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두 가지 빚을 모두 갚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었다. 그 동안 그 https://ko.wikipedia.org/wiki/소액결제현금화 녀의 청구 카드 빚이 그녀의 친구들 중에서 3만 달러의 신용 카드 빚을 지고 있었다는 사실로 자신을 위로했다.

당신이 시도하고 하나를 얻기로 결정하기 전에이 종류의 카드에 대해 알아야 할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신용이 좋지 않기 때문에이 카드의 이자율은 훨씬 높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돈을 다시 사용하는 패턴은 다양한 이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스 요금의 상승, 카드 제공 업체가 제공하는 높은 부분 및 신용 카드 발급 업체가 처리하는 경쟁 증가는 모두 제공되는 더 큰 종류의 캐시백 신용 카드

마지막으로 낮은 이자율 신용 카드를 받기로 결정하기 전에 먼저 FICO 점수와 지불 내역을 먼저 검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FICO 점수는 신용 보고서가 나쁜지 또는 큰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실제로 지불할 때 신속하게 처리한 경우 600 이하에 나열된 높은 FICO 점수가 나쁜 것으로 간주됩니다.

당신은 신용의 일정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특히 긴급 상황의 시간에 당신과 함께 신용을 가지고있는 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방법에 따라 배가 고프거나, 당신이 사고 싶은 것을 보았거나, 또는 당신이 바로 뭔가를 지불해야하는 경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는 이들의 대부분을 할 수 있으며 카드의 형태로 올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이 모든 신용을 가질 때 도움이되지만 시간,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카드에 시간의 대부분을 의존하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당신이 구입하고자하는 모든 중요한 것들을 구입하려면 마찬가지로 쉽게 사용할 수있는 신용의 다른 소스를 활용해야합니다, 또는 더 나은 아직, 다른 카드를 얻을

온라인으로 신용 카드를 얻는 것이 가장 번거로운 방법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당신이 (즉,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에서 플라스틱 돈을 얻고 싶은 카드 공급자의 웹 사이트에가는 것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선택할 수있는 파트너 온라인 회사의 목록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어떤 발행 사업을 선택한 후, 당신은 그 사업 웹 사이트에 가서 그들과 함께 선불 신용 카드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귀하의 문앞에 바로 제공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까? 온라인 신청 외에 다른 선택이 있습니까?

GFC가 세상을 강타했을 때, 개인의 습관이 바뀌는 것을 발견 했습니까? 그렇다면, 그들은 무엇이었고 그들은 여전히 바뀌 었습니까? 아니면 그들이 GFC 이전으로 돌아 왔다고 믿습니까?

현재 APR이 낮거나 연간 비율이 낮은 카드에 대한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이 웹을 사용하여 가장 좋은 카드를 신속하게 결정하고 얻는 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보상을 제공하는 카드를 선택하려면 주유소에서 제공하는 카드를 지속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스 회사는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이 카드를 사용하여 소비자가 돌아 오는 것을 유지합니다.이 카드 중 일부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무료 가스 형태로 제공되며 일부는 모든 구매에 대해 최대 5 %의 현금 환불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카드와 마찬가지로, 이자율은 높을 수 있습니다. 비록 당신이 일주일을 극복 할 때 실용적인 선택 일지라도, 당신은 펌프에서 보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이자율은 당신이 사용하는 사업과 그들이 제공 한 이점의 종류에 따라 약 11 %에서 20 % 정도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펌프 비용이 갤런 당 250 달러라면 실제로 275 달러에서 325 달러를 소비하게 될 것입니다. 가스카드

안전한 충전 카드는 자신의 저축 계좌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직불 카드와 마찬가지로 사용되는 계정에서 현금을 가져 오는 대신 계정은 보안으로만 작동합니다. 신용 불량 차용자를위한 항목으로, 비용 절감 계좌를 소액결제현금화 개설할 현금이 있는한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무이자 비용 없음 구매가 미리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이자 비용을 유지하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APR 비용은 10 %에서 19 % 이상입니다.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신용 카드의 종류와 관련하여이 추가 지출은 완전히 제거됩니다.

이 카드는 일반 요금 카드로 작동하며, 비용 절감 계정 잔액의 백분율로 제공되는 자금으로 일반적으로 50% 또는 100%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1,000달러의 비용 절감 계정은 카드에 500달러 또는 1,000달러의 신용이 있음을 시사한다.

카드 소유자가 정기적으로 지불하는 한, 비용 절감 계정은 결코 만지지 않는다.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상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소매 카드는 일반적으로 승인을 받기 쉽고 종종 반환 고객을위한 혜택을 사용하지만 소매 신용 카드를 찾고 획득하는 것은 신용 등급에 불리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응용 프로그램을 최소한으로 유지하십시오

보상이 있는 가장 인기있는 신용 카드 중 일부는 항공사 회사 카드입니다.이 카드는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