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최고 포인트 가드, 슈팅 가드, 포워드 및 포커스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모든 슈퍼 스타가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에 충격을받을 것입니다. 실제로 일부 게이머는 너무 많은 샷을 찍기 때문에 높은 점수를 얻습니다.이 모든 세부 사항은 사용자가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개인이 과대 평가된 그룹에 돈을 쓰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사람은 슈퍼 스타와 상위 게이머가 있는 팀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것은 확실합니다. 그 팀이 이길 가능성이 높은 개인

NBA의 꿈은 매우 쉬운 방법으로 작업을 선택합니다. 개인은 매일 게이머의 라인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모든 통계는 하루 후에 수집됩니다.이를 통해 분당 플레이어의 효율성을 볼 수 있습니다. 포인트, 도움말, 리바운드, 테이크, 블록 및 분당 생성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농구중계 기타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특정 NBA 팀에서 온 플레이어의 효율성이 매우 높으면 고객이 개인을 이기기 위해이 그룹을 선택해야 합니다. 꿈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은 미래에 사용할 수 있는 세부 정보를 사람들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팀 효율성 대 다른 그룹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 당 일반적인 통계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통계적 가치가 더 큰 팀을 선택해야 합니다

잠시 생각해보십시오. 축구에서 -8 점을 좋아하고 비디오 게임이 6 분 남았고 다른 그룹이 공을 가지고 있다면, 이길 수있는 실용적인 기회가 있습니까? 응답은 아마 아닙니다 그러나, nba 농구 게임에 동일한 상황을 사용하고 시계 떨어져 4 분을 자르십시오 – 그래서 거기 2 분 남았습니다 – 당신은 8 점을 덮기에 실제적인 탄을 가지고 있습니까? 내기해!그룹은 24 초 이내에 공을 쏴야하며 각 바구니는 2 ~ 3 점의 가치가 있습니다. 8 점을 부여하려면 3-4 개의 바구니만 있으면됩니다. 다른 그룹도 점수를 매길 수 있지만 NBA에서는 2 분 비디오 게임이 끝나면 팀이 가까워지면 영원합니다.

NBA 08은 PSP, PlayStation 2 및 PlayStation 3 고유 비디오 게임입니다.이 게임은 지난 시즌 NBA 07과 비교할만한 패턴을 계속 유지합니다. NBA 07이 최악 이었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반드시 긍정적 인 것은 아닙니다.이 게임은 모두 농구 시뮬레이션을 의미하며 놀라운 것은 아닙니다.

만약 워리어스가 마크 잭슨의 발언과 함께 지금은 가능성이 없어 보이는 몬타 엘리스와 트레이드하기로 결정한다면, 버크스는 백코트에서 스티븐 커리와 잘 어울릴지도 모른다. 어느 쪽이든, 그는 11번에서 이용 가능한 게이머일 것이다.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초보자 캠페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도움 농구중계 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들 중에서 (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가 나머지 3명이었다) 2009-2010 시즌에 왜 그가 올해의 영예의 초보자를 얻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1단계로 마음대로 림에 올라 66세의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키가 큰 그는 에반스가 코트에서의 노력이 없고 성숙하지 못하여 9 개 지역으로 떨어 뜨리는 경향이 있을 때 농구를 계속해서 슛하지 못하게하고 싶을 때 보호 엔드에 맞을 수 있습니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목록을 만들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거부할 수는 없다.이 사람들의 힘은 유명하다. 어떤 경우에는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가넷도 그의 입을 보아라. 그러나 가넷은 실제로 신경 쓰는가? 이 사람이 전사일 가능성은 없다. 고베 외에도,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에 근접하지 못한다.

그리고, 그의 킬러 임펄스 가넷은 현재 두 가지 측면에서 전설이다.

매버릭스가 압박이 가해질 때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을 실제로 드러냈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 매버릭스를 이길 공격 화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G 마누 지노빌리를 스퍼스 라인업에 추가하고 그들은 챔피언쉽 경쟁자다. 그를 제거하고 그들은 흑백 유니폼을 입은 또 다른 그룹이 될 뿐이다. 그들의 나머지 노령화 라인업은 마누스 공간을 채울 수 없을 것이다. NBA 웨스트는 NBA 그룹이 모든 방법을 추구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모든 NBA 그룹을 위한 큰 산, NBA 그룹이 증가하든, 그들은 피와 땀과 약간의 행운을 통해 NBA 파이널에 진출할 것입니다. NBA 웨스트 팀이 이기든, 그들은 매우 건강해야 합니다. Yao Ming은 현재 휴스턴 폭죽을 부상으로 떨어 뜨렸다.

클리블랜드의 덩치 큰 남자의 지위 레브론이 그들을 데려갈 수 있는 한, 그러나 2009년 이후 강력한 LBJ가 혼합물에 거대한 남자를 필요로 한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일가우스카스가 깊이 차트를 오르내리고 있는 가운데, 샤크의 엄청난 부상으로 인해 많은 의문점들이 떠돌고 있다.

특히 자신감과 함께, 오닐은 모든 사람들을 망치기 위해 돌아올 것이라고 맹세했다. 하지만 불행하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