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스스로에게 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그래프게임 어봐, 이런 종류의 인내력이 있니 그래프게임 ? 나는 당신이 할 수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내가 아는 한 가지는 당신이 믿음, 관심, 결단력 없이는 결코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다. 잘못된 사고방식으로는 열정이 결코 당신에게 도달하지 못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인터넷 마케팅 성공의 정점으로 밀어넣지 않을 것이다. 구루스처럼 되고 싶지 않은가? 그들은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알고 있다.

비록 그들이 비밀을 전혀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들은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너도 그래야 한다.

사기를 떨어뜨리는 것 당신의 열정을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수수료를 벌 수 있다는 것을 모른다. 나는 100% 지불하는 회사들에 대해 들었다. 그러나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계열사는 1계층이나 2계층 프로그램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자신이 만든 사업에 대해서만 지불한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창출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소액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다.

채용 수수료처럼 더 많이

인내심을 갖고 끈기 있게 지내라: – 롬이 하루아침에 만들어지지 않은 것은 핵심 제휴 마케팅 팁이다. 당신은 당신의 첫 제휴 위원회를 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 한다.

당신의 수입은 당신의 학습 곡선에 달려있다.

당신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돈을 버는 것이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만큼 가능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좋은 해결책은 제휴 프로그램과 동일한 주제로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다. 좋은 사이트 미터를 사용하여 수신되는 트래픽을 주의 깊게 감시한다.

그러면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제휴 사이트에 쉽게 참조할 수 있다.

블로그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클릭 광고당 Google AdSense 급여를 휴대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제휴 프로그램을 구축하더라도 약간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

블로그에 다른 곳에 게시하고 있는 기사를 사용하라.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90.0%나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으로 추정된다. 당신의 수익에 대해 90.0%의 클릭 증가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그것은 단지 제품만이 아니라, 돈을 벌 수 있는 당신의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궁극적으로 당신에게 돈을 벌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숙달해야 할 한 가지 기술은 가능한 한 많은 교통량을 얻는 것이다. 당신의 제품이 아무리 훌륭해도, 당신은 여전히 교통량이 필요하다.

품질 트래픽 생성: – 제휴사 웹사이트에는 수백 가지 강력한 트래픽 생성 방법이 있지만, 가장 강력한 초보 계열사는 기사 마케팅이고 페이스북 마케팅 기사 마케팅은 매우 간단하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틈새에 대한 키워드 연구를 하고 그 키워드에 기사를 쓸 필요가 있다.

그 후에, 그것들을 당신의 백링크로 최고의 기사 디렉토리에 제출하라. 제휴사 마케팅은 제휴사를 통한 마케팅을 의미한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제휴사들은 모든 마케팅을 한다.

업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계열사를 찾는 것이다. 하지만, 그 계열사들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올바른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즉, 좋은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합니다.약속한 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암울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진 나쁜 상인과 사업을 하는 것이 결코 필요하지 않습니다

백금 팁!웹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기기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끈이 달린 물병을 고려하여 그들이 그것을 꺼낼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하십시오.

과거에 당신에게 꽤 잘 먹혀들었던 것들을 무시하고 버려서는 안 된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충고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IM 경력에서 그렇게 심각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선고받았지만 나중에 내가 실수를 깨달았을 때, 나는 다시 그런 일들을 하려고 노력해왔다.

나는 당신의 업계에서 포럼이나 최고 블로그를 배우고 읽는 데 하루 30분에서 45분만을 할애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사업을 배우고 있을 때 초기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을 것이다. 항상 당신이 생산적인 일에 몰두함으로써 대부분의 시간을 활용한다면 돈이 당신에게 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성공한 사람들은 궁극적으로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알고, 목표가 무엇인지를 알고, 목표를 달성하려고 노력한다.

또한 목표에 초점을 맞춘다. 목표나 목표를 달성하고, 계획하고, 집중하려고 할 때 목표 설정을 하고, 이런 식으로 제휴 마케팅 사업의 성공에 목표를 두게 된다. 당신과는 달리 슈퍼 계열사는 아마도 구체적인 계획이나 목표에 많은 전략과 사업 아이디어를 배치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