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97 시즌 Bulls는 1997년 Western Conference 챔피언인 Utah Jazz가 Karl Malone과 John Stockton이 이끄는 결승전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지켰으며 Bulls는 6 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Michael Jordan은 5 번째 결승 MVP 상을 수상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워리어스라면, 톰슨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는 11번가에서 구할 수 있을 것 같고 69번가는 날씬한 몸매와 자연스러운 불쾌감을 주는 인식으로 가능한 전시회를 열 것이다.

마찬가지로, 효과적인 모든 프로 기업가는 조직의 기초에서 경험해야합니다!이것은 별개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만들고, 비용을 관리하고, 리드를 만들고, 용의자와 잠재 고객을 변형시켜 제품과 서비스를 반복해서 구매하는 것입니다!매출과 수익을 창출하는 것! 그것이 회사의 본질이다! 그것이 서비스의 기본이다!

레이먼드 펠튼이 1년 전에 이 리스트를 완성할 거라고 누가 믿었겠어? 분명히 Donnie Walsh, Mike DAntoni 및 회사는 지난 여름에 2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kingkongtv.info/ 년 동안 1 억 5 천 8 백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했을 때 Felton이 MPG (여섯 번째 합계)에서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훌륭한 389를 기록했습니다. 훨씬 더 인상적인 점은 DAntonis uptempo, NBA Points Per Video 게임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그는 뉴욕시와 내 꿈의 그룹에서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바구니를 돌고 깊은 곳에서 높은 비율로 쏘지 못한 것은 그를 반의 정상과 분리시키는 것이다.

반면 셀틱스가 2점 이하(혹은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면) 베팅에서 이긴다. 하지만 3점 이상 패하면 베팅에서 완전히 패한다.

이 경우 NBA 스프레드가 설정되어 게임이 완전히 제거된다. – NBA 게임에서 25 점의 승리 마진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대조를 위해 NFL을 볼 때, 당신은 nba보다 적은 정적 그룹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순위는 1 년에서 1년 단위로 훨씬 더 많이 걸어 다니게됩니다. 이것은 스포츠 베팅 시스템에 훨씬 덜 일관된 분석 정보를 제공할 것이고, 시스템은 이러한 비디오 게임을 적게 제안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NFL 비디오 게임을 큰 마진으로 내기합니다. NFL은 분명히 nba보다 일관되게 이기기가 더 어렵고 더 큰 위협 비율을 갖는 스포츠입니다. 당신의 자금에 영향을 미칠 때 당신이 라스베가스 스포츠 배당률 라인을 볼 때 당신은 마찬가지로 그 추세를 발견 할 것입니다 라스베가스의 남자들도 그들의 것을 http://kingkongtv.info/ 이해하고 그것은 특정 스포츠 베팅 핸디캡에 반영됩니다

그들은 그들의 재능, 계급, 인기 및 많은 것들을 생각합니다. 특히 팬들은 미디어를 통해서만 NBA에 대해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새로운 것을 제공하려고 노력합니다.

이 비교는 실제로 샌 안토니오 스퍼스 드 후안 블레어 (San Antonio Spurs DeJuan Blair)와 비교되었다. 그는 자신의 직책에 비해 약간 작지만 매우 생산적인 초보자 시즌을 보냈다. 마이애미 히트 (Miami Heat) 그들의 직업의 전성기에있는 3 명의 슈퍼 스타들은 수많은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힘을 얻었다. 현금은 테이블에 남아 있었고 (비록 적은 금액 임에도 불구하고) 자존심은 문에서 조사되었다. 그 자존심이 그룹에 영향을 미칠 때까지의 시간은 결국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 NBA 상위 3 명의 게이머 중 2 명은 이전 팀에서 동일한 역할을 수행한 후 정확히 동일한 그룹을 사용 했습니까?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이유다.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신인 프로젝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들 중에서 (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가 나머지 3명이었다) 그가 왜 2009-2010 시즌에 올해의 신인상을 받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첫 번째 액션으로 마음대로 림에 올라 66세의 이 리스트에 오른 모든 가드들 중 가장 키가 크다. 그가 농구를 정기적으로 쏘지 않으면 에반스가 코트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9 개 지역으로 떨어지는 경향이 있을 때 때때로 그를 상처 입히기를 원할 때 보호 끝에 맞을 수 있습니다.

나는 LeBron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말할 것이고 왜 개인들이 LeBron을 좋아하지 않는지 나에게 당혹 스럽다. 그는 결코 범죄 행위를하지 않았거나 누군가를 해칠 수있는 행동을하지 않았지만 그는 미움을 받거나 매우 싫어했다. 그는 때때로 큰 머리를 가졌지 만 거울을보고 당신의 인생에서 결코 행복하지 않았거나 큰 머리를 가졌다 고 말할 수 있습니까? 첫 돌을 던질 수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진지하게 NBA를 만들고 싶다면; 그것은 정말 힘든 일을 할 것이고, 이제 자신을 속이지 마라. 1부 농구선수의 12%만이 NBA에서 뛴다. 만약 당신이 div 2와 div 3 게이머와 글로벌 게이머로 구성된다면, 기회는 훨씬 적다는 것을 명심하라. div 1만 명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