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은 통조림과 생수로 지하실을 가득 채우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그것은 부를 창출하고 가치를 보존하는 화폐 시스템 능력에 대한 믿음을 잃는 사람들을 위한 피난처다. 그것은 다른 종류의 돈을 믿지 않는 사람을 위한 돈이다.

10%는 일반 시간대의 대다수 사람들에게 훌륭한 기본 지침이다. 지금이 전형적인 시간이라고 생각한다면 10%는 구매하기에 적절한 금액이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전형적인 시간을 생각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구매하는 수량을 증가시킬 것을 생각할지도 모른다.

1980년대부터 2006년까지 Gdp(GDP)에 대한 연방정부의 총 재정 의무는 40%에서 60% 사이가 달랐다. 오늘날 우리는 100% 정부 부채를 GDP에 전가하고 있다.

이 희귀 지구 요소의 가격은 이러한 증가와 안전하게 연관되어 있다.

그래프에서, 거의 완전히 전세계 금융 기반을 추적하는 그것의 가격을 볼 수 있었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인터넷고물상 . 1984년에 국제 통화 기반은 약 1조 달러였다. 2002년부터 2011년 초까지 2조 달러의 고환에 도달할 때까지 꾸준히 성장했다. 2002년부터 전 세계 금융 기반은 2조 달러에서 12조 달러 미만으로 증가했다. 1984년부터 2002년까지 금은 온스당 200달러에서 온스당 350달러 사이였다. 금융 기반이 6배 증가했을 때 10년 동안, 그 가격은 똑같이 했다

순환하는 돈의 양은 경제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게 무미건조한 현실이다!마지막 진술을 다시 한번 살펴보자. 왜냐하면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은행가씨로부터, 그만씨로부터, 그리고 그들이 다시 한번 경제학자들을 위해 구입하고 쓴 모든 것에 위배되기 때문이다. 혈액순환의 현금의 양은 경제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이제 누가 금을 사는지 살펴보자. 거품 군중 속에서 금 유적의 가장 좋아하는 증거 중 하나는 우리가 신문에서 보는 금에 대한 일관된 광고다. 분명히, 이 광고들에 대해 매우 특이한 것이 있다는 것은 결코 그들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모든 광고의 적어도 95%는 금을 구입하는 거래고 실제로 금을 제공하는 데 사용하지 않는다. 만약 금이 거품 속에 있다면, 이러한 광고의 추진력. 어리석고 부주의한 금융가들에게 금을 처분하는 것이 될 것이다. 그러나 그 반대는 일어나고 있다.

그것은 이 금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중요한 요점을 제기한다.

아시아로 가고 있다.

전체 국제자산의 백분율로서 금괴와 광업주가 전체 국제자산의 1% 미만을 차지한다.

이것은 1920년대부터 1980년대 초까지 평균 26%에 비해 비교된다. 금과 디플레이션 금융투자요인에 관한 한 금광주도 또 다른 문제다. 비록 오늘날 금광주가 너무 비싸지만, 당신은 홈스테이크 금광주가 주당 40달러에서 주당 400달러 이상으로 갔다는 것을 의식해야 한다.

? 그들은 안전한 집이었고 그들은 현금을 채굴하고 있었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생산하고 있는 것으로 직원들에게 지불할 수도 있었다. 당신은 언젠가 가장 좋은 금광 주식을 조사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훨씬 낮은 가격에만.

이것은 카라트바 골드가 사람들이 훨씬 더 작고 더 저렴한 금액으로 자신의 금 보유고를 축적하기 시작할 수 있는 현실적인 옵션을 제공하는 곳이다. 금은 05그램과 1그램 바에서 제공되며, 이것은 확실히 대부분의 개인들에게 훨씬 더 많은 예산 친화적이다.

플래티넘: 전 세계 음악과 마찬가지로, 보석 백금은 킹플라티넘이 밀도가 높고 강하며 오래 지속되어 약혼반지에 완벽하다. 보석에 사용될 때, 백금은 일반적으로 9 인터넷고물상 0-95% 순수하다. 그것은 거의 항상 백금보다 더 비싸다.

중요한 제안 : 페스터와 같은 이러한 위치를 방지하십시오!그들은 최고의 사기야. 그들은 금 전문가야. 그들은 매일 금을 제공하고 산다. 그들은 매일 금을 제공한다.

그들은 생계를 위해 이것을 한다.

그들은 하루 종일 너를 이길 것이다.

따라서, 새로운 금은 추출하기가 정말 어렵고 비싸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주변에 광업과 미세 조정된 금의 엄청난 공급이 있다.

그것은 이미 존재하는 것으로 이해되는 만큼 많은 새로운 금을 파내는 데 약 80년의 광업이 필요할 것이다. 이것은 유동 비율에 대한 주식이라고 불리며 새로운 광산 발견에 대한 방해가 아니라 금의 공급이 안정적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우리 나라는 TRAUMATIC 경제 재앙의 가장자리에 있다!최고의 경제 폭풍이 형성되고 있고 그것이 일어나기까지는 시간문제일 뿐이다. 그것이 일어나면, 평가절하가 일어나 달러가 붕괴될 것이다.

기원전 1091년까지 중국은 금의 제곱을 돈으로 사용하는 것을 법제화했다. 금의 첫 동전은 기원전 560년경에 리디아라고 불리는 아시아 마이너 왕국에서 주조되었고, 기원전 58년경 줄리어스 카이사르는 갈리아(현재의 프랑스)에서 압류한 금을 로마의 빚을 갚기 위해 사용했다. 기원전 50년까지 금화인 아우레우스를 화폐로 사용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