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Jordan은 당신의 가장 위대한 농구 선수가 Herrrs 또는 rrsnt인지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https://ko.wikipedia.org/wiki/농구 스코어 실제로 여기에 있지 않을 때 틀림없이 간주됩니다. 그러나한 가지 특성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Michaels Killer Instinct MJ는 반드시 당신을 때리는 것이 아니라 병합에서 목을 베는 것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그는 제거하기를 거부했습니다.

위의 매력적인 요소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는 전체 개인 간의 큰 경쟁을 할 수있는 New nba All Stars의 호스트가되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로스 앤젤레스는 마침내 가장 진보 된 장비, 가장 좋아하는 농구 팬, 최고의 리셉션 및 엔터테인먼트 정신을 고려하여 명성을 얻었습니다. 코비 브라 이언트 (Kobe Bryant)의 가장 위대한 선수를 소유하고있는 가장 적합한 선택 옆에있는이 소위 천국 도시를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여 한 점 더 부여합니다.

이 비교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드주안 블레어와 만들어졌으며, 그의 포지션에 비해 약간 작은 사이즈가 될 것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우 생산적인 신인 시즌을 보냈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빅3에서 일어난다, 실제 세계 NBA 걸프 LA 레이커스가 승리했고, 올해의 이맘때에 매우 강하게 되었다. 코비 브라이언트가 그의 첫 NBA MVP 상을 수상하기 위해 뛰었고, 파우 가솔의 원천을 제공했고, LA 레이커스가 제시하는 로스 앤젤레스를 슈퍼차지했다. NBA 웨스트 필 잭슨이 지휘봉을 잡고 있다.

에고를 견제하고, 선수들이 그의 플랫폼을 차지하도록 하는 것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은 이기는 것이고, 멋진 것이다.

첫째, Jennings는 농구 카펫으로 현장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가드가 팀을 안내하는 동안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Jennings는 11월 14일 Golden State Warriors와의 경기에서 55 점을 얻었습니다. 그는 NBA 역사상 최연소 50 점 이상을 기록한 선수입니다. 불과 20 세의 나이에,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위대함을 발휘할 수 있는 성숙함과 의지 어떤 선수들은 득점할 수 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게임의 흐름을 통제한다.

제닝스는 필요한 공을 지배하고 분배하는 방법으로 가지고 있다.

NBA 역사상 단지 몇 명의 포인트 가드들이 실제로 굴러가는 조언을 그만두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리어스는 이번 드래프트에서 핵심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여름 시즌 동안 마이크 말론 조코치를 통해 싱글톤은 가드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파워 포워드를 지킬 수 있어 그라운드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

이후 벅스는 알친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에 진출했다. 또한 신시내티 로열티 알친도르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과 로버트슨이 서로 보완하여 벅스를 66-16의 뛰어난 드라이빙 역사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이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를 처분했고, 그 후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를 처분했다. 볼티모어 총알을 4 연승으로 휩쓸었다. 비교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 데 후안 블레어와 비교되었다. 샌 안토니오 스퍼스 데 후안 블레어는 그의 위치에 비해 약간 작지만 매우 생산적인 신인 시즌이었다.

단점은 그의 경기가 NBA를 위해 번역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의 운동적인 체격과 능력은 이 유망주를 이상적인 골잡이로 만드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워리어스는 이 정도는 알고 있다: 이 드래프트 동안 백코트 수비수와 덩치 큰 남자에게 달려있다.

하지만 그들이 궁극적으로 11번 픽으로 선택하는 선수는 현재 상황을 고려할 때 최고의 선수일 것이다.

John Wall, PG, Kentucky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모든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그의 크기, 운동성 및 폭발성의 조합에 대해 차트에 표시됩니다. 월은 또한 다재다능하고 믿을 수없는 농구 정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내 # 2 전망 – Evan Turner – 능력 유형을 사용하는 포인트 가드가 너무 일관되게 돌아 오지 않기 때문에 끄덕임

Jerry West는 또한 Clutch씨가 14년 동안 당신의 시장 nba를 연기한 스타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단지 그의 경력에서 그의 레이커스를 nba 결승에 9번이나 이끌었다. 단지 1번의 우승에서 6번의 패배는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에게 다가올 것이다. 웨스트는 그의 기술에서 완벽주의자였고 훌륭한 수비수와 이상적인 슛으로 알려져 있었다. 한 선수 Micheal Jordan은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제공한다.

Jerry West Career의 평균 27 ppg, 67 Apg 및 5 개의 다른 8 RPG는 농구의 위대함을 반영합니다.

Lenny Wilkens는 1993 년부터 90 년대 초반까지 코치였습니다. 그는 1990년 네이 스미스 기념 농구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습니다. 농구 스코어 최근 그는 NBA에서 50 명의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정답은 당연히 #4 스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