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97 시즌 불스는 1997년에 그들의 타이틀을 효과적으로 방어했다. 결승전에서 칼 말론과 존 스톡튼이 이끄는 서부 콘퍼런스 챔피언 유타 재즈를 상대로, 불스는 마이클 조던이 그의 5번째 결승 MVP 상을 받은 6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승리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www.safe-chart2.com 를 거두었다.

Charles Barkley, Kenny Smith, Ernie Johnson이 TNTs에서 NBA I DVR의 의미없는 일상적인 시즌 비디오 게임을 하프 타임으로 빠르게 진행하고 게임 후 쇼를 좋아합니다.

Laniers 5 시즌 동안 Bucks와 함께, 그들은 그 해 동안 각 부문에서 왕관을 차지했습니다. Lanier는 NBA 전체 직업에서 평균 201 점, 각 경기마다 101 리바운드를 기록했습니다.

동시에 제임스는 뛰어난 힘과 능력 때문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그의 유니폼 판매는 2위를 차지하고 있다.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스타일입니다. 대다수는 클럽 이름과 색상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선수 이름과 번호 3은 창의적으로 통합되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NBA 유니폼 중 일부는 Michael Jordan NBA 저지, Kobe Bryant NBA 저지, LeBron James 저지, Shaquille ONeal 저지, Baron Davis 저지, Jason Kidd 저지 및 Dwight Howard 저지입니다.이 목록은 독점적 인 유니폼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랜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와 같은 게이머들을 위한 것

Lenny Wilkens는 1993 년부터 1994 년까지 올해의 코치였습니다. 그는 1990년 Naismith Memorial Basketball Hall에 선출되었습니다. 최근 NBA에서 50 명의 최고의 게이머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이번 드래프트에서 워리어스가 결정적인 초점을 맞출 그의 수비인데, 시즌 내내 마이크 말론 조코치를 통해 싱글톤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까지 누구든 보호할 수 있어 플로어링16에서 그를 극도로 유연하게 만들 수 있다.

매년 우리는 어떤 초보자들이 파산할 것인지(하심 타베트)와 눈에 띄는 것을 볼 수 있다(타이레크 에반스, 스테프 커리, 브랜든 제닝) 존 월 (John Wall)은 확실한 것처럼 보입니다. 알렌 아이버슨 (Allen Iverson)이 보호자를 통해 슬래시를하고 무시 무시한 속도로 패스 라인을 뛰어 넘는 것을 보았습니다. 존 월 (John Wall)은 같은 방식으로, 아마도 훨씬 더 빠를 것입니다. 유타 주에서는 고든 헤이워드 (Gordon Hayward)가 예상보다 더 많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믿습니다. Jerry Sloan은 신인 선수들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이끌어내는 주인입니다 (Wesley Matthews와 DeMarcus Cousins가 Evan Turners 통계 라인을 읽는 동안 20과 10을 설치할 때마다 내 책상에 머리를 대고; 4 pts, 8 TO

2) Chris Paul–이 사람은 CP3가 nba에서 최고의 거래와 패스 능력을 가지고 있는 꿈의 소유자입니다. 그는 선택을 실행하고 탁월하게 굴러 갈 수 있으며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수비수들에 의해 날아갈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보호 끝에 위협이됩니다. 2010 시즌에는 평균 3 개의 비디오 게임을 훔칩니다. Paul을 우리 목록에서 1 위를 차지하지는 못했지만 큰 문제가 하나 있습니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찢어진 반월판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미래의 어느 시점에 미세 골절 수술 치료가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 만든다.

Pat Riley는 Nov -2에서 800 번째 경력을 http://www.safe-chart2.com 쌓았습니다. 코치로서 그는 1982 년, 1985 년, 1987 년, 1988 년에 성공했습니다. 그는 1989-90 년, 1992-93 년, 1996-97 년에 올해의 코치였습니다.

1977-1978 시즌 내내 Nuggets는 NBA에서 두 번째 시즌에 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다시 한번 Nuggets는 Midwest Division Title을 획득하여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Nuggets는 Milwaukee Bucks와의 첫 번째 플레이 오프 시리즈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uggets는 NBA 파이널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서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밀워키 벅스까지 4-2로 승리했다.

대조를 위해 NFL을 볼 때 NBA보다 정적 인 그룹이 적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순위는 1 년에서 1 년 단위로 훨씬 더 많이 움직입니다. 이것은 스포츠 베팅 시스템에 훨씬 적은 일정한 분석 데이터를 제공 할 것이며, 시스템은 이러한 게임에 대해 더 적은 조언을 제공 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NFL 비디오 게임을 큰 차이로 베팅합니다. NFL은 NBA에서 정기적으로 승리하기가 더 어렵고 더 큰 위협 비율을 갖는 스포츠입니다. 당신이 라스베가스 스포츠 기회 라인을 볼 때 당신은 또한 그 패턴을 관찰 할 것입니다 라스베가스의 남자들도 그들의 물건을 이해하고 그것은 특정 스포츠 베팅 핸디캡에 반영됩니다

12 카르멜로 안토니는 어디에 상륙할 것인가?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조를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의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여러 해 후에 닉스와 계약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수 있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와 계약한다면, 그들 역시 NBA의 판도를 바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