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진지함에서, NBA 2K 8은 NBA 애호가들을 달래는 놀라운 일을합니다. 분명히 NBA 2K 프랜차이즈는 NBA Live 시리즈와 NBA 2007을 앞두고 몇 년 동안 여러 차례 덩크슛을했습니다. 이번 시즌은 그 규칙의 예외는 아닙니다. 누구나 순수한 농구 시뮬레이션을 찾고 있습니다.

13 서부 캠프 파이어 플레이오프 진출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스, 썬더스, 로케츠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해야 한다.

만약 카멜로 앤소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나는 덴버가 결국 혼혈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그래서 한 자리를 남겨두고 있다.

내장이 벗겨진 선스가 경쟁할 수 있을까? (Steve Nash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아마도이 플레이 오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스포츠중계 사이트 Yeesh를 위해 우리를 밖으로 데리러 갈 것입니다.) Memphis 또는 Clippers가 바로 뛰어들 것입니까? 크리스 폴은 호네츠에게 노력이 필요한가? 그것은 정말 예쁘지 않을지 모르지만, 스트레칭을 즐기기 위해 8번째 경주를 한다.

12 어떤 종류의 카르멜로 앤서니 땅인가?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의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2년 안에 닉스에 합류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가능성이 있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또한 경쟁자로서 극적으로 향상될 것이다.

Dwyane Go Forget LeBron James and 스포츠중계 사이트 all the hype 마이애미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웨이드가 과거의 전설로 틀을 짜는 것을 막을 것이다. 이 남자는 매일 밤 고베와 같은 직업 윤리 근처로 자신을 밀어넣는다. 웨이드가 뒤로 물러서거나 수줍어한 것에 대해 결승 MVP를 수상하지 않았다. 모든 면에서

다음 6 시즌 동안 Denver Nuggets는 1977-1978년 플레이 오프 성공과 1984-1985년 12 개월까지 일치하지 않을 때 플레이 오프에 진출했습니다. Nuggets는 시즌의 점프볼을 하기 전에 대담하고 현명한 거래를 했습니다. 시리즈 우승, 그리고 그 후 4-1 시리즈 승리로 유타 재즈를 파괴했다. 그러나 너기츠는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서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에서 4-1로 패했다.

그것이 내가 이번 주 초에 여전히 NFL 게임을 베팅하는 이유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전반적인 자금을 취약하게하지 않고도 그 게임들 사이에서 안전하게 베팅할 수 있다는 것을 알기 전에 설명한 것처럼 위험이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주로 내가 NBA에서 우승할 수 있는 강력한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주말 NFL 베팅에서 우승하면 나는 많은 것을 얻습니다. 내가 이전에 말했던 베팅 시스템 베팅 나는 이번 시즌 NFL에서 적은 금액을 올렸지 만, NBA 베팅에서 일관된 현금을 은행에 넣었습니다.이 베팅은 스포츠 베팅 챔프 응용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몇 시간 후에 시작되는 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 간의 경기를 살펴 봅시다. 이런 종류의 대회에 대한 NBA 확산은 몇 개의 온라인 도박 사이트에서 나열된 마이애미에 찬성하여 -25입니다.이 수치는 스포츠에 베팅하는 사람에게 마이애미가 5 점으로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이 유리하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따라서 마이애미에 베팅하면 승리 마진이 25 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베팅 따라서 마이애미는 3 점을 더 얻어야합니다. 완료하지 못하고 2 점 이하로 승리하면 (또는 게임을 잃어 버리면) 베팅을 잃게됩니다.

예를 들어, Phoenix Suns는 매우 빠른 브레이크 공격을 하여 게임 속도를 높이려고 시도합니다. 반대로 Dallas Spurs는 속도를 늦추고 샷 시계를 활용합니다. Ray Allen과 같은 플레이어는 빠른 릴리스와 확장된 범위 3 점 샷을 사용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NBA 퀘스트에서 목격한 가장 확실한 것일 수 있습니다. 겉으로보기에는 부조리한 것들조차도 크게 감탄할 수 있습니다. 느슨한 공을 위한 다이빙을 포함합니다. 컨트롤을 구제하기 위해 수비수의 몸에서 농구를 던지십시오. 특정 플레이어가 어쨌든 확인하기 위해 외모를 조정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농구 매너리즘조차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NBA 2K 8은 열렬한 NBA 팬을 위한 것입니다. 초보 게이머가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르브론 제임스를 잊어 버리고 마이애미에 있는 모든 과대 광고가 될 수 있습니다. Wade는 과거의 전설처럼 그것을 할 것이다. 이 남자는 공의 양쪽 끝을 위해 매일 밤 고베와 같은 직업 윤리 근처로 자신을 밀어붙인다. Wade는 결승 MVP를 수상하지 못했다. Hes a winner, at everything.

Stephon Marbury는 NBA 역사상 가장 재미있는 불일치인 Marbury와 Yao의 다섯 번째 선수다. Yao는 매우 키가 큰 농구선수지만 Stephon Marbury는 여전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