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당신이 본질을 마스터하면 이미 알고있는 돈 마스터리 분야에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지금 당장 나는 일, 놀이 및 모든 것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가르치는 책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책을 발견했기 때문에 어떤 책이 다 떨어지고 그것을 구입합니다. 대신, 나는 그것을 내 대기열에두고 기다립니다. 나는 항상 우선 순위를 재 지정하고 내가 이미 가지고있는 자료를보고 있습니다. 그 책이 30 일 안에 관련이 있다면, 나는 그것을 구매하기 위해 내 활성 대기열에 넣을 것입니다. 그리고 …에 의해서

당신이 자신의 목표를 배치하는 경우, 당신은 가능성이 귀하의 머리 치료를 허용 할 것입니다 때마다 목표가 적립됩니다 이것은 유익하고 테스트 된 시스템이며 이것은 작동합니다 몇몇 사람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폰테크 들, 그들이 신용 카드를 지불하는 순간, 구매를 통해 자신을 치료하십시오이 필터에 빠지지 마십시오 일단 당신의 카드가 지불되면 치료를하십시오, 그러나 치료 내부는 당신의 곤경에 적합합니다

이제 대부분의 비용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인터넷, TV 케이블 요금 및 비즈니스 전화와 같은 표준 반복 및 피할 수없는 청구서의 전자 메일 목록을 별도로 작성하십시오. 엔터테인먼트 비용의 다른 청구서 작성하십시오. 이제 어떻게 어려운 돈을 지출하는 경향이 있는지 명확한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하이 엔드의 모든 것을 사용자 정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즉, 우리는 표준 버전으로 제품을 볼 수있는 곳을 싫어합니다. 특정 약관을 계획하고 온라인으로 검색하고 신뢰할 수있는 조직을 선택하십시오. 이제는 사람만큼 동쪽이 아닙니다. 거래하는 회사에 수백만 명이 있으며 그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가장 좋은 방법은 찾기를 원하는 것을 아는 것입니다.

저축을 열고 정기적으로 일정 금액을 입금하여 재무 계획을 안정화하십시오.이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 비상 사태시 재정이 필요할 수 있으며, 발생하는 모든 위기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항목이 매월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더라도 모든 것을 장소로 저장하십시오.

사실, 개인 금융 서적은 진정으로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하나를 치지 않고는 돌맹이를 굴릴 수 없습니다. 다른 책보다한 권의 책보다 우월합니까? 1997 년부터 나는 할로윈 당 10-15 권의 개인 금융 서적을 읽었습니다. 나중에 100 권이 넘는 책이 10 권 밖에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진정한 차이를 만드는 사람은 내 인생입니다. 나머지는 필러였습니다. 10 달러에 종종 필러 주사에 많은 돈을 쓰는 책입니다.

무료 조언과 관련을 맺으십시오 먼저 – 수천 개의 웹 사이트, 블로그, 게시판 및 예상 공유 부채 탕감 및 개인 금융 정보가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부분은 정보 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 방법입니다!왜 당신은 온라인으로 이러한 무료 팁을 찾고 그들이 어떤 도움을 제공 할 수 있는지 확인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볼 수 있습니다 좋아하지 않는 경우, 인터넷으로 돌아가서 전문적인 조언을 찾는 것은 아마도 현금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필요성을 피하기 위해 항상 귀하의 청구서를 지불해야합니다 전에 또는 도중에 만기 시작 및 종료 날짜 대부분의 회사는 이제 온라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마지막 순간에 기다려야하는 경우 그들을 투자 확실히 비용이 있지만 시간에 당신은 계정 추가 수수료와 증가 된 이자율에 즐거움을 가지고 이것은 정말 최소한의 호소입니다 항상 이전에 또는 만기 시간 내에 청구서를 지불하기 때문에 이것을 피하기 위해 대부분의 회사는 이제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은 경우 온라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갚기 위해서는 비용이 수반될 수 있지만, 당신이 계좌 연체료와 금리 인상을 소비할 때쯤이면 이것은 정말로 최소한의 명령이다.

우리가 일을 위해 일하고 있는 거야?! 사실, 우리는 우리의 삶을 향상시키려고 노력하지, 그렇지 않니? 물건이 우리의 삶을 더 좋게 만드는가? 네, 어느 정도, 당신의 앞 유리에 대한 방패는 당신의 모든 기본적인 요구가 충족됩니다, 아마, 다른 아이폰이나 신발을 갖는 것은 우리의 삶을 크게 다르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그렇다, 우리는 물건을 사는 것으로부터 일시적인 위안을 얻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오래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면, 우리는 준비가 되었다고 느끼기 시작한다.

그래서,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까? 쓰레기 더 사! 악랄한 단계야.

당신의 집은 경제적입니까? – 창문에 플라스틱 열 차단막을 설치하는 것과 같은 쉬운 작업은 겨울철에 열 낭비를 현저하게 줄일 수 있으며, 제발 닫아 두십시오. 부모님이 뒷마당에서 난방비를 지불하지 않는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까? 그들은 개인 재정에 대한 지혜를 이해한 것처럼 들린다. 규범은 당신의 집을 더 효과적으로 악화시킬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는다. 당신은 적은 양의 환경적 발자국을 남 폰테크 길 뿐만 아니라, 수력 발전에 수 톤을 절약할 것이다.

즉, 자신의 카드 빚에서 벗어난 후의 삶은 변화해야 할 것입니다.이 변화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이 변화는 자동으로 올 것입니다. 왜냐하면 빚을 갚는 동안 보여준 규율이 당신의 관점을 바꿀 것이기 때문입니다. 글쎄요, 그것은 사람들에게 사실이지만 정확히 일반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것입니다. 계속해서 어떤 사람들은 부채를 비우고 신용 나선으로 돌아갑니다. 그런 일이 당신에게 일어나지 않도록하십시오.

자신의 힘든 일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른다면, 한 달 동안 매일 모든 비용을 적어두거나 리셉션을 받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