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u Ginobli 이 남자는 그의 삶이 그것에 의존하는 것처럼 행동한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검증 된 사이트

그는 체조선수나 스트리퍼처럼 몸을 뒤틀며 코트를 날아다닌다. 그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스퍼스 게임이 더 세밀할 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D 사고방식에 대한 팅커도 가지고 있다.

그는 게이머들의 가죽을 벗기는 것을 좋아하고, 그렇게 한다.

그리고, 그는 NBA뿐만 아니라, 그의 고향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에서 올림픽 금메달로 이끈다.

Kevin Garnett 나는 보스턴 셀틱스가이 목록을 만들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거부할 수는 없다.이 사람의 힘은 유명하다. 어떤 경우에는 다른 게이머뿐만 아니라 Garnett도 그의 입을 보아라. 그러나 Garnett는 정말로 신경 쓰는가?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이 검증 된 사이트 사람은 고베를 통해 전사입니다.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에 근접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의 킬러 임펄스 가넷은 이미 두 가지 측면에서 전설입니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들보다 훨씬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유지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선수들은 더 탄력적일 것이다. 시즌 초반에는 비디오 게임 수치가 그 해 후반보다 낮을 것이다. 바닥에 있는 모든 여분의 파운드와 함께,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가질 것이고 비디오 게임은 늦게 하는 경향이 있다.

가장 새로운 출발 선수들이 가장 많은 실수를 하는 경향이 있다.

2015 년에 돌아 오는 선수가 가장 많은 그룹은 새로운 얼굴이 많은 팀보다 훨씬 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시즌 초반에는 새로운 초보자가 많은 팀이 동기화하는 데 더 오래 걸립니다.

웹스는 리그에 합류한 후 2년 동안 NBA에서 가장 많은 성공을 거둘 것이다. 2001-2002 시즌 동안 인터넷 신인 제이슨 키드는 넷스의 새로운 시대를 소개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이 그룹은 52-32의 견고한 기록으로 정규 시즌을 마쳤다. 플레이오프에서 넷스는 인디애나 페이서스(3-2)보다 더 오래 지속되었고, 샬롯 호넷(4-1)을 파괴했으며, 그 후 역전승을 거두었다. 보스턴 셀틱스(4-2) 하지만 LA 레이커스는 NBA 결승에서 네츠를 제압했다(4-0)

만약 당신이 워리어스라면, 톰슨은 매력적이다. 그는 11번가에서 쉽게 구할 수 있을 것이고 그의 69파운드의 허름한 몸과 자연스러운 불쾌감을 주는 인식으로 장래성을 발산할 것이다.

2 – Kevin Durant 마찬가지로 조금 앞으로 – 오클라호마 시티 천둥을 위해 – Kevin Durant는 NBA에서 가장 빠르게 증가하는 기술 중 하나입니다. 겨우 22 세의 나이에 그는 PPG와 RPG가 각각 293과 730의 그룹의 기초입니다. 2 년간의 프로 농구를 통해 듀란트는 앞으로 몇 년 동안 기대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5 – Carmelo Anthony Carmelo Anthony는 덴버 너기츠의 작은 포워드로, 최근 2월에 열린 2010 nba 올스타전에서 선발로 뽑혔다. 포인트 가드 Chauncey Billups와 완벽하게 협력하여, 그는 실제로 올 시즌 두 번 한 쿼터에서 19점을 득점했다. 11월, 그는 빌업스가 30점을 득점한 비디오 게임에서 50점 이상을 득점했다. 정확히 같은 게임에서 50점과 30점.

래리의 전설 버드는 뛰어난 클러치 슈터였고, 3점 라인에서 비슷하게 능숙했으며, 무료 던지기 버드는 평균 243ppg와 10rpg로 그의 경력을 완성하면서 3개의 NBA 챔피언십과 3개의 시즌 MVP 상을 받았다. 코트에서 그의 쓰레기 이야기를 뒷받침할 수 있는 훌륭한 팀 선수와 리더 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들보다 훨씬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비스는 비수기 내내 훈련 프로그램을 유지하지 않을 것이다. 2 학년과 2 학년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입니다. 비디오 게임 수치는 연말보다 낮을 것입니다. 모든 추가 파운드가 바닥에 있으면 벤치 플레이어는 더 많은 경기 시간을 얻게 되고 게임은 늦게 감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장 새로운 초보자가 있는 팀은 가장 많은 실수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작년부터 돌아 오는 게이머가 많은 팀은 새로운 얼굴을 가진 팀보다 훨씬 더 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시즌 초반 새 출발 선수가 많은 팀들은 동기화하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린다.

또 다른 추세는 3 점슛의 확장입니다. 상승, 빠른 휴식 및 중간 다양성 점프 샷은 잃어버린 예술이 되었습니다. 1970 년대에 비디오 게임을 제어한 거대한 남성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비디오 게임 당 전형적인 다양성은 실제로 극적으로 떨어졌습니다. 대다수의 3 점슛은 1979-80 시즌 이전에 3 점슛을 채택하여 리그에 활력을 불어 넣었습니다.

3) 데릭 로즈 – 환상적인 스피드와 힘을 가진 또 다른 초 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플로터를 자신의 장점으로 사용하여 페인트에서 끝내는 데 훌륭합니다. 헤스는 올해 불스와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공격적인 눈물을 흘렸습니다.