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출 목록을 작성한 후에 미화 목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표시되도록하는 데 관심을 기울여야 할 수도 있습니다. 지출이나 수입이 다양하다면 능숙한 평균을 얻을 수 있어야합니다. 일일 지출과 월간 지출로 구분하여 지출을해야합니다.

당신의 재정적 인면에서 큰 차이를 만들지 않기 때문에 잊어 버리고 쓸 수있는 작은 구매를하십시오. 그 작은 비용은 큰 영향을 미칠 수있는 빠른 속도입니다. 커피, 스낵 및 충동 구매와 같은 것들에 실제로 얼마나 많은 돈을 쓰는지보십시오.

이상적으로는 모든이자 비용을 피하기 위해 매월 전체 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적어도 최소 지불을 지불해야하기 때문에 당신이 최소 지불을 지불해야하기 때문에 당신은 월 중에 나중에 당신이 100 % 가능한 한 빨리 달성 잔액을 전액 지불 할 수있는 돈이있는 경우 이것은 불필요한이자 수수료를 피하기 위해 당신이 가능할 때마다 https://ko.wikipedia.org/wiki/폰테크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청구서에 최소에 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더 빨리 당신은 제로 잔액을 매월 발견합니다 이렇게 하기 위해 돈을 더 빨리 벌 수 있을수록, 당신은 당신의 회사와 좋은 지위를 유지할 것이고 당신의 신용 순위는 여전히 증가할 것이다.

전형적인 좋은 예산의 스테이플로서, 모든 사람이 가져야 할 것, 비용과 수입은 결국 다른 사람이 인식해야 할 주요 재정 문제가 된다. 시작하려면 모든 관련 조언을 수집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청구서를 얻고, 스텁을 지불하고, 당신의 지출과 수입을 나열하는 데 심각하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모든 것을 얻고 싶을 것이다.

왜 개인이 혁신을 원하거나 성취감을 바꾸고 싶어하는가? 일관성과 지속성은 매우 높은 수준의 성공을 거둔 사람들에게 공통적으로 존경할 만한 특징이다.

편리함 – 돈 사람들과 관련이 있다면, 당신은 유창하고 복잡하지 않은 비참한 상황 기금으로 저축을 만들고 싶습니다. 개인 금융 기본 제공 코칭은 쉽지 않다면 종류가 끊임없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당신은 당좌 예금 계좌를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아마 저축 계좌를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웹이나 지점에서 은행을 열 수는 없습니다. 이 계좌를 사용하여 긴급 자금을 주차하십시오. 기회는 가정 이자율이 좋지 않지만, 많은 것을 가지고 있는 간단한 계좌가 될 수도 있고, 당신이 즉시 설정할 수도 있다.

개인 재무 관리 프로세스를 비판 해 봅시다. 먼저 첫 번째 사항; 30일 동안 꾸준한 수입의 목록을 얻으십시오. 꾸준한 수입은 30 일마다 얻을 수 있는 수익의 종류로 해석됩니다. 여기에는 월간 투자 수익을 포함한 급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개인이 월급을 지불하는 경우, 일일 생활에 중복되는 항목을 줄이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외식과 관련하여 예산을 완전히 삭감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몇 달 후에 예산으로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매월 저녁 식사의 절반을 줄이면 돈을 도울 수 있지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문제를 지불할 것입니다 연체료를 즐길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채권자가 서면 계약과의 비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눈에는 신용 가치가 떨어졌습니다. 항상 지불 방법에 대한 청구서의 지시를 따르십시오. 그렇게하지 않으면 지불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개인 재무 관리 프로세스를 간단히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첫 번째 사항; 30일 이내에 현재의 꾸준한 수입에 폰테크 대한 가입자 목록을 얻으십시오. 꾸준한 수입은 30 일마다 얻을 수 있는 수입을 제안합니다. 여기에는 월급과 월간 투자 수익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예산을 만드는 것은 예술입니다. 많은 재무 기획자들이 오늘날 훌륭한 예산을 만드는 재능을 제공합니다. 일단 개인 재정 예산을 장치하면 사람들이 만드는 주요 실수를 봅시다.

이제 금융 블로그가 어떻게 당신의 관심사에 맞는 사람을 얻을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의 관심사에 맞는 사람을 얻을 의무가 무엇인지에 적합합니다. 피드백이 풍부한 가장 인기있는 사람들을 확인하십시오.이 의견은 당신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학습 곡선을 단축하기 위한 제안을할 것입니다.

당신은 현재 자신의 투자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의 관심 범위 내에서 당신의 개인 금융의 각각에 대한 지식을 증가 시작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비용을 준비하는 것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음 가까운 미래와 장기 모두 자신의 재정 목표를 설정 시작하는 것입니다 아무도 당신이 불행하게 머물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목표를 현실적으로 만들고 실제로 목표를 강요하는 것에 대해 설정하십시오

당신이 발견하려고 하는 잃어버린 돈으로 무엇을 하는지 정확히 생각해 보라. 이것 이외의 가격대를 준비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