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레버리지는 최근의 경제 위기가 전 세계 경제를 위협하면서 금융에서 더러운 단어입니다. 규칙은 변경되었지만 일반 투자자에게 여전히 기회를 늘리십시오. 과거를 무시하고 전통적인 용어로 투자하는 거래 주식과 시장을 비교하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전통적으로 존재했던 것처럼 두 가지를 비교하는 것은 정말로 의미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자산을 구입하는 것은 적극적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평균적인 근로자는 다른 의무와 의무에 집중하기 때문에 종종 방문하지 않습니다.

부동산 투자자에게 지시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역 학교에 등록하거나 온라인 교육을 통해 공부하고 자신의 페이스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Messy는 정규 직업을 가지고 있지만 일을 끝내고 싶지 않은 개인뿐만 아니라 여가 시간을 통해 생산적인 일을 하고 싶어하는 주부입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숭의크루즈시티파크뷰분양가 니다.

당신이 처음 하나 동안 편안함을 느낀 후에, 다음 하나를 고려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등등 이것은 현금과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당신의 투자를 더 잘 감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얻는 또 다른 기술은 종종 주요 신문 출판물의 분류 된 광고 섹션을 살펴 봅니다. 분류 된 섹션은 광범위합니다. 광고를 검색하려면 이혼, 필사적, 판매 또는 부동산 매매와 같은 단어를 얻으십시오. 판매자가 열정적임을 나타내는 키워드의 일부 상황을 나열하십시오.

단계 #7 – 당신의 교육을 계속해야합니다 : 당신이 더 많은 진정한 재산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새로운 전술, 전략 및 팁을 훈련에 항상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동산을 취득하는 것은 매우 낮은 돈 (즉, 높은 레버리지) 또는 거대한 계약금을 개발하여 실제로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 이득을 올리는 것과 같은 것입니까?

우리의 목표 : 우리가 그들과 이야기할 필요가 있기 전에 THEMSELVES를 걸러 낼 수 있는 많은 비 거래를 얻으려면 좋은 마케팅을 통해 포괄적인 자격을 얻지 못하는 사람들이

두 번째 단계는 지역 시장, 자금 조달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교육하는 것입니다. 지역 Cashflow 또는 부동산 투자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여이 회원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자산을 소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클럽이 원하는 클럽을 얻으십시오. 여기 사진을보십시오. 직접 응답 마케팅은 50에서 광고 비용을 절감합니다. 가장 자격을 갖춘 대다수의 사람들이 응답하고 사람과 이야기하기를 토론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더 적은 일을 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들고, 예측 가능성, 일관성 및 통제력을 가지고 당신이할 수 있는 장치보다 거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은퇴를 즐기는 기간 동안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은퇴에 관한 올바른 결정을 시작하고 그러한 실제 부동산에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라.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는 재료를 사는 것 : 3 쇼핑을 덜하는 것 3 충동 구매자를 지원한다면 자신에게 생각하는 것이 나에게가는 물건입니다. 재정적으로 무료가 되는 나의 목표를 실현합니까? 3 친구들에게 일반적으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하고, 누군가를 막기 위해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라.

그러나 나가서 당신의 첫번째 재산을 얻기 전에 당신은 성공하기 위하여 행동 계획의 구입이 있어야 한다 당신이 연관되어야하는 첫번째 것은 무엇이든이다

비록 그것이 수익성 있고 수익성 있는 사업일지라도, 당신은 마찬가지로 포화상태의 일을 제대로 하면 돈을 잃는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각각의 이야기를 듣지 말라. 이익을 보기 시작하는 데는 더 전형적인 날이 걸린다. 그 시장이나 주제를 집에 가져가는 데 일주일 이상 걸릴 수 있고, 달성하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다.

11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Tom Cooke와 Claudette Diaz는 이제 개인 돈으로 330,000 달러를 처분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처음 27일 동안 완료한 첫 거래에서 19,026 달러의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신디케이터를 얻었습니다. 500 명이 넘는 투자자가 참여한 구매 숭의크루즈시티파크뷰분양가 자를 확보하고 이전에 방문한 적이 없는 다른 도시에 신디케이션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이해력 이것은 당신의 시장 윈트리를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누구인지, 그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그들이 당신을 상대할 수 있는지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대한 이러한 핵심 특성이 부족하다면, 당신은 실패할 운명이다.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서는 지금 당장 구체적인 것으로 간주할 필요는 없지만, 그것들을 나열하고 그 아래에 달성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 또는 더 작은 목표를 나열할 필요가 있다.

장기적인 목표와 함께 항상 광범위하게 생각하라. 장기적인 목표를 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개별적인 목표를 콜라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