많이 보냈기 때문일까? 아니면, 그냥 그들의 일을 하려고 애쓰셨나요?

토요일에 학교 축구를보고 응원하는 팬들이 과외 티켓을 위해 큰 돈을 지불하는 꽉 찬 경기장을 알아낼 때, 어떤 사업이 근로자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과 달리 회사를 시도 할 수 있습니까? 우리가 어떤 저개발 국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다고 생각해!현금 플레이어로 바꿔주세요!

셋째, 올바른 투자 수단을 발견하십시오. 전체 주식 부문을 시뮬레이션하려고 시도하는 가장 광범위한 시장 인덱스 펀드를 만드는 투자 S & P 500 인덱스 펀드와 비교할만한 것을 찾으십시오.

당신이하고 싶은 일, 결국 앉아서 장기적으로 저축에 집중하십시오.월 소득의 일부는 전적으로 자녀의 대학 교육 대학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따로 설정해야합니다.교육 가격은 항상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미리 계획을 세울 때 인플레이션과 교육 비용 상승을 고려하십시오. 노련한 재무 계획가는 당신이 달성하고자하는 정확한 금액을 계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목표물

빈곤에 대한 유일한 해결책은 교육입니다.이 특별한 현대 문화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할 수없는 그런 기회가 없다면 말입니다. 그러나 생산을 위해 일해야하기 때문에 학교를 그만 둔다면 어떨까요? 수업료를 내기 위해 일을 해야 하기 때문에 매일 공부를 할 수 없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대학 졸업장을 얻는 한 가지 방법은 훌륭한 온라인 이해를 등록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대학 학위를 원하지만 낮에는 일해야하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물론 기존 수업에 비해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이점은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강도 요원으로 일하고 야간에 일하고 아침에 자고있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여전히 침실의 편안함에서 공부하여 대학 졸업장을 얻습니다.

오늘날 어머니로서, 아마도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에 대해 실망하고 후회한 적이 있을까? 아니면 아예 대학에 가지 않았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환상적인 대학 교육을 받았다면 당신에게 어떤 삶이었을지 궁금해한 사람이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