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를 구매하는 것이 가장 쉬운 전략 일 수 있으므로 배당금을 위해 올바른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비트겟 투자 방법에 대한 청사진을 개발해야합니다. 시장 변화로 인해 전략을 의심 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전략에 확신을 갖고 투자를 계속해야합니다. 주식을 투자하기 위해 회사를 선택해야합니다. 언제 사고 팔아야하는지에 대한 전략이 있어야합니다.

나는 내가 시작한 곳에서 회의에 참석하고 2 일 만에 환상적인 것을 떨어 뜨렸다는 것을 인정하고 싶다. 내가 끝내는 것은 종이에 관한 매우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즉, 할인 된 모기지) 18 개월 만에 백만 5 백만 달러를 벌어 들인다는 우울한 이야기가 포함되어있다.

나는 내슈빌, 테네시에있는 집이 있고 플로리다에있는 것이 아니라 남부의 주택이 조금 더 저렴합니다. 나는 부동산 투자 고용 옵션을 시작한 후 처음 2 년 동안 싼 집에서 1 백만 달러를 샀습니다. 나는 4 년 이내에이 값싼 주택 중 1 천만 달러를 인수했습니다. LA 또는 그 지역의 어떤 지역에서도 똑같은 성공을 재현 할 수있는 목장을 걸겠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산업 투자입니다. 당신이 사는 곳, 그리고 상대적으로 말하면, 싼 집이 어디에나 풍부합니다.

나는 예리한 주말 전사 골퍼다. 나는 보통 내가 재미있는 티샷을 한 후에 내 공을 얻기 위해 당신 근처의 지역 골프장에서 관목과 덤불을 정복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관목은 단순히 두껍지 않고, 숲이 너무 뚫리지 않는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이 위험은 투자하기 전에 기업에 대한 적절한 연구를 통해 완화 될 수 있습니다 비트겟 . 많은 회사가 좋은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가 더 적합합니다. 배당금은 회사가 미래를 확신하자마자 지급됩니다. 다각화를 통해 위험과 관련하여이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업이 지속적으로 배당금을 지불하도록하십시오. 다양한 주식에 투자하면 모든 회사가 경기 침체 또는 파산하지 않으므로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경험을 통해, 어떤 좋은 회사를 사야 하는지를 배울 수 있다.

형편없는 회사가 실제로 멀리하는 것이다.

나의 세미나 및 워크샵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투자 접근법을 강요하고 그들이 실제로 투자하는 시간과 노력이 얼마나 많은지에 대한 핵심을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결과는 일관성이 없습니다. 불충분합니다!대부분의 투자자는 단순히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권장되는 작업에 대한 이해가 없습니다. 그들은 건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진정으로 믿지만 실제로는 방법론이 1에 미치지 못합니다.

가치를 결정하는 방법 단일 가족뿐만 아니라 다세대 투자의 큰 차이는 가치가 어떻게 결정되는지입니다. 단일 가족 주택 가치는 비교 가능한 주택의 판매량에 따라 결정됩니다. 평방 피트 당 가격이 책정 될 수도 있습니다. 유사한 부동산 판매를 이해함으로써 아파트 가격이 책정되지 않습니다. 다세대 부동산 가치는 빌 게이츠 (예, 알고 있습니다. 모두가 BG를 인용합니다)를 참조하십시오. 우발적 인 제국을 보았다면 P Robert Cringley의 BS 다큐멘터리, 당신은 게이츠가 이 컴퓨터를 만들려고 노력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이 되기로 동의했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과 함께 그는 오늘날 243B 회사를 위해 IBM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를 탔다.

여성의 90 %는 자신의 삶에 포함 된 특정 돈을 관리해야합니다 (미망인의 평균 연령은 56 세 – 나는 45 세였습니다) 슬퍼 할 때 돈을 발견 할 수있는 근육이 있습니까?

동전에 투자 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큰 구성 요소 중 하나는 예산입니다. 물론 시작하는 경우 특히 과소비하고 싶은 가격의 가치가 있습니다. 동전의 가격을 온라인으로 확인하십시오. 적어도 동전의 가치가있는 방법의 평균을 얻으십시오. 투자하는 것처럼 보일 때, 당신은 정말로 기초에 가서 조각 당 동전이 될 수없는 것을 포함한 모든 사실을 연구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또는 일반적으로 동전이 당신의 수단 안에 있는지 확인하라.

주식은 그들이 전시한 위험의 현금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 주식은 유틸리티 주식보다 상당히 위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글쎄,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그것을하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분명 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이 보듯이, 여기서 지적하고자하는 것은 마음 속에 일어나는 정신적 변화 요구 사항, 사람이하지 않을 패러다임 변화입니다. 실제 부동산 사업주로서 심각한 돈을 벌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실제 부동산 투자 경력에 다음 부분을 취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1인 가족에서 다인 가족 투자로 바꾸고 싶으세요? 만약 그렇다면, 당신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들이 있어서 당신의 점프 능력이 순조롭게 잡힐 수 있다.

타이밍 문제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아라 – 많은 주간 및 월간 지표와 역사적 추세가 당신을 도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