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또한 공동 노래의 개념을 좋아했다, 모든 사람들이 교회 결혼식 파티에서 예루살렘을 벨트 아웃하는 방식 – 큰 가라오케 화면이 만다프 위에 게시되고 모두가 Kuch Kuch Hota Hai 또는 다른 볼리우드 사랑 노래에 따라 노래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모든 바와 카카가 홈에 빠진다고?

물론, 당신은 동의했다. 결국, 당신 자신의 모든 순간을 기대하고 있었다. 당신의 겨울 신부를 얻으려는 당신의 꿈은 당신의 배우자 때문에 실현되었다. 당신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완벽한 겨울의 계절을 선택했다. 더 행복할 수 없다.

친구와 가족은 저렴한 결혼식 아이디어를 찾는 첫 번째 출처가 될 것입니다. 장소, 꽃을 피우는 방법, 또는 아름다운 초대장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계획과 예산 책정에 그 큰 가능성이 있다면 결혼 관계 계획자를 고용하는 것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코엑스웨딩박람회 결혼식 청구서에 돈을 절약하기위한 거대한 방법의 형태로 증명 될 것입니다. 그들은 모든 사람을 개인적으로 계획하고 여전히 비용을 공제 한 후에도 더 많은 돈을 절약하게됩니다.

당신은 적절한 드레스를 위해 신중하게 예산을 책정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들의 비용이 증가하기 때문에 액세서리를 대부분의 종류를 특징으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주의하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웨딩 드레스보다 이러한 작은 필수품에 대한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신발은 종종 당신이 기대하는 것보다 더 비용이 많이, 특히 당신은 전문 상점이나 결혼식을 위해 설계된 다른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부티크의 영역에서 그들을 위해 구입하는 경우, 목걸이, 귀걸이와 같은 보석을 넣어해야합니다 또는 팔찌, 당신은 당신의 예산에 이러한 비용을 포함해야 할 것입니다 운동화는 당신의 자신의 베일 또는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머리에서 입을 계획하고있는 다른 품목에 간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현금에 친구로부터 항목을 빌릴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관습들은 그냥 내버려두는 것이 가장 좋다. 예를 들어, 그리스 결혼식에서 아주 재미있고, 전통적인 인도 결혼식에는 다소 실망스러울 것이다. 구획된 플라스틱 접시는 카페인 음료에 만족감을 주지 않는다. 그리고 그것이 좋은 품질의 도자기라면, 당신은 인도 사람들이 완벽하게 좋은 구역을 부숴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가?

결혼식을 사기위한이 효율적인 돈 팁 중 하나는 항상 저녁 식사보다는 브런치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브런치는 저녁 식사 파티보다 비용이 적게 드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것은 일찍 결혼하거나 밤늦게 결혼하는 것으로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오늘날까지 우리는 여전히 전통 그리스인들이 시작한 결혼식 꽃 전통을 연습합니다. 세계 위의 다른 문화와 국가는 결혼식 꽃의 사용을 채택하고 독특한 꽃 유산을 연습하고 있습니다. 제사장은 구루 고빈드가 정한 마무리기도에 Ardas에 등록하도록 모두에게 명령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신도들은 성직자가 분배하는 신성한 프라사드에 참여한다.

휴가 결혼식은 극단적으로 대중적이다 일 코엑스웨딩박람회 생의 여행을 얻기의 생각 같이 많은 사람들은 그의 또는 그녀의 결혼식 계획을 통합했다. 많은 여행사는 이것을하고 싶은 우리 같이 사람들을위한 거래를 제안하는 전세계에 휴양지를 찾아 낸다 보통 결혼식을위한 아주 작은 손님 명부 몇몇 사람들은이 유형의 결혼식에 참석할 자격이되는 것을 막는 그들의 생활에있는 상황이있다

패브릭 팬, 종이 팬 및 샌달 우드 팬이 있습니다 팬은 패들 모양으로 평평 할 것이며 실제로 작동하는 팬은 최소한의 디테일로 매우 간단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자연 경관과 꽃으로 정교하게 칠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다양한 취향을 가진 신부는 결혼식에서 팬을 사용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당신이 결정한 기능에서 당신의 결혼식 사진 작가는 당신이해야 할 올바른 일이었고, 10-15 % 사이에서 팁을 줘야합니다. 이것은 어떤 사람들이 생각할 필요가 없다고 결정하는 곳입니다. 예기치 않은 팁은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팁을 줄 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사진 작가가 떠날 때 의식에서 팁을주고 다른 사람들은 팁을주기 전에 사진을 볼 때까지 기다립니다.

식사와 대부분의 상황에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간단한 음식은 그러한 결혼식에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변에서는 사용할 수있는 정도의 것들을 제공합니다.

모든 날씨 문제를 견딜 수있는 꽃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해바라기와 백합은 튼튼한 꽃이며 야외 결혼식에 이상적입니다 결혼식 아치를 사용하여 의식의 초점을 맞출 수도 있습니다 이미 아치를 떠나거나 리본과 꽃으로 장식하십시오 또한 결혼식 테마를 선택하고 이벤트에 맞는 색상을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꽃 장식으로 가능하도록 플로리스트를 고용 할 수 있습니다

언급했듯이, 각 결혼식은 훌륭합니다. 사전에 부부와 이야기하고 외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