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소셜 미디어가 어린 아이들에게만 가치가 없다고 확신합니다. 1,000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에 저장되어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Faceb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ns-pro.net ook에 저장되어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소셜 인터넷 마케팅은 당신이하는 일과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하는 이유에 대해 우리에게 말하는 좋은 단계입니다 당신이 당신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우리를 판매!

http://sns-pro.net 끝지속적인 소셜 네트워킹 팔로워 특별하고 독점적 인 제안을 제공하십시오. 고객에게 침을 흘릴 무언가를 제공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이 커버하고자하는 모든 측면, 금액 웹 사이트, 즉 Facebook, Twitter, YouTube, Pinterest 등을 다음 주에 나열하여 계획을 세우고 Facebook에서 길을 잃지 마십시오!

이것은 대다수의 기업이 마케팅 프로모션 노력을 중단하고 인터넷 광고에서 기회를 깨닫지 못하게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커뮤니티에 가치를 공유하고 학습하며 가치를 더하는 것입니다. 하버드 연구에 따르면 개인의 두뇌는 이제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여 자신에 대해 이야기 할 때보다 적극적이고 참여했습니다. 이것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무료로 물건을 제공하기보다는 소셜 미디어에서 거래하려고 할 때 청각 장애인의 귀를 설명합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생각하고 어쩌면 Blogging 플랫폼0이이 실제 문제를 줄이고이 절차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이를 위해 Sitios web0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검색을 돕는 것이 좋습니다. SNS 마케팅 좋아하는 검색 전기 모터와 연결되는 선호하는 SNS 또는 웹 20 응용 프로그램을 강조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내 디지털 발자국에는 Facebook, Twitter, Plurk, Second Life, Exit Reality, Reddit, Ning이 포함됩니다. Skype 및 웹 로그 계정을 포함한 몇 가지 더

그리고 나서 최종 결과는 충분히 빨리 나오지 않았다. 이제 구루로서 나는 돈을 보는 데 약 6-9개월이 걸린다고 확신할 수 있다.

나는 내가 그 신선한 것을 만들었다고 생각했다. 어쨌든 우리는 헤어지는 것을 발견했고 나는 잘못된 의사소통으로 위로 분필한다.

귀하의 업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전문 분야가 될 수 있습니까? 당신은 그것을 더 잘 할 수 있나요? 왜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끌었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인터넷 디렉토리가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되는 방법을 파악해야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소비자에게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돌아와서 업데이트를 공유 할 수있는 좋은 이유를 제공하십시오. Essential은 콘테스트를하고 실제 인식 된 이점이있는 무료 물건을 제공합니다.

더 적은 소셜 사이트를 사용하십시오 – 더 나은 생산 사이트의 3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하는 것은이 소셜 미디어의 많은 부분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효율적입니다. 소셜 미디어에 성공적으로 참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상당하므로 모든 것을 지배하려고 시도하는 대신 제공하는 사이트의 좋은 입지를 구축해야합니다. 위의 팁 1에서 계획하는 거의 모든 부분이 있지만 모든 사람이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노력을 훌륭하게 수행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예를 들어 Facebook에 절반 정도 가십시오. 매일 한 시간, 두 번 그리고 그 제한을 고수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규칙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두번째로 황무지가 된다.

2010 년 여름에 Experienced가 지역 비즈니스를 안내하고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기로 결정했을 때 나는 잘 알려진 카펫 청소 회사를 소유 한 사람을 만났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 시장에서 전문가가 될 필요가 있으므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마십시오 특정 SNS 마케팅 틈새 시장을 정의하고 더 엄격하게 정의 된 틈새 시장 내에서 사람에게가는 것으로 성장하십시오.

항상, 항상, 가치로 리드 – 당신이 만든 게시물 콘텐츠를 사용하기 위해 페이스 북에 목표가 있다면, 다른 사람이 읽기 쉽고, 간단하게 이해하고, 가치있는 콘텐츠를 찾을 수 있도록하십시오. 어쨌든 누군가에게 웹 사이트를 누르는 놀랄만큼 좋은 이유를주지 않고 페이스 북에 인터넷 사이트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샴페인은 좋은 삶의 상징입니다. 축하, 기념일, 휴일 및 광고 사이의 나의 길은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과 기사 광고를 잘 샀습니다. 소셜 미디어가 비즈니스를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종종 좋은 삶의 상징이기도합니다.

좋은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는 최고의 팁의 일부를 제공하지만이 개인은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Myspace 및 비즈니스를위한 페이스 북은 요즘 마을에서 화제가되었습니다. 페이지 최적화는 상황에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자신의 이름을 대인 관계 네트워킹으로 선택하고 절대로 변경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이야기에 대해 전달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나는 사랑스러운 의미에서, 대신에 누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고 싶은지 확실히 정의할 필요가 있다고 제안하지 않는다. 나는 그들이 내부에서 홈 기반 사업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풀타임으로 일하고 있는 소녀들을 목표로 한다.

나는 그들이 12-mont에서 그들 자신의 상사가 되도록 돕는 도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