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점 : 회전만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해외실시간중계 위대한 경우,이 팀의 불펜은 지난 해 퍼즐의 모든 조각이 문자 그대로 해체되어 이제는 클럽이 다시 한번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제이슨 이스 링 하우젠은 6 ~ 7년 전에 이 팀을 위해 더 가까워졌습니다.

강점: 물론, Scioscia는 이 팀이 매년 경쟁하는 이유야. 물론, 애너하임은 작년에 부족했어. 플레이어들이 Scioscia에서 뛰는 것을 좋아하는 이 명부의 정신을 꺾지 않을 거야. 그리고 그는 그 명부에서 최선을 다하는 경향이 있어. 지옥 달리기, 해외실시간중계 달리기, 달리기, 달리기, 그리고 좀 더 뛰는 경향이 있어. 그리고 그는 야구의 기본을 설파하고 있어. 바로 이 팀이 올해로 돌아가야 할 거야.

워싱턴 내셔널스(22-30) – 워싱턴 내셔널스는 지난 10경기 중 8경기를 지하로 추락시킨 자유낙하의 한창이다. 내셔널리그 이스트에서만 워싱턴이 필라델피아에 105경기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227타를 치고 있다.

이는 제이슨 워스와 계약한 모든 야구 워싱턴의 큰 자유계약선수(FA)에서 샌디에이고보다 더 나을 뿐이지만 255타를 치고 있다.

제이슨 후작과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퀄리티 스타트로 야구에서 전국 랭킹 12위

그래서 말린스가 지난 10년 동안 브레이브스 0에 2개의 월드시리즈에서 우승했는데, 작년에 브레이브스에 1경기 뒤진 것이었는데, 올해보다 더 나은 선발진, 팀 스피드, 파워로 4경기 뒤진 데 불과했고, 2006-2007년 브레이브스와의 경기에서 12-8로 약자 우승과 거의 모든 승리를 합친 것이 왜 큰 줄일까? 말린스에 돈을 거는 사람은 아무도 없기 때문에 그들은 작은 시장 팀이다. 그들은 거의 매일 TV에 출연하지 않는다. 그들은 인터넷 작가들이 이야기하는 섹시한 팀이 아니다. 그들은 플로리다 남부 밖에서 주말 전사 내기를 한 적이 없다. 브레이브스는 미디어 괴물이다. 그리고 따라서, 그 정보는 당신을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약점: 이 회전에는 괜찮은 3번 팔이 많지만 브라이언 마투스즈가 우리를 겁주지 않게 할 에이스가 없을 뿐이고, 제레미 거트리도 마찬가지다. 만약 누군가가 나서서 이 회전의 진정한 리더가 될 수 있다면 볼티모어는 무서울지도 모른다. 그렇지 않으면, 450보다 더 나은 평균자책점을 올릴 투수가 없다면, 그것은 긴 한 해가 될 수 있다.

강점: 이 라인업이 할 수 없는 일이 있을까? 곤잘레스는 이 야구장에서 40홈런을 칠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그는 그냥 앉아서 그린 몬스터를 향해 냄비 샷을 하거나 페스키스 폴 크로포드 근처의 라인을 따라 한 발을 뜯어낼 수 있고, 그와 자코비 엘스베리는 올해 100번의 스위프를 위해 결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스틴 페드로이아와 케빈 유킬리스는 베이스 오 그래, 그리고 우리는 아직 언급하지 않았다. JD 드류나 데이비드 오르티즈

말린스는 두 팀을 둘러싼 언론 때문에 약자였다. 스포츠라인, ESPN 또는 말린스에 대한 mlb에서 얼마나 많은 강자 이야기를 읽으십니까? 놀라운 브레이브스의 혈통에도 불구하고 말린스는 지난 10년 동안 2번의 우승을 더 했을 뿐만 아니라, 작년까지도 젊은 팀과 모든 팀이 브레이브스에 1경기 뒤졌다는 사실을 몇 번이나 읽으십니까?

음, 여러분은 단지 재미있고 흥분하기 위해 내기를 하고 있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이길 수 있는 정확한 내기를 할 수 있다면 어떨까?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졸스(296, 9HR, 28타점)는 월드시리즈의 주요 숙취에 빠져 있는 푸졸스가 5월 평균 250타수 밀워키스 프린스 필더(291, 18타점)로 4월을 마친 뒤 340타를 기록하며 3월 3일 다시 강타자들의 손길을 되찾았지만 6연속 출발을 위해 운전석에 앉아 있다.

HR, 41타점)은 브루어스를 리그 선두인 18홈런으로 1위로 몰아넣는 데 도움을 주었고 2008년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가 타율 2위지만 팬들이 이 포지션에서 찾고 있는 진정한 파워 넘버가 부족하다.

각 스포츠북에 의해 결정될 각 선택과 관련된 확률이 있을 것이다. 달리기 라인을 걸 때 가장 좋아하는 확률이 더 높은 것이 가장 일반적이다.

모든 선수들이 뛰었을 때, 모든 선수들은 경기장에서 뽐내기 전에 팔을 풀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 대부분의 경우, 외야수는 원뿔 한 쌍 사이에 오른쪽 필드에 줄을 서 있다.

스카우트는 쉬운 펑고를 때린다. 각 플레이어는 3번과 홈에 몇 번 던지기 때문에, 그들은 각 던지기를 놓아주어서 스카우트들이 궤적과 삶을 측정할 수 있도록 컷오프맨을 목표로 한다.

그들은 공을 똑바로 유지하기 위해 공을 찾는다. 평탄한 비행기에서, 그리고 목표물에 도달하기 전에 활기찬 튕겨라.

약점: 이 회전에서 더 이상 1위가 아닌 CJ 윌슨이나 토미 헌터 같은 이름들이 이승엽 없이도 스스로 이것을 할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