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패턴은 3 점슛의 확산입니다. 증가, 빠른 휴식 및 미드 버라이어티 다이빙 샷은 실제로 잃어버린 예술이 되었습니다. 1970 년대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nba중계 게임을 지배했던 거대한 남성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게임 당 평균 점수는 실제로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대부분의 3 점슛은 여전히 림에서 벗어났습니다. NBA는 1979-80 시즌 이전에 3 점슛을 받아 들였습니다.

오늘날, 많은 내기꾼들이 nba의 약자 은행에 있는데, 이는 플러스 포인트 또는 불리한 예측이 될 수 있습니다. 특정 팀이나 게이머에게 베팅하면 수많은 입찰자가 혼란스러워집니다. 확실히 새로운 베팅자가 당황하게됩니다. 요인은 초보자가 베팅 경험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어느 팀이 더 수익성이 높은지 알지 못합니다. 숙련 된 도박꾼은 자신의 그들이 내기를 할 때 그들만의 전략과 방법 그래서, 만약 당신이 NBA 약자들을 이용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몇 가지 지침을 따라야 한다.

나는 적어도 트로피 토론을 볼 것으로 예상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실수를 했다. 설상가상으로, 이 비디 nba중계 오 게임에는 무료 회사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흠뻑 적시는 것을 보았다. 그가 NBA에서 농구를 흠뻑 적신 적이 있는가? 비디오 게임의 컨트롤은 괜찮습니다 당신은 6 축 컨트롤러를 활용하여 공격에 수비수에서 농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플레이어는 방어에 샷을 차단하기 위해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컴퓨터 게임이 6 축 컨트롤러를 수행하는 것을 보는 것이 흥미로웠다, 나는 6 축 컨트롤러를 활용하는 것 같은 느낌이 반응했다

브랜든 로이 이 남자는 조용하지만 치명적이다.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에 있는 레이더 아래 지금까지 날아다닌다. 그러나 로이는 조용한 킬러다. 그는 멋진 비디오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의 작업 원칙은 리그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그는 점점 더 강력해질 뿐이다.

5) 존 월 지붕을 통해 장점을 가진 또 다른 슈퍼 운동 포인트 가드 번개 속도로 64에서 체육관 능력에서 뛰어, 벽은 라인에 살고 있어야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마찬가지로 그를 종료 수비수로 전환 할 필요가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점프 샷은 여전히 날카롭고 과거에는 예외적으로 높은 속도로 공을 뒤집어 이해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벽은 그의 기술 수준으로이 목록에서 더 높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그러나 그가 그것을 증명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우리에게 먼저

Magic Johnson은 모든 미소를 짓고, 총을 쏘고, 달리고, 디싱하고, 조작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깊은 곳에서 Magic은 MJ만큼 무자비했다. The Magic man은 NBA 결승전 7차전만큼 그룹 비행기의 카드에서 이기고 싶어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헤스가 이해한 어떤 것에서도 지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벤치를 비운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그는 레이커스를 본질적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게 만들지도 모른다.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게이머라면 다른 팀의 기여를 발견해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또 다른 트렌드는 3점슛의 확산이다. 1970년대에 비디오 게임을 지배했던 거대한 남자들은 오늘날 사실상 존재하지 않는다. 게임당 평균 점수의 다양성은 상당히 떨어졌다. 대부분의 3점슛이 여전히 림에서 떨어지기 때문이다. NBA는 원래 1979-80 시즌 이전에 3점슛을 채택하여 리그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스트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의 다른 괴물들은 왜 그들이 페인트에서 그의 강력한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를 무시해서는 안 되는지 많은 개인들을 보여주었다. 2009년의 매력적인 올랜도 매직은 또 다른 딥 러닝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투르코글루를 빈스 카터로 교체하는 것은 매우 순조로운 전환이 아니었다. 이 팀이 어떻게 되었는지 보기 위해 NBA TV와 TNT HD 매직 비디오 게임 방송을 시청하라.

여섯째, 올 프로 NBA 선수들은 좀 더 연습하고, 또 연습하고 또 연습한다!그들은 슈팅, 드리블, 공격 플레이 및 수비를 연습합니다.이 게이머들은 연습이 완벽하고 이기기 위해 준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효과적인 사업주들과 함께, 그들은 마찬가지로 연습하고 판매에서 이길 준비를 해야 한다!얼마나 많은 훈련, 훈련 및 준비가 당신의 사업이 더 많은 판매를 유도하고 더 많은 회사를 생산하기 위해 거래합니까? 귀사의 영업 그룹은 잠재 고객, 데이터 이벤트 및 서비스 토론을 통해 첫 번째 컨퍼런스를 준비하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까? 많은 사람들이 좋은 오프닝 판매 명세서를 가지고 있는가? 첫 번째 전화를하기 전에 텔레 마케팅 전화를 어떻게 준비합니까?

젊은 그룹들은 나이든 팀들보다 더 일찍 준비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유지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다. 게임은 그 해 후반보다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