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합의를 보지 않는다면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수년간 수입이 감소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스포츠중계 – 킹콩티비 하고 막대한 손실을 볼 것이 분명하다고 생각한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부인할 수 없다. 이 남자들의 강렬함은 야심적이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가넷을 더 잘 태운다. 최근에 만들어진 그의 입을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 위생적일까? 이 남자는 전사가 아니며 고베 외에도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에 근접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의 살인자 본능 가넷은 이미 두 가지 측면에서 전설입니다.

점수를 얻으려면 심사 위원이 디지털로 이동하고 등급 덩크에서 5를 사용하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이것은 점수를 분리하고 뛰어난 점수를받을 자격이 없는 덩크에 대해 항상 바람직하지 않은 10 카드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0은 현재 돈을 벌 수 있는 틈새입니다. 좋은, 아주 좋은, 심지어 훌륭한 덩크는 높은 등급을받을 자격이 있지만 적어도 Vince Carters 360 Windmill 또는 Michael Jordan과 같은 진정한 10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달려있는 프리 스로우 라인 텅 덩크 클래스 – 다리 덩크와 관련하여 좋은 것과 같은 범주 – 우리는 단지 당신이 단지 5 십진수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덩크 점수 일관성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매버릭스는 압박이 가해질 때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을 입증했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피로에 대한 공격력을 갖고 있지 않다. 댈러스 매버릭스는 스퍼스 라인업에 G마누 지노빌리를 추가하고 그들은 챔피언십 경쟁자다. 그를 제거하여 흑백 유니폼을 입은 추가 팀이 된다. 나머지 그들의 노쇠한 명단은 반드시 마누스의 공백을 메울 수 없을 것이다.

아마도 82 게임 노력 중에서 가장 많은 액션을 얻으십시오. 첫째, 위성 TV 패키지로 작업하지 않으면 항상 수십 개의 게임 소비가 될 수 있습니다. 매주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본능은 지금 게임을 놓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ESPN, NBA TV, TNT 및 ABC는 NBA League Pass 패키지를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액션을 라이브로 잡다

현실적으로 워리어스가 덩치 큰 남자를 필요로 할 경우,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스포츠중계 – 킹콩티비 69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NBA 내에서 파워 포워드 역할을 하고 있을 때,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를 달리고 있는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는다. 그러나 68세의 나이로,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오랜 기간 동안 도달한 것이다.

NBA는 항상 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정말로 말하지 않습니다. 도시와 주에서 NBA 클럽이 성장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뿐만 아니라 NBA 클럽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샌프란시스코 또는 보스턴에서 NBA 장비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이제 캔자스와 미네소타, 노스 캐롤라이나, 네브래스카에서 큰 공급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곳에!NBA는 크고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남자, 여자, 젊은이들은 모두 NBA 스타의 이름과 얼굴을 사용하여 더 친숙 해지고 있으며 모자, 티셔츠, 유니폼 또는 액세서리를 포함한 매우 스포츠 옷장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네 옷장에 있는 리복들이야? 수집가들은 조던을 좋아할까? 스포츠는 큰 사업이다. NBA는 건강한 것을 만든다. 그 회사는 점점 나아지고 있다.

플래시의 차이점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축구에서 -8 점을 선호하고 게임이 6 분 남았고 다른 팀이 공을 가지고 있다면, 이길 수 있는 확실한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까? 정답은 아마도 실패할 것입니다. 그러나 농구 경기와 같은 상황을 NBA에 적용하고 시계에서 4 분을 자르면 2 분 남았습니다. 개인은 8 가지 고려 사항을 다루는 데 합리적인 샷을 가지고 있습니까? 당연하지!팀은 24 초 이내에 공을 쏴야합니다. 바구니는 2 ~ 3 가지 아이디어의 가치가 있습니다. 3-4 개의 바구니 만 있으면 8 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팀도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NBA에서는 게임이 끝나고 2 분이 지나면 팀이 영원히이 주제 목록에서 가장 과소 평가되었지만 가장 기본적인 선수 중 하나 일 것입니다. 팀 던컨 (Tim Duncan)은 거대한 농구 IQ로 고통 받고 있으며 게임을 즐길 수있는 쉬운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Duncans의 많은 기술에는 훌륭한 발놀림, 우수한 뱅크 샷 또는 상대 플레이어 스트로크를 변경할 수 있는 능력이 포함됩니다. 4 개의 NBA 챔피언십에서 조용히 우승하여 214 PPG와 117 RPG 및 13 BPG의 경력 평균을 축적했습니다

5 – Carmelo Anthony Carmelo Anthony, Denver Nuggets의 작은 포워드는 올해 2월 NBA 올스타전에서 각각 선발 투수로 선정되었습니다. 포인트 가드 Chauncey Billups와 함께 아름답게 파트너십을 맺고 2010년 2 분기에 19 점을 득점했습니다. 11 월에는 Billups가 30 점을 얻은 게임에서 50 점 이상을 득점하여 50 점과 30 점을 넘는 제 3의 NBA 듀오의 지위를 부여했습니다. 같은 보드게임의 점수

에메카 오카포가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