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팁과 전략이 있습니다 어떤 방법이 가장 좋은지 알려주는 사람들이 많으며 어떤 방법으로하지 말아야하는지 분명히 알려줍니다 재미있는 일은,해야 할 일이 때때로 작동하지 않고해서는 안되는 일, 자주 작동합니다. 실제로 누가 무엇이 작동하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추측합니다.

개인은 웹에서 짧은 기사를 읽고 기사 하단에있는 링크 사이를 강타합니다. 제휴사는 귀하를 위해 제품을 제공 할 것입니다. 귀하의 업무는 거의 또는 전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 피치를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판매 복사!최고의 판매 피치는 개인에게 제품을 조언 할 때 항목 작성자가 수행합니다.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피해야 할 몇 가지 함정이 있다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가맹점에 대한 조사를 하라 실제로 가맹점이 제휴사에 알리지 않고 서비스를 종료하는 사례가 있었다

이 조직의 특정 업무는 Bills와 같은 웹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아트 조직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한 일 때문에 사이트에 가져온 모든 방문자에게 보상을받습니다. 서비스 가입자를 위해 홍보할 수도 있습니다. 구매할 고객을 위해 홍보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단순히 사람들이 이상적인 웹 사이트로 만들도록 보상받을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제휴 마케팅은 파인더 비용 시나리오의 것으로 설정됩니다. 고객에게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키워드 연구 : – 키워드 연구 연구는 모든 종류의 온라인 서비스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면 키워드 연구가 무엇인지 모르는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reat 키워드, 단어 추적기를 살펴보십시오. 그런 다음 이러한 도구에 대한 키워드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수요, 경쟁, 긴 꼬리 키워드와 같은 용어를 이해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s 등을 포함하고 있다

좋은 특정 틈새 시장을 발견 한 후에는 웹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추악한 제휴사 링크로 돈을 벌려고 시도하는 것은 시대에 뒤떨어져 있습니다. 길고 추악하며 제휴사 링크를 구성하는 문자가 많은 것과는 대조적으로 브랜딩 가능한 도메인으로 웹 사이트를 더 많이 클릭하게됩니다.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에 방문자의 이름과 전자 메일을 수집하는 자체 캡처 페이지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은 판매, 백 엔드 판매, 판매를 개발하고 미래에 추가 제품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및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견고한 원칙을 가르치는 몇 가지 품질 항목을 구입한 다음 입증된 비즈니스 디자인 및 전략을 가능한한 많이 고수해야 합니다. 우수한 제휴 항목은 순위 및 약 프로그램, 막을 수없는 제휴사 및 채널 제휴 기술

이 시리즈의 첫 번째 게시물에서는 본질적으로 모든 제휴 프로그램에서 작동 할 수있는 게시물을 사용하여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3 가지 필수 요소를 처리합니다.

적어도, 당신은 매년 고객과 사이트 방문자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합니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에게 당신의 청중을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당신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 당신은 또한 포커스 그룹 구성원이 당신이 결코 혼자서 생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훌륭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음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물건이 모든 이야기을 하는 사이트로 개인을 데려 왔습니다. 그리고 고객을 데려 오기 위해 돈을 지불했습니다. 빨리, 그들은 스스로 돌아 왔고 그의 조직은 그의 희망을 훨씬 뛰어 넘었습니다.

귀하의 블로그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어떤 웹 사이트가 가장 많은 트래픽을 생성하는지 게시 된 기사를 모니터링하는 것이 주된 목표를 놓치지 마십시오.이 세부 정보를 활용하여 제휴 프로그램 웹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 양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생각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마케팅의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참여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 오피아트 를 제공하고 있다.

두 번째 실수 :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직접 전달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사이트에 도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모든 대상 트래픽에는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그들에게 한 번의 커미션을 만듭니다. 또는, 아마도, 그들은 30 초 이하 동안 귀하의 웹 사이트에 남아 있고 떠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