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선불 직불 카드의 경우, 투자된 현금은 카드 계좌 잔액에서 바로 나오며, 카드 잔액은 카드 소유자가 계좌에 입금하기로 선택한 금액에 의해서만 선택됩니다. 카드는 특정 신용 한도가 제공되지 않으며 구매 및 이전 활동이 계속됨에 따라 신용 신뢰도 재건 노력에 기여합니다

그런 다음 다시 사용하기 전에 잔액을 정산하십시오.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횟수가 많을수록 신용 보고서를 복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렇게되지 않기 때문에 단순히 신용 카드를 예기하지 마십시오.

오늘 일찍, 나는 이것이 내 좋은 친구에게 일어난 것을 발견했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현금 다. 내 친구는 나에게 전화를 걸어 그녀가 임시 급여 삭감으로 인해 지난 몇 주 동안 실제로 그녀의 카드에 꽤 많은 돈을 청구했다는 것을 알려주었고, 그녀가 그것들을 얼마나 많이 사용했는지에 대해 기분이 나빴다. 그녀는 기본적인 대중에게 다양한 개별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와 훌륭한 업무를 가지고 있다.

그녀의 급여는 기본급 플러스 보너스 제안이다.

연간 비용이 드는 카드를 방지하십시오. 공급자에게 이 특정 요금을 면제해 줄 것을 요청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신용 기록을 가진 오랜 고객이라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요구를 기꺼이 승인할 것이라는 것에 충격을 받을 것이다.

신용카드는 고객의 구매력을 확장한다.

만약 월급날이 월말까지가 아니라면, 신용카드는 고객이 그 달에 이전에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 아마도 판매의 이익을 얻기 위해서 또는 그들이 그 품목이나 서비스를 즉시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월급날에 묶이지 않는다.

우선, 카드와 관련된 수수료, 특히 연율 이자율 및 추가 요금에주의해야합니다. 학생 카드가 일반 카드보다 높은 이자율을 갖는 것은 전형적이지만 많은 학생들이 신용 등급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자율에 정착 할 필요가 있음을 시사하지는 않습니다

개인들은 그들이 쓰고 있는 현금이 그들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잊어버리는 것처럼 보인다 – 그것은 충전 카드 회사에서 나온 것이고 그것은 많은 비용(고금리)으로 나온다.

때때로 나는 단순히 혜택 혜택을 얻기 위해 충전 카드를 엽니 다 좋은 당신이 동시에 많은 다른 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디자인에 정말 맞는 하나를 발견 : 당신의 규칙적인 지출 습관에 대해 가장 많은 보상을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혜택을 가지고, 그 사람을 사용하십시오 의심 할 여지없이 당신은 그 3 개월 동안 새로운 것으로 전환해야하거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보너스 혜택을 얻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보상을 받고, 예전 것으로 다시 바꾸는 것으로 만들어진다. 첫 해에 연간 비용은 얼마인가?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첫 번째 연간 요금을 면제하거나, 큰 요금을 부과하고, 그 후 몇 년 동안 면제하고, 연간 요금을 주머니 교환처럼 보이게 하는 월별 유지비로 구별을 보충한다.

이러한 종류의 카드는 실제로 가스 요금이 실제로 급격히 상승했기 때문에 실제로 훨씬 더 인기를 얻었습니다. 에너지 비용 및 전화 지불, 케이블 및 가스 비용, 식료품 및 식사와 같은 적격 구매에 대해 5 %의 돈을 다시 벌 수 있습니다.

선불 직불 카드는 카드를 사용하여 카드에 포장 된 현금에 액세스 할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합니다. 따라서 현금은 당신이 넣은 현금에서 직접 인출됩니다. 이것은 아직 저축 계좌를 개설 할 수 없거나 부채 문제가있는 사람에게 완벽합니다.이 계좌에 대한 훌륭한 점은 당좌 대월 비용에서 당신을 구하는 은행과 직접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신용장

이러한 방식으로 귀하의 은행을 활용함으로써 귀하는 귀하의 은행과 신용 등급을 쌓을 것입니다. 귀하의 은행은 귀하의 은행을 귀하의 코너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귀하의 협동 조합 신용 조합

안전하지 않은 쉬운 카드 당신은 당신이 안전하지 않은 간단한 승인 신용 카드를 원한다면 불리한 조건을 받아 들일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안전하지 않은 충전 카드는 높은 요금과 매우 낮은 초기 신용 한도를 제외하고 일반 충전 카드와 거의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일은 당신이 현재 취급하는 은행과 상인 계정을 얻는 것입니다 신용 카드를 처리하는 데 사용하기 위해, 당신은 아마 신용 수표를 부여해야합니다 당신은 은행 역사를 알고있는 은행과 우수한 계정을 얻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것은 단지 작은 지역 은행이 많은 은행은 작은 회사에 대한 옵션을 제공하고, 이러한 당신이 처리하고자하는 선택입니다

이 카드의 나쁜 점 현금 은 정말 높은 수수료를 축적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연회비 및 기타 비용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카드 사용에 정착하기 전에 카드에 대한 조건을 확인해야합니다. 일부 회사는 선택의 여지가없는 개인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