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당신은 가정생활에 집중하고 대처하는 일에 많이 포함되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것은 그것이 당신에게 이야기의 끝이라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여러분은 엄마들을 위한 보조금과 장학금의 도움을 받아 훌륭한 대학 교육을 받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사실, 장학금은 아주 많이 받는다. 엄마들을 위한 장학금을 어디서 찾아야 하는지를 이해하면, 일단 여러분이 엄마들을 위한 장학금을 찾기 쉽다. 이와 같은 최고의 장학금의 원천은 웹에 있다.

웹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그들을 빠르게 발견할 수 있다.

지역 사회 단체, 대학, 그리고 민간 회사들은 모두 당신의 교육에 대한 장학금을 제공한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대학 교육의 가치를 알고 있다.

그는 대학 교육 대학이 없는 여성의 순환을 깨고 싶어한다.

이것이 그가 자신과 가족을 더 좋게 하기 위해 대학 교육을 https://ko.wikipedia.org/wiki/승무원학원 받기를 원하는 어머니들에게 장학금과 1만 달러의 보조금을 주는 이유다.

이게 당신을 놀라게 하는 건가요? 대학에 가기 위해 걸어야 할 엄청난 비용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는가?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계속 미루었는가? 다시 생각해 보십시오.여러분은 이제 여러분에게 실제로 열려있는 이 멋진 창을 가지고 있습니다.여러분이 항상 상상했던 대학 교육을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를 보여 줍니다

많은 수련생과 엄마, 그리고 아빠들은 전형적인 대학 등록금 가격을 살펴볼 것이다.특히 극도로 순위가 매겨진 4년제 대학에서 그리고 스티커 쇼크에서 벗어나게 될 것이다

마치 당신이 여전히 고등학교에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 – 어떤 훈련생들은 똑같은 장소에서, 정확히 같은 사람들과 어울리고, 문자를 보내고, 쓸모 있는 일을 하는 것, 공부하는 것 보다는 미래를 상대해야 한다, 빈둥거리지 말아야 한다.

당신의 미래를 건설하는 것이 당신의 임무, 당신의 부모님이 아니라, 그들은 승무원학원 그들 자신의 삶을 가질 권리가 있다.

직업을 찾고, 자립하고, 당신 스스로 나갈 권리가 있다.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하라. 많은 장학금이 제공되고 모든 종류의 장학금이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높은 사람이나 왼손잡이로 대학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웹을 검색한다면 당신은 모든 종류의 기회를 발견할 수 있다.

Shipler씨는 오하이오 주의 한 어머니를 지적했는데, 그녀는 그녀의 아이가 대학에 있었고 떠나기로 결정했다. 그 당시 그녀의 출발은 그녀의 고난으로 미끄러지는 시작이었다. 그래서 다시 생각해 보라. 그리고 세 번, 당신이 떠나기 전에 당신은 다시는 기회가 없을지도 모르고 당신의 남은 인생에 영향을 미칠지도 모른다. 일찍 시작하라. 당신의 아이가 아직 유아일 때, 그것은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다. 이것은 당신이 매달 아이들을 대학 저축 기금에 현금을 넣을 수 있게 해주지만, 아이들이 초등학교에 남아 있고 아이들을 위해 저축하기 위해 더 많은 양을 투입할 필요가 있는 엄마와 아빠들에 비해 더 적은 양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유리한 출발을 하고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준비할 때쯤에는 그나 그녀를 위한 건강한 대학 기금을 가지고 있다.

교육 보조금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다.

즉, 필요 기반 보조금과 수당 기반 보조금은 저소득층 가정의 사람들에게 있다.

재정적인 배경이 좋지 않아 대학에 다닐 수 없는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예외적인 성과에 근거하여 그러한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그러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학생들이 최고의 보조금 유형을 찾는 것을 좁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첫 번째 진실은 운동으로 시작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나 어린이 대학 교육에 책임이 있다고 느낀다면 손을 들어라. 그리고 나서 손을 들어라, 만약 당신의 부모님이 당신의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썼다면, 지난 세대에 걸쳐 뭔가 변했다. 우리는 보조원이 아니라 한 세대의 지원자가 되었다. 대학 교육은 아이의 의무다. 분명히 부모가 도울 수 있는 교육은 그들이 할 수 있는 정도를 도울 필요가 있다.

하지만 기억하라. 당신은 대학 교육을 위해 빌릴 수 있다.

당신은 은퇴 소득을 위해 빌릴 수 없다.

이 범주에서 평균 상은 학년 당 2,941 달러이며, 교사 보조금은 공립 또는 개인 초등학교 또는 중등 학교에서 가르치기를 원하는 후보자에게 연간 최대 4,000 달러의 돈을 제공합니다. 학교는 저소득층 대학생을 서버 교육해야 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투자하는 현금의 얼마가 스트레스를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들어가는가? 비록 어떤 큰 요행으로 인해 그들은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대학에서 공식 과정을 밟게 되더라도, 그들은 정말로 얼마나 잘 알고 있는가? 그들은 단지 이미 문제의 주요 부분인 정확히 같은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것인가?

젊음을 낭비했다고 기억하고 믿는가? 당신은 훌륭한 대학 교육을 통해 무장을 했더라면 인생에서 더 잘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이 모든 생각들이 오늘 당신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자신을 발견했을 때 당신을 괴롭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